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을 대상으로한 리서치나 경험들은 피드백이 가능하기 때문에 공부를 많이한 똑똑한 인간들이 나을수 있을지는 몰라도 반려견대상은 피드백이 문서로 작성하거나 말로 표현 불가능하기 때문에 결국 직접 경험 많이하고 훈련 많이 해본 경험자 말이 우선이 될수밖에 없는겁니다 책임지지도 못할거면서 헛소리는 작작하세요
@@AI_ga 강형욱만 경험 많은 훈련사 인가요? 헛소리 작작 하시죠. 다른 집에 보내라는 무책임한 말을 하는 사람을 신뢰한다? 다른집에서도 감당이 안되면 .. 저 아이는 어디로 갑니까? 강형욱 이야말로 반려견이 아닌 애완견으로 밖에 보지 않는 사람입니다. 능력도 없으면서 유명세를 가장해서 책임지지 않는 사람입니다. 진짜 훌륭한 훈련사들은 강형욱 취급도 안해오. 뭣도 모르면서 빠짓좀 그만하시조. 그럴듯 하게 글올리신거 같은데 전혀 설득력 없는 글을 올리셨네요. 제가 처음 말한 요는 최초 반려견 신청자 분이 같이 살기를 원하시니 굳이 강형욱님 말고라도 다른 곳도 찾아 보시길 권유 드린겁니다. 사람도 병에 걸리면 여러 병원을 찾고 유능한 의사를 찾기 마련 아닙니까. 완벽하고 빠른 치유를 위해서요. 그런데 나의 식구 반려견의 파양 문제가 간단합니까? 한사람의 말만 듣고 결정하는게 맞습니까? 끝까지 책임지려고 함께하려고 입양하는 겁니다.
@@공주님-y6p 그러니까 강형욱 취급도 안하는 훌륭한 경험많은 훈련사가 누군데요? 그러니까 아이한테 아무일 안 생긴다고 보장하시냐구요? 왜 책임부분에선 쏙 빠지시지? 반려견만 가족입니까? 새로 낳는 아이 안전은 누가? 그 잘난 훈련사들이 백퍼 보장하신데요? 반려견을 위해서 애기 안전에 위험성이 조금이라도 생길 가능성을 감수해야되는게 맞아요? 그 위험성이 1퍼든 2퍼든 혹시나라도 사고가 생겨서 뉴스에 나오면 그 후에 어케 될거같나요? 근시안적으로 보고 잘난듯이 떠드시는데 저 반려견 하나 집에서 애기랑 같이 키우고 싶다고 욕심부리다가 혹시나 사고 생기면 그 부모들은 심정이 어떨거며 사회 분위기가 반려견에게 우호적으로 도움될거같아요? 개 한마리의 문제가 아니라 반려견 전체를 위해서라도 사고가능성은 없도록 해야되는게 미래를 위하는거지 당신같은 책임지지도 않을거면서 떠들기좋아하는 사람들 늘어서 개가 갓난아기 물어서 크게 잘못되는 사고라도 생겨서 뉴스에 크게 뜨면 신혼부부들이 개 키우고 싶은 사람이 늘어날까요? 줄어들까요? 반려견에게 우호적인 분위기가 될까요? 아니면 반려견 키우지 말자는 사람이 늘까요? 생각은 좀 하고 글씁시다 책임지지도 않을거면서 아니면 그 훈련시킬수 있는 훈련사 본인이세요? 그래서 책임지실수 있는 분인가요? 아니잖아요? 강형욱취급도 안한다는 그 훈련사분한테 훈련시키고 사고 백퍼 안나게 할수 있냐고 물어는 보셧어요? 그런것도 아니고 책임질수 있냐고 물어는 보셧어요? 그 훈련사분이 훈련은 가능하시데요? 본인도 아니고 물어본것도 아니면서 무책임하시기는
강형욱 훈련사 말만 듣지 마시고, 호감마녀 라는 훈련소에 상담 해보세요. 이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아기가 물리거나 죽어도 책임지는거겠죠?
인간을 대상으로한 리서치나 경험들은 피드백이 가능하기 때문에 공부를 많이한 똑똑한 인간들이 나을수 있을지는 몰라도
반려견대상은 피드백이 문서로 작성하거나 말로 표현 불가능하기 때문에 결국 직접 경험 많이하고 훈련 많이 해본 경험자 말이 우선이 될수밖에 없는겁니다
책임지지도 못할거면서 헛소리는 작작하세요
@@AI_ga 강형욱만 경험 많은 훈련사 인가요? 헛소리 작작 하시죠.
다른 집에 보내라는 무책임한 말을 하는 사람을 신뢰한다?
다른집에서도 감당이 안되면 .. 저 아이는 어디로 갑니까?
강형욱 이야말로 반려견이 아닌 애완견으로 밖에 보지 않는 사람입니다. 능력도 없으면서 유명세를 가장해서 책임지지 않는 사람입니다.
진짜 훌륭한 훈련사들은 강형욱 취급도 안해오. 뭣도 모르면서 빠짓좀 그만하시조.
그럴듯 하게 글올리신거 같은데 전혀 설득력 없는 글을 올리셨네요. 제가 처음 말한 요는 최초 반려견 신청자 분이 같이 살기를 원하시니 굳이 강형욱님 말고라도 다른 곳도 찾아 보시길 권유 드린겁니다.
사람도 병에 걸리면 여러 병원을 찾고 유능한 의사를 찾기 마련 아닙니까. 완벽하고 빠른 치유를 위해서요.
그런데 나의 식구 반려견의 파양 문제가 간단합니까?
한사람의 말만 듣고 결정하는게 맞습니까? 끝까지
책임지려고 함께하려고 입양하는 겁니다.
@@공주님-y6p 그러니까 강형욱 취급도 안하는 훌륭한 경험많은 훈련사가 누군데요? 그러니까 아이한테 아무일 안 생긴다고 보장하시냐구요? 왜 책임부분에선 쏙 빠지시지?
반려견만 가족입니까? 새로 낳는 아이 안전은 누가? 그 잘난 훈련사들이 백퍼 보장하신데요? 반려견을 위해서 애기 안전에 위험성이 조금이라도 생길 가능성을 감수해야되는게 맞아요?
그 위험성이 1퍼든 2퍼든 혹시나라도 사고가 생겨서 뉴스에 나오면 그 후에 어케 될거같나요?
근시안적으로 보고 잘난듯이 떠드시는데 저 반려견 하나 집에서 애기랑 같이 키우고 싶다고 욕심부리다가 혹시나 사고 생기면 그 부모들은 심정이 어떨거며 사회 분위기가 반려견에게 우호적으로 도움될거같아요?
개 한마리의 문제가 아니라 반려견 전체를 위해서라도 사고가능성은 없도록 해야되는게 미래를 위하는거지
당신같은 책임지지도 않을거면서 떠들기좋아하는 사람들 늘어서 개가 갓난아기 물어서 크게 잘못되는 사고라도 생겨서 뉴스에 크게 뜨면 신혼부부들이 개 키우고 싶은 사람이 늘어날까요? 줄어들까요?
반려견에게 우호적인 분위기가 될까요? 아니면 반려견 키우지 말자는 사람이 늘까요?
생각은 좀 하고 글씁시다 책임지지도 않을거면서 아니면 그 훈련시킬수 있는 훈련사 본인이세요? 그래서 책임지실수 있는 분인가요? 아니잖아요? 강형욱취급도 안한다는 그 훈련사분한테 훈련시키고 사고 백퍼 안나게 할수 있냐고 물어는 보셧어요? 그런것도 아니고 책임질수 있냐고 물어는 보셧어요? 그 훈련사분이 훈련은 가능하시데요? 본인도 아니고 물어본것도 아니면서 무책임하시기는
@@AI_ga 웃긴다. 안된다는 확신을 가지고 강형욱 말만 믿고 다른 정보도 없이 본인생각으로만 확신ㅇ.ㄹ 가지고 장문에 답글 남기기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