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상처가 있으면 영혼이 황폐해지고 무기력집니다. 마음에 그분이 계시면 영혼이 충만해지고 활력있게 됩니다. 그대의 마음에 그분시 계시길 원합니다. 그리하면 그대의 마음에 상처가 사라지고 힘을 얻고 행복해질 것입니다. 그분은 세상에 생명의 빛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예수를 믿으세요.
예수님가르침의 기독교가 모든 인류역사 종교보다 위대한 이유는, 창조주하나님의 베푸심이 감사해서 하나님뜻을 행함으로 보답하는 종교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사탄목사들은 성경구절 말장난으로 하나님뜻을 가지고 놉니다. 예수님께서는 단 한구절 성경구절도 써주신적 없습니다. 모두가 잘나 영화를 누리고 싶은 성직자라는 인간들이, 예수님의 말씀이라고 써놓고 저좋은대로 해석하고 제생각들을 써논 것이 성경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내말을 전하라고 하셨지, 요한의 말, 레위의 말,....을 전하라고 하신적이 없습니다. 그런데도 요한을 믿고 레위를 믿고, ...... 오만 하나님의 대행자를 자처하는 인간들의 말을 믿는 것이 예수믿는 것이라고 말장난질 치는 파렴치들입니다. 하나님께 십일조바치라고 해서 제 궁전사탑을 쌓고, 하나님 모시는 성전이랍니다. 감히 우주주인이신 하나님을 동네 무당신인지 압니다. 좌우간 사탄목사 김진홍의 말장난이나 듣고 하나님을 슬프시게 하는 기독교인이 되면 안됩니다. 기독교인이웃들은, 하나님뜻의 길을 따르므로 하나님사랑에 감사보답하려는 아름다운 이웃들이 모이는 교회를 찾으십시오. 그 교회에는 기독교이웃양들을 보살피고 지키는 선한목자가 있고, 하나님께서 갸륵하게 지켜보시며 지켜주시는 아름다운 이땅위의 천국입니다.
목사님 항상 건강하세요
사모님 목사님
온가족 건강하세요.
감사해요 설교말씀
은혜 됩니다.
쉽고도 재미있게 말씀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안식 사람의 안식 토지의 안식
오늘도목사님과하루를시작합니다
그리운 천국은 항상 우리들의 소망 ~!!
요즘 몸이 아파 맘이 편할시간이 없는데 목사님 설교가 너무 재미있고 많이 웃어 맘에 안식을 얻었습니다. 아멘~
목사님은 모르시는것이 없으시네요. 농사법에도 능통하시고...기가 막히네요
목사님 가르침따라 잘 살아서 저도 천국에 기대를 더 크게 갖도록 하겠습니다
안식일,희년 보석 같은 말씀 너무너무 오묘 합니다. 할렐루야!
하나님.우리대한민국에김진홍목사님건강주셔서.저희들곁에서오래말씀을주세요.
마음에 상처가 있으면 영혼이 황폐해지고 무기력집니다. 마음에 그분이 계시면 영혼이 충만해지고 활력있게 됩니다. 그대의 마음에 그분시 계시길 원합니다. 그리하면 그대의 마음에 상처가 사라지고 힘을 얻고 행복해질 것입니다. 그분은 세상에 생명의 빛으로 오신 예수 그리스도입니다. 예수를 믿으세요.
ㄴ1 ㅃ1ㅃ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¹
모든교회가 저녁엔 가정예배드리면 좋겠어요.대화도하고.
가족중심(주일저녁엔 가정예배드리고 대화한다).
하나님도 중요 하지만 기도가 중요한가 그냥 사는 날까지 양심이 라는 양심으로 선하게 살다보면 기도보다 좋을겁니다 ㆍ
하나님의안식.(창2장1_3)6일 일하고,7일째는 안식하도록.하나님께서DNA를 주입하심.
감사합니다
과식은금물
천천히 오래씹으면서 즐거운 식사.위도 안식을.
토지도 안식(레25;1-
여호와께서 말씀하신대로 순종.
소리가 일절 안 나옴
안식 교 는 지옥이 없다고 거짓말 하며 율법을 잘지키는 것을 자랑 합니다
차별로 태어나는 원인부터 알아야 ㅡ삼세인과이법 윤회생사 ㅡ
예수님가르침의 기독교가 모든 인류역사 종교보다 위대한 이유는, 창조주하나님의 베푸심이 감사해서 하나님뜻을 행함으로 보답하는 종교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사탄목사들은 성경구절 말장난으로 하나님뜻을 가지고 놉니다.
예수님께서는 단 한구절 성경구절도 써주신적 없습니다.
모두가 잘나 영화를 누리고 싶은 성직자라는 인간들이, 예수님의 말씀이라고 써놓고 저좋은대로 해석하고 제생각들을 써논 것이 성경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내말을 전하라고 하셨지, 요한의 말, 레위의 말,....을 전하라고 하신적이 없습니다. 그런데도 요한을 믿고 레위를 믿고, ...... 오만 하나님의 대행자를 자처하는 인간들의 말을 믿는 것이 예수믿는 것이라고 말장난질 치는 파렴치들입니다.
하나님께 십일조바치라고 해서 제 궁전사탑을 쌓고, 하나님 모시는 성전이랍니다.
감히 우주주인이신 하나님을 동네 무당신인지 압니다.
좌우간 사탄목사 김진홍의 말장난이나 듣고 하나님을 슬프시게 하는 기독교인이 되면 안됩니다.
기독교인이웃들은, 하나님뜻의 길을 따르므로 하나님사랑에 감사보답하려는 아름다운 이웃들이 모이는 교회를 찾으십시오.
그 교회에는 기독교이웃양들을 보살피고 지키는 선한목자가 있고, 하나님께서 갸륵하게 지켜보시며 지켜주시는 아름다운 이땅위의 천국입니다.
쉬기싫어서 안쉽니까?
목구멍이 포도청인걸요.
한시라도쉬면 누가 쌀준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