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하나하나가 나르들의 특징을 잘 보여주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사례또한 똑같고요~~ 동정심과 연민으로 진실없는곳에 진심을 넣어서 오래시간 학대당하고 살았어요 하지만 동정심과 연민으로 그들을 안고살기에는 그들은 너무 악랄하고 수악합니다 벗어나는 길만이 나를 살릴수있는 길입니다.. 가르쳐주시고 깨우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역시 나르였군.... 와 근데 듣다보니 진짜 주변에 많지 않나요??? 나르소굴에서 살았나 나도 그게 사랑인줄 따라한거 같기도 하구요... 급하게 다가오고 내사람 되면 함부로 대하고 조종하려하고 깍아내리고 모르는 사람한테는 세상 친절하고 이미지 관리하고... 대박 근데 이런사람 너무 많지 않나요..? 전 특히 친가쪽 가족중에 너무 많은거 같아요 ㅠㅜ
정말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영상입니다....ㅠㅠㅠ 어떻게 나르들은 하나같이 똑같을까요.... 멘트 하나하나가 팩폭이라 가슴이 미어지네요... 가족에서 부모님이 나르시시스트인 경우와 코디펜던트인 자녀에 대해 다뤄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왜 자신의 삶을 잘 사는 것이 나르시시스트에게 복수하는 것인지도 궁금합니다
@user-나연 좀 제가 애매하게 적었는데, 영국에 온 여자 유학생들에게 영국 대학 남자들이 러브밤과 영주권 획득을 이용해서 유학생과 아주 빠른 결혼서류 신고 및 동거를 하고는 영주권과 더럽혀짐을 인질로 유학생을 구타하고 여성적으로 사용하다가 버리거나 노예로 길들여버리는 문제가 있습니다. 영국에선 이미 그게 사회적 문제가 되어 외교부에 해당 피해에 대한 제도같은 것들이 명문화되어있어요. 하지만 이 치욕적인 피해와 조롱이 무서워서 생각보다는 덜 알려지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user-나연 제가 보기엔 나르시시스트들과 이 영국의 외국 유학생 갖고노는 더러운 문화 그 가해자가 유사한 이유가, 상대를 지배하고 조종해야 한다는 행동방향의 공통성 때문인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런 피해자들은 인생 몇년이 날아가면 다행이고, 정말 직업적 꿈과 목표가 있어 온 유학생의 경우 인생 전체가 더럽혀지고 박살나게 됩니다. 피해자들은 지옥의 몇년을 얼버무리지 못하면 사회적으로 죽게 되며, 인생이 꼬인채 귀국하게 됩니다. 가해자가 너드 찐따에 피해자가 정말 아름답고 명석하여 버리기 아까운 경우엔, 피해자가 버려지지는 않고 집에 갇힌채 굴복하여 여자로 제공할 수 있는 여러가지를 제공하며 지내는데...이게 더 비극이 아닐까 싶습니다. 영국 현지인들이 딱 보면 대충 정황 눈치를 챈다고 하는데 이게 사람이 사는 삶인지... 피해자는 당연히 가스라이팅 세뇌로 빠져나오지 못하고 극악의 자존감 바닥 상태에 있으며, 벌컥 화를 내거나 가해자를 어이없는 이유로 감싸거나 자신이 탈출하면 다른 더러운 여자들과 같은 꼴이 된다는 이상한 이유를 들기도 하는 등...차마 현실이라 생각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user-나연 러브밤으로 빠르게 연애상황 돌입하여 여자의 모든걸 해제시키자마자, 동거 빨리 시작해야 영주권 발급기간 짧아진다고 헤어질지 사귈거면 동거할지 이지선다를 겁니다. 먼 이역만리 대학생활에서 헤어지기도 소문 다 날거같고, 사랑에 빠진 상태라 미래를 보고 이 제안을 수락하면.... 영국은 영주권 보호를 위해 이런 영주권 획득까지 카운트되는 동거=결혼서류까지 필요합니다. 그렇게 서류만이라고 설득하여 결혼서류까지 작성하면...집에 갇혀 지옥이 시작됩니다. 이제 남자의 태도가 바뀝니다. 맘에 안들면 구타에, 직업과 수입도 끊어버리며, 도망치려 하면 남은 대학 공부와 영주권 남은 날짜, 도망칠때 주변의 조롱 등을 말하며 압박합니다. 이게 영국 대학생이나 관련자들의 외국에서 온 유학생들을 사냥하는 방법 템플릿입니다. 지배와 세뇌 및 장난감으로 쓴다는 점에서 나르시시스트들과 정말 유사, 아니 동일합니다.
나르시시스트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싶다면!
ua-cam.com/video/eOnnLZPuvg8/v-deo.html
말씀 하나하나가 나르들의 특징을
잘 보여주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사례또한 똑같고요~~
동정심과 연민으로 진실없는곳에
진심을 넣어서 오래시간 학대당하고 살았어요
하지만 동정심과 연민으로
그들을 안고살기에는
그들은 너무 악랄하고 수악합니다
벗어나는 길만이 나를 살릴수있는
길입니다..
가르쳐주시고 깨우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윤-w4g 진심이 없는 그들과의 관계에서 벗어나, 자유롭고 건강한 삶 되시기를 응원합니다!
역시 나르였군....
와 근데 듣다보니
진짜 주변에 많지 않나요???
나르소굴에서 살았나
나도 그게 사랑인줄 따라한거 같기도 하구요...
급하게 다가오고
내사람 되면 함부로 대하고
조종하려하고 깍아내리고
모르는 사람한테는 세상 친절하고
이미지 관리하고...
대박
근데 이런사람 너무 많지 않나요..?
전 특히 친가쪽 가족중에 너무 많은거 같아요 ㅠㅜ
@@riri-ng4on 가족이면 더 힘들죠.. 나르특징 발견하면 꼭 거리를 두시고 속얘기 많이 하지 않으시는게 좋아요!
정말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영상입니다....ㅠㅠㅠ 어떻게 나르들은 하나같이 똑같을까요.... 멘트 하나하나가 팩폭이라 가슴이 미어지네요... 가족에서 부모님이 나르시시스트인 경우와 코디펜던트인 자녀에 대해 다뤄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왜 자신의 삶을 잘 사는 것이 나르시시스트에게 복수하는 것인지도 궁금합니다
@@오리밀크 네 계속 나르관련 영상을 올리겠습니다 꾸준히 시청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나연쌤 다음번엔 나르님들 성생활에 대해서 한번 다뤄주셰요 아마 다들 호기심 폭발할듯 한데요 저역시 나르한데 된통 당해서 지금 몸과 마음 추스리고 있는데 나르님들 제일 빨리 파악 하는덴 성적 취향 공개 하는게 훨 빠르고 정확합니다 저의 소견입니다ㅎ
@@박찬용-z1f 좋은 의견이십니다 한국은 성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꺼리셔서 저도 좀더 케이스를 모아봐야 할것 같아요 알고보면 어질어질합니다..
하나같이 자기 학대트라우마 동정심 불러일으키게말함 ㅜㅜ
@@Takingchances99 ㅠㅠ 사연은 안타깝지만 속지 말아야 하겠죠 거짓이나 과장이 많으니까요
감사합니다ㅠㅠ
확신이 들었습니다.그 사람과의 관계를 더이상 이끌 필요가 없습니다.저는 그들에게 영향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이제는 자유합니다.감사합니다.🔶️
@@junyoungpark4752 정리하고 자유롭게 내 삶으로 나아가시기를 바랍니다!
안타까운건.. 만나기전까진 이런 영상을 볼 일이 없다는거..
@@익명-k3g1o 맞아요.. 만나고나서야, 결혼하고나서야 깨닫죠 ㅠ
이런사례 너무도움되요. 전그래서 무조건 천천히 마음줘요
@@Takingchances99 맞습니다 여러 사람 경험해보면 마음을 쉽게 주기 어렵죠 그게 현명한 방법입니다!
제가 만났던 사람과 하나도 안 틀리네요. 왜 그렇게 이상하게 느껴졌는지.. 소름이네요.
@@희쌤과함께하는학교음 지금은 안전하게 벗어나셨기를 바랍니다..!
전에 만난사람이랑 똑같네요
@@아하-o8q 전이라서 다행입니다 앞으로는 꼭 좋은분 만나시길 바래요!
여기 말씀 100퍼 나르 특징임
놀랍게도 영국 대학의 악폐습인, 영국 여자 유학생 사냥과 내용이 일치합니다.
이 나르시시스트들과 영국 유학생 농락 가해자의 유사성을 연구하면, 그 피해자들에게 선생님이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dhtprnl 영국유학생 사냥이라니 끔찍하네요 연구주제들이 넘쳐나는것 같습니다 새로운 정보 공유 감사드립니다!
@user-나연 좀 제가 애매하게 적었는데, 영국에 온 여자 유학생들에게 영국 대학 남자들이 러브밤과 영주권 획득을 이용해서 유학생과 아주 빠른 결혼서류 신고 및 동거를 하고는 영주권과 더럽혀짐을 인질로 유학생을 구타하고 여성적으로 사용하다가 버리거나 노예로 길들여버리는 문제가 있습니다.
영국에선 이미 그게 사회적 문제가 되어 외교부에 해당 피해에 대한 제도같은 것들이 명문화되어있어요.
하지만 이 치욕적인 피해와 조롱이 무서워서 생각보다는 덜 알려지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user-나연 제가 보기엔 나르시시스트들과 이 영국의 외국 유학생 갖고노는 더러운 문화 그 가해자가 유사한 이유가, 상대를 지배하고 조종해야 한다는 행동방향의 공통성 때문인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런 피해자들은 인생 몇년이 날아가면 다행이고, 정말 직업적 꿈과 목표가 있어 온 유학생의 경우 인생 전체가 더럽혀지고 박살나게 됩니다.
피해자들은 지옥의 몇년을 얼버무리지 못하면 사회적으로 죽게 되며, 인생이 꼬인채 귀국하게 됩니다.
가해자가 너드 찐따에 피해자가 정말 아름답고 명석하여 버리기 아까운 경우엔, 피해자가 버려지지는 않고 집에 갇힌채 굴복하여 여자로 제공할 수 있는 여러가지를 제공하며 지내는데...이게 더 비극이 아닐까 싶습니다. 영국 현지인들이 딱 보면 대충 정황 눈치를 챈다고 하는데 이게 사람이 사는 삶인지...
피해자는 당연히 가스라이팅 세뇌로 빠져나오지 못하고 극악의 자존감 바닥 상태에 있으며, 벌컥 화를 내거나 가해자를 어이없는 이유로 감싸거나 자신이 탈출하면 다른 더러운 여자들과 같은 꼴이 된다는 이상한 이유를 들기도 하는 등...차마 현실이라 생각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user-나연 억 여기에 정말 길게 부족한 내용들 더 추가했는데, 댓글이 사라졌네요; 아... 아무튼 영국으로 간 유학생들은 나르시시스트에게 당하는 것과 같은 고통+고립된 상황+영주권 협박과 학업 및 학교 지인들 등의 족쇄로 지옥의 삶입니다.
@@user-나연 러브밤으로 빠르게 연애상황 돌입하여 여자의 모든걸 해제시키자마자, 동거 빨리 시작해야 영주권 발급기간 짧아진다고 헤어질지 사귈거면 동거할지 이지선다를 겁니다.
먼 이역만리 대학생활에서 헤어지기도 소문 다 날거같고, 사랑에 빠진 상태라 미래를 보고 이 제안을 수락하면....
영국은 영주권 보호를 위해 이런 영주권 획득까지 카운트되는 동거=결혼서류까지 필요합니다. 그렇게 서류만이라고 설득하여 결혼서류까지 작성하면...집에 갇혀 지옥이 시작됩니다.
이제 남자의 태도가 바뀝니다. 맘에 안들면 구타에, 직업과 수입도 끊어버리며, 도망치려 하면 남은 대학 공부와 영주권 남은 날짜, 도망칠때 주변의 조롱 등을 말하며 압박합니다.
이게 영국 대학생이나 관련자들의 외국에서 온 유학생들을 사냥하는 방법 템플릿입니다. 지배와 세뇌 및 장난감으로 쓴다는 점에서 나르시시스트들과 정말 유사, 아니 동일합니다.
나르시스트는 자기 정신병도 꾸며 말하더랍니다. 무슨 병이 있어서 그것때문에 그랬다면서 ..기억이 안난다면서 바람피고 다님.
@@럭키투미 입만 열면 거짓말에 과장에 때론 불쌍한척.. 모두 속지 맙시다!
동정심은 안들어
@@땅콩크림-i4n 다행이네요! 동정심과 연민이 더 끊기 힘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