59:08 부분에서 "혹시 내가 (다시 한번) 받아들인다고 해도 당신이라는 사람은 얼마못가서 똑같은 실수를 저지르고도 남을 사람이니까." 이부분에서 똑같은 실수를 저지르고도... 라고 언급했는데여. 그건 단순한 실수정도가 아니고 죄악 혹은 악행이고 범죄입니다. 그러므로 "혹시 내가 (다시 한번) 받아들인다고 해도 당신이라는 사람은 얼마못가서 똑같은 (죄악 혹은 범죄)을(를) 저지르고도 남을 사람이니까." 이게 정확히 맞습니다.
이 작품은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시즌 1 중에서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했던 작품이 아닌 막장드라마들 본따 제작되었던 픽션이고 소설인 작품입니다.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시즌 1, 2의 소재들은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던 작품들도 있구여. 실화가 아닌 소설이고 픽션인 작품들도 있습니다. 또한 실화라도 국내가 아닌 외국에서 있었던 사건의 실화를 과장시키고 순화하여 수정하고 변형시켰고, 각색하여 방영했던 작품들도 있습니다.
도입부 부분 장면에서 브금으로 쇼팽의 "이별의 곡"에다가 가사를 붙여 편곡한 트리스테(슬픔)곡이 배경음악으로 깔려있는데여. 해당 분위기하고 상황에서는 이별의 곡에 가사를 붙인 트리스테(슬픔)이 아니고 브금으로 깔리기에 진짜 제격으로 들어맞고 어울리는 다른 곡이 따로 있습니다. 장혜진(이남미)의 1996년 발표했던 곡인 "완전한 사랑" 이곡입니다. 장혜진의 완전한 사랑은 실연당하여 버림받고 씻을수 없는 상처입었던 여성이 자살하는 내용으로, 가사 자체가 자살 직전 작성한 유서이므로여. 따라서 도입부 장면이랑 쇼팽의 이별의 곡을 편곡한 곡 트리스테(슬픔) 곡이 배경음악으로 깔리는 장면 상황 전개가 장혜진의 완전한 사랑 곡의 가사 내용하고 제격으로 맞아 떨어집니다.
이번편 출연진
최성준(무능에 착각 오지는 남편)
방양희(남편이 한심하게 보이는 아내)
강경헌(그런 남편을 부수려는 여자)
황미선(옛 내연녀이자 여자의 언니)
신귀식(남편이 아니꼬운 장인)
이승형(남편 동료)
박규점(남편의 상사)
고진명(부동산 주인)
역시 풀 버젼이 최고
59:08 부분에서 "혹시 내가 (다시 한번) 받아들인다고 해도 당신이라는 사람은 얼마못가서 똑같은 실수를 저지르고도 남을 사람이니까." 이부분에서 똑같은 실수를 저지르고도... 라고 언급했는데여.
그건 단순한 실수정도가 아니고 죄악 혹은 악행이고 범죄입니다.
그러므로 "혹시 내가 (다시 한번) 받아들인다고 해도 당신이라는 사람은 얼마못가서 똑같은 (죄악 혹은 범죄)을(를) 저지르고도 남을 사람이니까."
이게 정확히 맞습니다.
옭으신설명❤
사랑과전쟁 봤던거 다시 또 보고 하긴 하지만 시즌1은 못본 회차가 많거든요 못본 영상들 올려 주셔서 잘 보고 있네요^^
감사해요
와 기다리던!!! 너무감사합니더❤
이억기장군님 ㅠㅠ😢
무시당하다가 살자하신 고 오인혜씨 생각나네요. 에혀....
18:41 ㅋㅋㅋㅋ친구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찐 경멸하는 표정ㅋㅋㅋㅋ
여기서 강경헌님 연기 너무좋다
주말에 사랑과전쟁 좋아요😮
이혼 서류 준비 하고싶다
TV는 사랑을 싣고 방은희씨가 결혼하면서 연락이 끊어진 친구와 개그맨 김의환씨가 아버지 사업 부도로 집안이 망하고 아버지까지 돌아가시고 어려운 시절을 보냈을 때 따듯하게 대하여주었던 친구를 찾았던 에피소드가 보고싶습니다. 안녕히계세요.
59:17 그게 아내 쪽이랑 뭔 상관인뎈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아내쪽에서 그 내연녀한테 고마워할걸
아니, 이해할 정도네..ㅋㅋㅋㅋ
남편 쪽이 ㅆㄹㄱ니까..ㅋ
이 작품은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시즌 1 중에서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했던 작품이 아닌 막장드라마들 본따 제작되었던 픽션이고 소설인 작품입니다.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 시즌 1, 2의 소재들은 실화를 바탕으로 제작되었던 작품들도 있구여.
실화가 아닌 소설이고 픽션인 작품들도 있습니다.
또한 실화라도 국내가 아닌 외국에서 있었던 사건의 실화를 과장시키고 순화하여 수정하고 변형시켰고, 각색하여 방영했던 작품들도 있습니다.
공감합니다
도입부 부분 장면에서 브금으로 쇼팽의 "이별의 곡"에다가 가사를 붙여 편곡한 트리스테(슬픔)곡이 배경음악으로 깔려있는데여.
해당 분위기하고 상황에서는 이별의 곡에 가사를 붙인 트리스테(슬픔)이 아니고 브금으로 깔리기에 진짜 제격으로 들어맞고 어울리는 다른 곡이 따로 있습니다.
장혜진(이남미)의 1996년 발표했던 곡인 "완전한 사랑" 이곡입니다.
장혜진의 완전한 사랑은 실연당하여 버림받고 씻을수 없는 상처입었던 여성이 자살하는 내용으로, 가사 자체가 자살 직전 작성한 유서이므로여.
따라서 도입부 장면이랑 쇼팽의 이별의 곡을 편곡한 곡 트리스테(슬픔) 곡이 배경음악으로 깔리는 장면 상황 전개가 장혜진의 완전한 사랑 곡의 가사 내용하고 제격으로 맞아 떨어집니다.
강경헌 나이들어도 이쁘네~
😂😂😂😂 가장 미련한사랑 유부남 유부녀의 불륜😂
저 남자배우 전에 고현정이랑 커플이었는데.
숙희에서 심은하씨랑도 커플요ㅋ
시즌1이 뭔가 백색소음 처럼 차분하고 좋다 ㅋㅋㅋ
남자도 행실이 안좋고 선넘었지만 여자도 선넘을 요소를 만든건 맞는듯...??
저런 여자는 혼자살 재질인데 굳이 결혼은 왜 두 번 했대.
유부남과 외도한 저여자가 선한? 미치
입만 열면 자동적으로 거짓말이네 ㅋㅋㅋ
강경원 ㅋㅋㅋ 여기서 나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