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에 문외한 인 평범한 시민 이 지만 요즘 시대가 시대인만큼 시사를 안볼수가 없네요.금년에 투표하려고 명확한 후보를 잘 선출하기위해 오늘 영상은 집중해서 듣고 되새기느라 광고도 빠짐없이 다 시청했어요.광고중에 방금전 들은 내용을 복습 숙지 하면서..한사람의 정치 우두머리가 완벽한 선정 을 배풀기는 불가능한점도 염두에 두면서.뛰어난 웅변과 겸양으로 대중에게 소중한 한표를 호소하는 정치인들도 충실한 측근들을 옆에 두어야 제대로 기량을 발휘할것이고. 더 구나 펜데믹 에러에 이 거대한 미합중국을 이끌어 나갈 세계의 리더를 선택해야하는 금년 선거 기대됩니다.영상을 모든 매체를 통해서 계속 보면서도 아직 선택을 못하고 있고 신중에 신중을 더해 이나라의 미래에 저의 한표를 드릴겁니다.
미국에서는 인종을 결정짓는 것이 참으로 복잡하지요. 20세기에는 one-drop rule 이라는 인종구분이 있었잖아요. 조상중 한명이라도 흑인이 있으면 그 자손은 흑인이라고 하는. 보통 미국의 흑백혼혈은 남자는 백인주인 여자는 흑인노예로 시작되었고 hypodescent 라는 개념 때문에 흑인의 피가 조금이라도 있으면 흑인으로 간주가 되었죠. 현재는 특정 인종을 결정짓는 요소로는 외모 뿐만아니라 문화적 사회적인 부분도 크기 때문에 더 복잡하게 되지요. 노예해방이 되었는데도 인종차별이 너무 심해서 일부의 흑인조상이 있지만 외모가 백인에 가까운 경우는 passing(racial) 을 하면서 새로운 삶을 사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남유럽 출신이라는 식으로 속이는 경우도 많았다고 합니다. 현재사회는 더이상 one-drop rule이 적용되는 사회는 아니고 본인의 인종 정체성이 무엇이냐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타인에게 어떤 인종으로 인식이 되느냐는 아직도 무시할수 없는것이 사실이고 현실입니다. 잘 알려진 예로 Barack Obama나 영화배우 Halle Berry의 인종관련 인터뷰를 한번 구글 해보시면 이해에 도움이 되실거예요. 저는 미국온 첫해에 우연히 도서관에서 Passing 으로 일생을 살아온 한 여성의 memoir 를 읽고 미국의 인종 대한 슬프고 아픈면을 조금 더 이해하게 된 기억이 있습니다. (참고로 racial passing 은 흑인에게만 국한되던 개념은 아닙니다.)
Kamala가 부모님 이혼후 아버지와 같이 여름을 보내고 아버지 나라인 자메이카에도 가고 하는 경험을 했지만 카말라 해리스의 blackness 는 캘리포니아 Berkeley와 Oakland 에서 자란것에서 비롯되었다고 합니다. 카말라가 말하길 어머니Shyamala “knew that her adopted homeland would see Maya and me as black girls, and she was determined to make sure we would grow into confident, proud black women."라고 했고 엄마가 늦게까지 lab 에서 일할때도 카말라는 데이케어를 하는 Regina Shelton(black woman) 의 보살핌을 받았다고 해요. 대학교를 Howard U 선택한것도 그녀가 자신의 소중한 black heritage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지고요. Indian American actress Mindy Kaling이랑 인디안 음식 같이 cooking 한적이 있는데 이민자 세대를 부모님으로 둔 경험에 공통점이 많아 서로 통하는 점이 많더라고요. 특히 웃으면서 두사람 다 부모님이 taster’s choice coffee 를 마셨고 빈병에 양념(spice) 을 덜어 둔다고 하데요. 저도 고춧가루 같은것 빈유리병에 담아놓는데 들으면서 웃었어요. 😊 카말라를 통해 일반 미국인들이 이민자들이 미국에서 얼마나 열심히 사는지 그들이 얼마나 이나라를 위해 긍정적인 역할을 하는지 좀 더 깊이 보고 생각할수 있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 어떤 인종이라도 흑인과 혼종이 되면 자연스레 흑인으로 분류되는것은 단순한 시각적 정보(색,빛의 3원소: 색은 섞일수록 흑색에 가까워지고 빛은 섞일수록 흰색에 가까워진다) 때문일까요? 그렇다면 인류의 역사가 계속될수록 인류의 피부색은 점점 흑색에 가까워지는 걸까요? 최초의 인류 루시가 아프리카에서 태어났기에(그렇다고 피부색이 흑색이었다는 증거는 없지만) 결국 마지막 인류도 흑인으로 세상은 막을 내리는 걸까요? 굳이 표현하자면 인류는 검게 시작해서 검게 끝나는걸까요? 인종문제를 생각하다 너무나도 불가해한 인류의 마지막까지 생각케 하는 엘에이의 무더운 저녁밤입니다.
삽입광고가 너무 많지요. 저만의 방법입니다. 먼저 월이용료를 내는 프리미엄의 신청하면 모든 유투브 광고없이 볼수있지만 아깝다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광고없이 보는 저만의 방법은 영상을 켜면 영상의 전체길이가 나옵니다. 이번 길이는 55:07 입니다. 55:07길이까지 최대한 당기고 영상이 마감이 된표시가 나오면 다시 화면길이 커서를 처음부터 당겨서 들으면 광고없이 들 을 수 있습니다. * 간혹 이게 안먹히는 유투버 영상이 있더군요. 강혜신 님 영상은 광고없이 55분간 들을 수있어요.
사막의 오아시스, 그 시원함을 오늘의 미국과 함께 전해주시는 강앵커님의 땀방울이 고맙습니다. 아름다운 야외배경과 인포멀한 모습으로 편안한 뉴스 논평이 더욱 즐거웠습니다. 또람푸와 뿌띤의 시사만평, 잠시 더위를 잊게 하는 촌철살인급이었네요. 😃 탁월한 만평가! 주말에 더욱 건강하세요^^
지금 대한민국도 추경추경 그게 우리 세금인데도 지들 주머니에서 주는것 처럼~ 저도 중국은 싫은데 바이든 대통령 후보가 당선이 되면 중국과는 어떠한 외교를 할 지 가장 궁금 합니다 미국 대통령이 누가 되느냐는 우리나라와도 큰 관련이 있기에~ 미국 국민의 현명한 선택을 기다려 봅니다 우리 국민을 통합시키지 못하는 통수권자는...처음부터 자격이 없습니다
타이핑이 너무 시간이 걸려서 저도 답답해요 시간이 허락되는 데로 무슨표현이 잘못 되엇는지 한번 말씀드릴께요 전 그렇게 선생님 만큼 모릅니다 다른 뉴스도 많이 안듣구요 그렇지만 선생님 방송만 들으면 표현에 잇어서 분명한 문제점이 잇어요 제가 꼭 시간내서 예를 말씀드힐께요 뉴스보도는 평가하기보다 보도에만 집둥해야합니다 평가는 그 사실을 듣고 난 후 청취자가 평가해야되은데 선생님의 뉴스는 이미 사실에 조미료가 너무 가미되어 있어요 꼭 시간낼께요 저의 작은 의견에 답글 주셔서 감사드려요 그리고 다시 한번 말씀드릴께요 참 훌륭한 내용도 많습니다 많은 사람에게 추천도 하구요 가끔 한국의 정치 소식 들으면 양끝난 존재하는 나라 같다는 생각해요 사실 우리네 세상은 양끝보다는 중간 가운데 더 많이 존재 하잖아요 얕은 생각이지만 한번 선생님의 표현의 문제점을 한번 연구해서 적어볼께요
@@annbae8146 혜신씨는 많이 애쓰시는게 보입니다. 미국 여러 방송 보시고 정확한 번역만 하시려고요. 이곳 youtube viewer(viewee?) 님들은 미국방송 많이 보시고 fair하게 판단하시고 정직하고 정의로운 편에 서 계신분들을 reasonable하게 지지 하는 분들이 대다수 입니다. 무작정 핏대 올리며 미국방송도 않보고 무엇이 진실 news이고 무엇이 거짓news 인지 조차 공부도 않해보고 어거지로 싸움을 위한 싸움을 걸면서 그래서 혜신씨가 오해 안 받으려고 referring screen까지 insert 하시는데 그걸 안보시는지 아니면 못보시는지 틀리게 얘기해서 저 스스로도 reference video 다시 올려서 그 미국 video의 정확한 시점 (몇분 몇초) 을 보시라고 틀린점을 가르쳐 드렸는데도 불구하고 사과도 없이 슬그머니 꼬리 내리시는 분을 봤습니다. 혜신씨가 한 말이 아니고 B. Sanderson이 한말을 혜신씨는 번역만 했는데 막무가내로 혜신씨가 했다고 대놓고 비난해 놓고 사과도 않하고요..거기에다 혜신씨 보고 무식하다고 까지 하신 P.T.를 많이 닮으신 무례하신 분은 지금 어디에 계신지요? P.T.를 맹목적으로 잘 알아보지도 않고 무작정 목숨걸고 선거운동(? not sure)에 휩쓸려 P.T.를 핏대올리며 지지하시는 강경파님들을 반대하는 분들이 많은곳이 여기인것은 사실입니다. 제발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거짓 허풍인지 알아보시고 지지하실 분을 다시 결정하시라고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Ann Bae 저기요.. 누구를 연구 하기전에 당신 스스로 부터 연구 하시고 평가를 먼저 해보세요 과연 님이 그럴 수준이나 있는 사람인지... 표현이라 그리고 양념이라.. 훗 ~ 한국말 못하는 사람치곤 너무나 많은 은유법이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참 길게도 써 놓았네... 당신은 한국말이 서툰 사람이 아니에요... 사람하고 대화하는게 서툰 사람이지.. 당신 스스로 돌아보고 평가하고 난후 들이대세요.... 재일 거슬리는 말이 뭔줄아나? 좋아해요~ 라고 했다가 지 말만 맞다고 다다닥 써 놓은 댓글이 문제야.. 제 소견은 다른사람들에게 당신은 아무것도 모르는척 하면서 좋아하는척 하면서 주위 사람 함들게 또는 상처를 주는 사람으로 평가 됩니다.. 가족이나 지인분들 참 힘들겠다...ㅉㅉ
배달에 문제가 심각한 듯 합니다 7.30일 한국서 등기로 붇힌 마스크가 23일이 지나도록 배달을 못 받고 있어요 더운날씨에 수고많이시네요 올림머리 보기 시원한느낌이네요.. 저는 미쉘 오바마 에 팬입니다 전영부인에 연사로 나와서 말씀을 전할때 얼굴이 계속해 서 연상 되고 있습니다 누가뭐라고 댓글을달던가네 무시하시길.... 님의 뉴스로위안받고 사랑하는 오늘의미국 애청자 가 대부분 인줄로 알아요 파이팅 하세요 감사합니다
저 강선샐님 좋아하는데 ........ 좀 줄편한거 잇어요 방송은 중립을 지키고 사실 보도에 집중 해야 저희들이 정확한 판단을 할수 잇을것 같아요 얼마나 보도가 기울어져 잇는지 아세요? 저도 눈치가 없는편이라 누가 말해줘도 잘모를때 잇은데 선생님 좀 심하게 편파적이세요 저도 트럼프의 인격을 신뢰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듣다보면 아 ~ 하는 한숨이 나와요 한동안 이문게로 방송을 안듣다가 오랜만에 다시 듣는데 선생님 좀 더 심해지셨어요 그냥 사실 보도만 하면 안될까요 저 선생님 진짜 좋아해요 인격에 신뢰가 가고 정의로우실것 같거든요 가끔은 마이너스되요
말씀 감사합니다. 그런데 편파라고 말씀하시는 분 가운데 제가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보도를 할 때 뭐가 사실과 다른 지를, 뭐가 편파인지를 정확하게 지적하는 분은 한 분도 없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편파와 비상식으로 나라를 이끌고 있다는 반증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지지자들은 그게 바더되지 않는 분들입니다. 역대 대통령 가운데 누구라도 트럼프 대통령이 하는 말과 행동을 몇가지만 했으면 국민들이 가만있지 않았을 겁니다. 거짓말로 드러난 게 2만건이 넘는 사람을 지도자로 존경한다는 자체가 이상한 것 아닌가요? 트럼프 대통령을 지지하시는 분들이 편파적으로, 신을 모시듯 트럼프 대통령을 무조건 지지하는 문제가 미국을 처참하게 갉아먹고 있다고 판단합니다.
Ann Bae Ann Bae 좋아하시는 분치고는 비겁한데요. 이상하게 인심공격에 비하에 욕설을 써대는 댓글은 안 불편하셨어요~? 저는 보통 말도 안되는 댓글 보면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 싸워 줍니다.... 그런데 당신은 좋아하신다고 한분이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서 댓글 한번 안다신것 같은데요... 오래된 구독자도 아니면서 오래된척 ㅎㅎㅎ 그리고 욕 덜 먹어 볼려고 “저 강선생님 좋아하는데” 로 글을 시작한거. 그후에 니가 말하고 싶은것은 배려없이 다다닥 써 놨네 ㅋㅋ 비겁하고 비겁하다 라는 생각을 나만 할까? 그 나이 먹고 눈치가 없다 ㅋ 그따위로 여지껏 비겁하게 이유 달면서 사니까 그모양인거지... 그런 대가리로 보도가 치우쳐 졌다라고 하는게 웃기지 않냐? 비겁하게 살지 마라... 니깟것들.. 평생 그따위로 쪽팔리면서 살아..
늘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투표를 반드시 하겠다고 또 다짐합니다.
우아하신 강 선생님 감사합니다.
와이오밍 두메에서 응원합니다.
°~~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
정말?????????!!!!!!!! 할말이 없습니다....
강 앵커님도 뉴스를 전달 하시면서.?????!!!!!!! 힘겨운 모습입니다. 그러나 힘들지 마세요 올바른 생각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는한 희망이 있음을......
격려, 고맙습니다.
매일매일 수고하시네요 앵커님 🌸
고맙습니다.
Miracle L 그냥 무식한 사람 같아요
Euna Kang ,저도 동갑입니다👍❤️
강선생님 매일 오늘의미국뉴스 기다립니다 코로나 걸리지않게 몸 조심하시고 독감예방접종미리예약하세요
정치에 문외한 인 평범한 시민 이 지만 요즘 시대가 시대인만큼 시사를 안볼수가 없네요.금년에 투표하려고 명확한 후보를 잘 선출하기위해 오늘 영상은 집중해서 듣고 되새기느라 광고도 빠짐없이 다 시청했어요.광고중에 방금전 들은 내용을 복습 숙지 하면서..한사람의 정치 우두머리가 완벽한 선정 을 배풀기는 불가능한점도 염두에 두면서.뛰어난 웅변과 겸양으로 대중에게 소중한 한표를 호소하는 정치인들도 충실한 측근들을 옆에 두어야 제대로 기량을 발휘할것이고. 더 구나 펜데믹 에러에 이 거대한 미합중국을 이끌어 나갈 세계의 리더를 선택해야하는 금년 선거 기대됩니다.영상을 모든 매체를 통해서 계속 보면서도 아직 선택을 못하고 있고 신중에 신중을 더해 이나라의 미래에 저의 한표를 드릴겁니다.
하도 신중하셔서 오히려 제가 걱정이 됩니다.
더운데 수박도 드시구요, 앞으로 남은 기간동안 결정하시기 쉬워지실거예요. 경청해주셔서 고맙습니다.
시사만평 재미있게 잘들었읍니다!매일 매일 수고 많으셨어요! 오늘도 감사하고 늘건강하시고 이따 만나요 화이팅!!!
매일이 불안한. 요즈음 강선생닠
이 진행하시는. 뉴스를 보면서. 희망을 가죠봅티다. 항상감사합니다. 하세요.
이렇게 더운데 감사합니다 ~!
시사만평 너무 재미있고요
해석을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온가족이 다 … 안하무인 … 무댓보 … 이기주의 … 밉상 … 주절주절 말많은 비겁자 … 강혜신 앵커님 주말에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모두 건강하고 편안한 주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
Terry Kwon ,동감입니다 👍
시원한 배경과 석고상이아름답읍니다,올림머리 이뻐요,항상수고하사며 너무잘하고게십니다,응원합니다,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오늘 좋은말씀 영상 메시지도 감사합니다 😊
수고 많으셨어요.👍🌴🤙😎
주말에도 소식 감사합니다 L.A는 더운날씨에다 산불이 심하다는데....우리 교민들 피해없으시길 바람니다(미국분도) 건강하시고 모든분! 화이팅입니다!!!!
Miracle L ㅌㅊ
강선생님 뒤에 나무와 석고상이 멋집니다 무더운날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건강하십시요기쁘고 감사가 넘치는 주말되십시요 👍👍👍✌️✌️✌️💕
오늘도 잘듣고 갑니다.
언제나 열정적이시고
멋 있으십니다~^^
혜신씨 감사합니다 텍사스에서 감사히 잘 들었습니다
Thanks for lots of important information
오늘도 수고 많으십니다.
ㅎㅎ yes!!! No3
조은뉘우스 감사해요~~💌
시사만평 아주 잼나요~~😃😃
방갑습니다 시사만평 너무 제미있어요 주말 많이 기다려집니다. 땡큐👍👍👍👍❤️😀🌹🙏
감사합니다
미국에서는 인종을 결정짓는 것이 참으로 복잡하지요. 20세기에는 one-drop rule 이라는 인종구분이 있었잖아요. 조상중 한명이라도 흑인이 있으면 그 자손은 흑인이라고 하는. 보통 미국의 흑백혼혈은 남자는 백인주인 여자는 흑인노예로 시작되었고 hypodescent 라는 개념 때문에 흑인의 피가 조금이라도 있으면 흑인으로 간주가 되었죠. 현재는 특정 인종을 결정짓는 요소로는 외모 뿐만아니라 문화적 사회적인 부분도 크기 때문에 더 복잡하게 되지요. 노예해방이 되었는데도 인종차별이 너무 심해서 일부의 흑인조상이 있지만 외모가 백인에 가까운 경우는 passing(racial) 을 하면서 새로운 삶을 사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남유럽 출신이라는 식으로 속이는 경우도 많았다고 합니다. 현재사회는 더이상 one-drop rule이 적용되는 사회는 아니고 본인의 인종 정체성이 무엇이냐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타인에게 어떤 인종으로 인식이 되느냐는 아직도 무시할수 없는것이 사실이고 현실입니다. 잘 알려진 예로 Barack Obama나 영화배우 Halle Berry의 인종관련 인터뷰를 한번 구글 해보시면 이해에 도움이 되실거예요. 저는 미국온 첫해에 우연히 도서관에서 Passing 으로 일생을 살아온 한 여성의 memoir 를 읽고 미국의 인종 대한 슬프고 아픈면을 조금 더 이해하게 된 기억이 있습니다.
(참고로 racial passing 은 흑인에게만 국한되던 개념은 아닙니다.)
깊고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늘 고맙습니다.
Kamala가 부모님 이혼후 아버지와 같이 여름을 보내고 아버지 나라인 자메이카에도 가고 하는 경험을 했지만 카말라 해리스의 blackness 는 캘리포니아 Berkeley와 Oakland 에서 자란것에서 비롯되었다고 합니다. 카말라가 말하길 어머니Shyamala “knew that her adopted homeland would see Maya and me as black girls, and she was determined to make sure we would grow into confident, proud black women."라고 했고 엄마가 늦게까지 lab 에서 일할때도 카말라는 데이케어를 하는 Regina Shelton(black woman) 의 보살핌을 받았다고 해요. 대학교를 Howard U 선택한것도 그녀가 자신의 소중한 black heritage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것으로 해석되어지고요. Indian American actress Mindy Kaling이랑 인디안 음식 같이 cooking 한적이 있는데 이민자 세대를 부모님으로 둔 경험에 공통점이 많아 서로 통하는 점이 많더라고요. 특히 웃으면서 두사람 다 부모님이 taster’s choice coffee 를 마셨고 빈병에 양념(spice) 을 덜어 둔다고 하데요. 저도 고춧가루 같은것 빈유리병에 담아놓는데 들으면서 웃었어요. 😊
카말라를 통해 일반 미국인들이 이민자들이 미국에서 얼마나 열심히 사는지 그들이 얼마나 이나라를 위해 긍정적인 역할을 하는지 좀 더 깊이 보고 생각할수 있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감사합니다.
@@euna2000 멋지십니다.. 👍👍
@@miraclemomentl6610 👏👏👏
제발 간절히 정의의 나라가 다시 세워지길 기도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잘듣고있어요
오눌도절둘었어요
좋은주말즐기세 요
마지막 멘트뒤의 소녀들의 웃음소리가 유쾌하네요. 오늘도 최선을 다해 방송해주심에 감사합니다.
Peaceofmimd ,저도 동의합니다
건강 유념하세요. “화이팅”👍👍👍
그 어떤 인종이라도 흑인과 혼종이 되면 자연스레 흑인으로 분류되는것은 단순한 시각적 정보(색,빛의 3원소: 색은 섞일수록 흑색에 가까워지고 빛은 섞일수록 흰색에 가까워진다) 때문일까요?
그렇다면 인류의 역사가 계속될수록 인류의 피부색은 점점 흑색에 가까워지는 걸까요?
최초의 인류 루시가 아프리카에서 태어났기에(그렇다고 피부색이 흑색이었다는 증거는 없지만)
결국 마지막 인류도 흑인으로 세상은 막을 내리는 걸까요?
굳이 표현하자면 인류는 검게 시작해서 검게 끝나는걸까요?
인종문제를 생각하다 너무나도 불가해한 인류의 마지막까지 생각케 하는 엘에이의 무더운 저녁밤입니다.
오늘도 기다렸읍니다.
매일 소식을 전해주시니
고맙습니다.
매일 건강하세요!!
매일 매일 수고가 많으셔요
딋배경의 스토리가 궁금하네요
님의 시사 만평 해석이 참 재미있습니다.
그 해석을 보고 들으면 이미 선거의 판가름이 보이는것
같아요. 계속 수고해주세요
주말도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즐건 주말 보내시구요
삽입광고가 너무 많지요.
저만의 방법입니다.
먼저 월이용료를 내는 프리미엄의 신청하면
모든 유투브 광고없이 볼수있지만
아깝다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광고없이 보는 저만의 방법은
영상을 켜면 영상의 전체길이가 나옵니다.
이번 길이는 55:07 입니다.
55:07길이까지 최대한 당기고
영상이 마감이 된표시가 나오면
다시 화면길이 커서를
처음부터 당겨서 들으면 광고없이 들 을 수 있습니다.
* 간혹 이게 안먹히는 유투버 영상이 있더군요. 강혜신 님 영상은 광고없이
55분간 들을 수있어요.
제글에 시간표시를 클릭해서 처음부터 들으시면 광고없이 들 을 수있어요.
더워서 마스크 쓰기 힘들어도 참고 거리두기 도 잊지마세요.
❌👺👺👺🖤 No Trump 👎👎👎👎👎☠️☠️☠️☠️☠️🚩🚩🚩🚩🚩
노 트럼프!!! 🤮🤮🤮🤮🤮❌❌❌❌
사막의 오아시스, 그 시원함을 오늘의 미국과 함께 전해주시는 강앵커님의 땀방울이 고맙습니다. 아름다운 야외배경과 인포멀한 모습으로 편안한 뉴스 논평이 더욱 즐거웠습니다.
또람푸와 뿌띤의 시사만평, 잠시 더위를 잊게 하는 촌철살인급이었네요. 😃 탁월한 만평가!
주말에 더욱 건강하세요^^
강 헤신 선생님 내용의 정확성 진정성 중요성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표현력 유머성 넘 좋아요
오늘의 이야기 정말로 재밌게 들었읍니다. 강혜신씨가 있어서 참 다행입니다.
존경하고 또 감사드립니다.
지금 대한민국도 추경추경 그게 우리 세금인데도 지들 주머니에서 주는것 처럼~
저도 중국은 싫은데 바이든 대통령 후보가 당선이 되면 중국과는 어떠한 외교를 할 지 가장 궁금 합니다
미국 대통령이 누가 되느냐는 우리나라와도
큰 관련이 있기에~
미국 국민의 현명한 선택을 기다려 봅니다
우리 국민을 통합시키지 못하는
통수권자는...처음부터 자격이 없습니다
쉬는날없이 수고하시는. 강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반갑습니다. 주말엔 조금이라도 쉬시면서 즐겁게 시사만평하셨으면 합니다.
엘레강스 저널리스트 강앵커님,
그대는 우리들의 Energy Booster 입니다. ^^
늘 행복하세요. 오늘의 미국 팬들과 함께.
@@miraclemomentl6610😃😃😃
❤️
맞습니다. 고맙습니다 혜신씨!! 💙💜💚
마지막 시사만평에서 트럼프가 핸드폰 들고 말하는 내용은 “(배넌까지 체포가 되는 판이니) 내가 그동안 워싱턴에서 지저분한 SWAMP 를 다 빼버리겠어 등등 얘기했던 것은 더 이상 말하면 안될 것 같애“ 정도로 해석해야 하는 것 아닌가요?
바이든편
죄송해요 맘 상해하지는마세요
방송은 참 잘하십니다
외모도 예쁘고 목소리도 친근하고 잘이해되고
아녜요. 미안해하지 마세요. 저도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보도같은 보도는 하고싶지 않아요. 안할 수도 없고..... 다 못하는데도... 너무 비상식이예요.
타이핑이 너무 시간이 걸려서 저도 답답해요
시간이 허락되는 데로 무슨표현이 잘못 되엇는지 한번 말씀드릴께요
전 그렇게 선생님 만큼 모릅니다 다른 뉴스도 많이 안듣구요
그렇지만 선생님 방송만 들으면 표현에 잇어서 분명한 문제점이 잇어요
제가 꼭 시간내서 예를 말씀드힐께요
뉴스보도는 평가하기보다 보도에만 집둥해야합니다
평가는 그 사실을 듣고 난 후 청취자가 평가해야되은데
선생님의 뉴스는 이미 사실에 조미료가 너무 가미되어 있어요
꼭 시간낼께요 저의 작은 의견에 답글 주셔서 감사드려요 그리고 다시 한번 말씀드릴께요 참 훌륭한 내용도 많습니다 많은 사람에게 추천도 하구요
가끔 한국의 정치 소식 들으면 양끝난 존재하는 나라 같다는 생각해요
사실 우리네 세상은 양끝보다는 중간 가운데 더 많이 존재 하잖아요 얕은 생각이지만 한번 선생님의 표현의 문제점을 한번 연구해서 적어볼께요
@@annbae8146 혜신씨는 많이 애쓰시는게 보입니다. 미국 여러 방송 보시고 정확한 번역만 하시려고요.
이곳 youtube viewer(viewee?) 님들은 미국방송 많이 보시고 fair하게 판단하시고 정직하고 정의로운 편에 서 계신분들을 reasonable하게 지지 하는 분들이 대다수 입니다.
무작정 핏대 올리며 미국방송도 않보고 무엇이 진실 news이고 무엇이 거짓news 인지 조차 공부도 않해보고 어거지로 싸움을 위한 싸움을 걸면서 그래서 혜신씨가 오해 안 받으려고 referring screen까지 insert 하시는데 그걸 안보시는지 아니면 못보시는지 틀리게 얘기해서 저 스스로도 reference video 다시 올려서 그 미국 video의 정확한 시점 (몇분 몇초) 을 보시라고 틀린점을 가르쳐 드렸는데도 불구하고 사과도 없이 슬그머니 꼬리 내리시는 분을 봤습니다. 혜신씨가 한 말이 아니고 B. Sanderson이 한말을 혜신씨는 번역만 했는데 막무가내로 혜신씨가 했다고
대놓고 비난해 놓고 사과도 않하고요..거기에다 혜신씨 보고 무식하다고 까지 하신 P.T.를 많이 닮으신 무례하신 분은 지금 어디에 계신지요?
P.T.를 맹목적으로 잘 알아보지도 않고 무작정 목숨걸고 선거운동(? not sure)에 휩쓸려 P.T.를 핏대올리며 지지하시는 강경파님들을 반대하는 분들이 많은곳이 여기인것은 사실입니다.
제발 무엇이 진실이고 무엇이 거짓 허풍인지 알아보시고 지지하실 분을 다시 결정하시라고 권해 드리고 싶습니다.
Ann Bae 저기요.. 누구를 연구 하기전에 당신 스스로 부터 연구 하시고 평가를 먼저 해보세요 과연 님이 그럴 수준이나 있는 사람인지... 표현이라 그리고 양념이라.. 훗 ~ 한국말 못하는 사람치곤 너무나 많은 은유법이 들어가 있네요? 그리고 참 길게도 써 놓았네... 당신은 한국말이 서툰 사람이 아니에요... 사람하고 대화하는게 서툰 사람이지.. 당신 스스로 돌아보고 평가하고 난후 들이대세요.... 재일 거슬리는 말이 뭔줄아나? 좋아해요~ 라고 했다가 지 말만 맞다고 다다닥 써 놓은 댓글이 문제야.. 제 소견은 다른사람들에게 당신은 아무것도 모르는척 하면서 좋아하는척 하면서 주위 사람 함들게 또는 상처를 주는 사람으로 평가 됩니다.. 가족이나 지인분들 참 힘들겠다...ㅉㅉ
배달에 문제가 심각한 듯 합니다
7.30일 한국서 등기로 붇힌 마스크가 23일이 지나도록 배달을 못 받고 있어요
더운날씨에 수고많이시네요 올림머리 보기 시원한느낌이네요..
저는 미쉘 오바마 에 팬입니다 전영부인에 연사로 나와서 말씀을 전할때 얼굴이 계속해 서 연상 되고 있습니다 누가뭐라고 댓글을달던가네 무시하시길.... 님의 뉴스로위안받고 사랑하는 오늘의미국 애청자 가 대부분 인줄로 알아요 파이팅 하세요 감사합니다
곧 도착할거에요.
자주 보내는데
예전과 달리
한달은 걸리지만
꼭 도착은 하드라구요.
@@해바라기-g9d1v 무슨 개소리야 배달부 문제없음
왜 하냐고 투표 소 가서 해들 코로나 걸려서
죽어야 깩소리 못 하지 알지도 못 하면 잘난척
하는지 입 맛 대로 허다 다 죽어야지
해바라기 --이름을 갈아요 그냥 해바라기 말고 트럼프해바라기로...
Young Kim 네 저도 서류 한국에 보냈는데 30일 만에 받았데요
@@YoungKim-ht4ih TOTALLY AGREE !!
사람 이나동물이나 자기 위력을키우기위해서 싸우네
쌤 안녕하세요
변함없이 좋은 뉴스 감사합니다 애청자 NY
와우 1째 임니다
무더위에. 코로나 19
건강을. 애청자 동포 분깨😝😒
👍
👏👏👏
강샘은, 연극을 하셔도 잘하셨을듯 ㅎㅎㅎㅎ 스피치에 감정이입이 참 좋아요 ㅋㅋㅋㅋ 늘 감사합니다 👍👍👍😘😘😘🌷🌷🌷🌷🙏🙏🙏
반가운 얼굴 오늘도 수고 많이 하시내요 사랑해요 건강하새요 휴스턴 에서 🌹🎁💌
정신이 완전 이상한데 어째서 못알아보죠 .
나...참...어린애도 아니고...아직도"트"를 지지하는 사람있나요?
그나물에 그밥들이겠죠.
선거소식 고마워요~~~
오바마 이야기최고~~~
좋은 야외날씨 수고 많으십니다.
건강하세요
넘,예쁘시네요
찾느라 고상했습니다,,오늘은 복습하는 것 같습니다, 누가 견해를 달리해서 적이된 것 걱정 할것없고,,정론을 하시면 됩니다.,,,미국국민의 집을 개인용도로 사용한 것이네요,,수고 했습니다 ,깡촌 두메에서
다른소식은 없고 날마다 한쪽으로 지우친 선거애기만하노
그것이 현실이요!
Eric Kang ,한쪽으로 편견하는 방송
아니고 민주당 전당 대회 때문....
귀가 잘들리지 안나봐요 이빈후과
가보셔야~항상 빠르고 정확하고
공정한 뉴스를 전해주시는 분에게
무슨 경고 망등한 말씀을 하심니까~
광고가 너무 많아서
보다가 맥 빠지네요.
저도 가끔씩 광고 많이 나오는날이 있는데.....광고 계수와 길이는 영상올리는분이 아닌 유투브에서 추정하는거라고 하네요ㅠㅠ😢
유튜브 에 돈내면 광고없이 볼수있어요. 오늘의 미국에서 하는 광고가 아닙니다.
그것보다 불평만 하고싶은 것이겠죠 ? 속보이네....
공짜. 유튜브에 돈내면 노 광고...
아구 반가와라 오늘은 내가 많이 늦었네!
Thank you thank you!!!
저 강선샐님 좋아하는데
........
좀 줄편한거 잇어요
방송은 중립을 지키고 사실 보도에 집중 해야 저희들이 정확한 판단을 할수 잇을것 같아요
얼마나 보도가 기울어져 잇는지 아세요?
저도 눈치가 없는편이라 누가 말해줘도 잘모를때 잇은데
선생님 좀 심하게 편파적이세요 저도 트럼프의 인격을 신뢰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듣다보면 아 ~ 하는 한숨이 나와요 한동안 이문게로 방송을 안듣다가 오랜만에 다시 듣는데 선생님 좀 더 심해지셨어요
그냥 사실 보도만 하면 안될까요
저 선생님 진짜 좋아해요
인격에 신뢰가 가고 정의로우실것 같거든요
가끔은 마이너스되요
말씀 감사합니다.
그런데 편파라고 말씀하시는 분 가운데 제가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보도를 할 때 뭐가 사실과 다른 지를, 뭐가 편파인지를 정확하게 지적하는 분은 한 분도 없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편파와 비상식으로 나라를 이끌고 있다는 반증이라고 믿습니다. 그리고 지지자들은 그게 바더되지 않는 분들입니다. 역대 대통령 가운데 누구라도 트럼프 대통령이 하는 말과 행동을 몇가지만 했으면 국민들이 가만있지 않았을 겁니다. 거짓말로 드러난 게 2만건이 넘는 사람을 지도자로 존경한다는 자체가 이상한 것 아닌가요? 트럼프 대통령을 지지하시는 분들이 편파적으로, 신을 모시듯 트럼프 대통령을 무조건 지지하는 문제가 미국을 처참하게 갉아먹고 있다고 판단합니다.
Ann Bae 어떤 내용에 보도를 원하시나요 본인이 듣고 싶은 중립이 뭔지 ?? 오늘에 미국 방송 내용이 미국이 처한 현실 있는 그대로 입니다 … 심해 지다니요 ?? 뭐가 ?? 듣고 싶은 내용에 맞춤형 방송을 원하신다면 틀리셨습니다 …
오늘의 미국 😍
전 정확한 방송에 감사드리며 많이 배웁니다
강선생님 감사합니다
Ann Bae Ann Bae 좋아하시는 분치고는 비겁한데요. 이상하게 인심공격에 비하에 욕설을 써대는 댓글은 안 불편하셨어요~? 저는 보통 말도 안되는 댓글 보면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 싸워 줍니다.... 그런데 당신은 좋아하신다고 한분이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서 댓글 한번 안다신것 같은데요... 오래된 구독자도 아니면서 오래된척 ㅎㅎㅎ 그리고 욕 덜 먹어 볼려고 “저 강선생님 좋아하는데” 로 글을 시작한거. 그후에 니가 말하고 싶은것은 배려없이 다다닥 써 놨네 ㅋㅋ 비겁하고 비겁하다 라는 생각을 나만 할까? 그 나이 먹고 눈치가 없다 ㅋ 그따위로 여지껏 비겁하게 이유 달면서 사니까 그모양인거지... 그런 대가리로 보도가 치우쳐 졌다라고 하는게 웃기지 않냐? 비겁하게 살지 마라... 니깟것들.. 평생 그따위로 쪽팔리면서 살아..
우리강선생님 같으신분이 정치를 하셔야
나라가 똑바른 길로가는게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똑소리 나게 뭐든지 잘하실 겁니다!
이왕기 ,저도 동감입니다. 화이팅
건강 유념하십시요👍👍👍❤️😀
너무 커버린 중국뿐 아니라 뜨는 인도 러시아 또 선진국이된 한국 등등 많은 나라들과 경쟁하고 화합하며 세계질서를 위해 미국이 노력하고 앞장서야죠 그러기에 11월 선거를 꼭 합시다 우편투표를 추천합니다 코로나19 로 위험하니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