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결국 명문대학이 주는 명예도 크고(G리그가 프로라고 할지라도 과연 몇밀이나 신인들에게 줄지도 의문입니다) 유로리그 등의 유출도 유로리그 특성상 신인이 많이 안뛰고 선수들이 고른 출전시간을 가져가는 만큼 미국의 특급 유망주엔 끌리지 않을것 같구요. 그리고 대학농구도 선수들의 재능을 공짜로 부려먹는다는 비판도 나오는만큼 선수들에 더 신경쓰면서 선의의 발전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G리그에 간다는게 사실 저는 대학진학보다 훨씬 리스크가 크다고 봅니다.
조만간 캐나다 토론토에서 랩터스 채널을 운영하는 분의 팟캐스트 게스트로 참석할 예정입니다.
대한민국 랩터스 팬의 열정을 제대로 보여주고 오겠습니다!
조나단 쿠밍가 말고 그렌 라이스 주니어,타나시스 아테토쿰보,pj hairston이 g리그에서 드래프트 된적 있습니다.^^
아!그리고 알렉스 아데토쿰보는 이제 랩터스 905 선수로 정식등록되었습니다!
@@raptorstalkroy 올해 g리그에 외국 유망주들이 꽤 있네요
일본 대표,리투아니아 대표,호주 대표,도미니카 공화국 대표
@@양동호-d9o 내년 드래프트 탑 프로스펙터들이 얼마나 있는지 이제 G리그를 챙겨보는것도 쏠쏠하겠네요.
일본 국대라면 누구일까요? 유다 바바이는 호주리그에 있는걸로 알고있는데요
@@raptorstalkroy 유다 바바이 저번시즌 호주리그 우승하고 올해 다시 g리그 텍사스 레전드에 다시 합류 했습니다.
@@양동호-d9o 아하 바바이였군요!
4픽 축하요^^
1년동안 답답했는데 이거 한방으로 싹-낫는 느낌입니다 ㅋㅋㅋㅋ
이러다가 ncaa 걍 취미로 농구하는 리그가 돨자 걱정입니다. ㅠㅠ
(Ncaa 팬 1인)
그렇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결국 명문대학이 주는 명예도 크고(G리그가 프로라고 할지라도 과연 몇밀이나 신인들에게 줄지도 의문입니다) 유로리그 등의 유출도 유로리그 특성상 신인이 많이 안뛰고 선수들이 고른 출전시간을 가져가는 만큼 미국의 특급 유망주엔 끌리지 않을것 같구요.
그리고 대학농구도 선수들의 재능을 공짜로 부려먹는다는 비판도 나오는만큼 선수들에 더 신경쓰면서 선의의 발전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G리그에 간다는게 사실 저는 대학진학보다 훨씬 리스크가 크다고 봅니다.
렙터스 없으니 플옵이영....
또 동부 플옵 1라운드가 빨리 끝날것 같아서 영 심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