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선 목사님의 설교를 듣다보면, 정말 오랫동안 말씀과 현실의 인생을 붙들고 고뇌하신 흔적들이 역력합니다. 그래서 그 어떤 열정적인 설교보다 더욱 깊이 영혼을 깨닫게 하시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래 강건하셔서 예수님을 알아가는 믿음의 여정, 길라잡이가 되어주시길 소망합니다. 그리고 귀한 말씀 올려주신 이 채널도 감사합니다.
행함없는 믿음으로 구원받나? VS 행함있는 믿음으로 구원받나? 믿음에 대하여 서로 상반되는 두 주장은 어느 한쪽도 물러서지 않고, 끝도 없이 아직도 진행형 상태입니다.^^ 그것은 양쪽 모두 각자의 주장을 뒷받침하는 성경구절이 너무나도 많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또 한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다! VS 아니다! 택한 사람만 구원받는다! VS 아니다! ..... 우리 것이 맞고 너희 것은 틀렸다고 합니다. 그러나 서로 상반된 말씀들은 실제로 상반된 말씀이 아니라, 한가지 진리가 있고, 그 진리에 대하여 보완하는 말씀일뿐입니다. 한가지 진리는 흠도 없고 틈도 없이 온전해야 하기 때문에 세심한 설명이 필요했던 것입니다. 그런데 서로 다르게 표현된 성경말씀에 대하여 우리 주장은 맞고 당신 주장은 틀렸다고 이분화 시켜 접근했습니다. 성경의 진리는 과거와 현재와 미래에도 변함없는 한 뜻입니다. 구원의 최종 확정은, 이 세상 살다가 주님 부르셔서, 호흡이 끊기고, 영의 눈을 뜨는 순간 그 때 알게 됩니다. 예수님께서 "사랑하는 종아! 이제 나와 함께 영원히 지내자!" 하면 천국입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 "악한 종아! 내가 도무지 너를 알지 못하겠다. 내게서 떠나가라~" 하면 영원한 지옥입니다. ㅠ 최종 결정은 예수님께서 하실 것이고, 예수님은 성경에서 하신 말씀대로 성경을 기준으로 판결하실 것입니다. 성경말씀은 너무도 쉽고 명확하게 기록해 두셨는데, 오래 전부터 내려온, 성령받지 못하고 소명받지 못한 거짓 선지자, 직업목자들이 만들어낸 잘못된 성경지식들이, 오늘날 우리를 구원받지 못하도록 혼란스럽게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구원받는 자가 적다" "대부분 지옥간다" 는 것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구원의 '최종 확정'은 육이 죽은 후에 알게 됩니다. 이부분에 대하여, 예수님께서 인정하는 믿음과 우리의 믿음이 다를 수 있음을 성경을(마7장, 25장) 통해 경고해 주신 것은, 우리가 믿고 있는 구원의 확신이 틀릴 수도 있음을 얘기하고 있습니다. 또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아야 하는데, 믿음이 변질되어 구원에서 탈락되는 경우도 있다는 말씀도 있습니다.(딤후4:10,히6:6) "예수님 믿으면 영생얻는다" 와 "성령으로 거듭나야 하나님나라 갈 수 있다"는 말씀은 같은 뜻 다른 표현입니다. 이것은 구원의 길을 안내한 초대장입니다. 초대장을 받고 입장권을 받은 것 처럼 가르쳐서는 안됩니다. 미혹입니다! "청함(초대장)을 받은 자는 많되 택함(입장권)을 입은 자는 적으니라(마22:16)" 물론, 이 땅에 살면서 구원의 확신을 가지고 살면, 구원의 확신없이 사는 사람들보다 더 편안을 유지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구원파처럼 최종확정을 뜻하는 것이 아니므로, 최종 천국갈 수 있는 구원받을 믿음이 되려면, 예수님께서 말씀하시는 그 믿음이 어떠한지를, 심판주 예수님의 말씀을 통해 반드시 조명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구원받는 자가 적다! (눅12:24)"고 하신 의미는"하나님나라 가는 방법을 제대로 아는 자가 적다!"입니다. 1.행함없는 믿음으로 구원! "은혜에 의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았으니~ 하나님의 선물이라!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니 (엡2:8,9)" 2.행함있는 믿음으로 구원! "만일 사람이 믿음이 있노라 하고 '행함'이 없으면 무슨 유익이 있으리요! 그 믿음이 자기를 구원할 수 있겠느냐?(약2:14)" 당신은 1번을 믿고 있습니까? 2번을 믿고 있습니까? 1번, 2번 모두 하나님 말씀이기에 하나만 맞다고 할 수가 없는데, 그러면 도대체 어떻게 믿어야 구원받을까요?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딤후3:16)" "천지는 없어질지라도 내 말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마24:35)" 서로 부딪혀 보여도, 모두 진리의 말씀이기에, 어느 한쪽을 부정하면 안되며, 한뜻으로 인용, 설명할 수 있을 때,비로소 함정에 빠지지 않고 구원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한번 설명해 보실까요?
박영선 목사님의 설교를 듣다보면, 정말 오랫동안 말씀과 현실의 인생을 붙들고 고뇌하신 흔적들이 역력합니다. 그래서 그 어떤 열정적인 설교보다 더욱 깊이 영혼을 깨닫게 하시는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래 강건하셔서 예수님을 알아가는 믿음의 여정, 길라잡이가 되어주시길 소망합니다.
그리고 귀한 말씀 올려주신 이 채널도 감사합니다.
채널 운영자님, 귀한 사역에 감사드립니다. 올리신 말씀으로 은혜많이 받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주님의 은혜입니다.
영육간에 늘 강건하시길 소망합니다^~^
단 한번도 나를 홀로 두지 않으신 하나님 나의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목사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제까지 들어볼수 없었던 명셜교!
목사님~감사합니다.
하나님자녀됨~~
모두를 가졌고 받았습니다.
뭐?가 더 필요한가요?❤
목사님 설교 최고 🙏
목사님~
하나님의 뜻을 바르게 깨닫도록 설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수치와묘멸감을왜허락하시는지,,,목사님을통하여위로해주셔서하나님께감사드리고나니목숨걸고맞짱한번뜰려고생각했던마음이싹다사라지고다시평안이와찾아왔습니다 목사님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행함없는 믿음으로 구원받나? VS
행함있는 믿음으로 구원받나?
믿음에 대하여 서로 상반되는 두 주장은 어느 한쪽도 물러서지 않고, 끝도 없이 아직도 진행형 상태입니다.^^ 그것은 양쪽 모두 각자의 주장을 뒷받침하는 성경구절이 너무나도 많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또
한번 구원은 영원한 구원이다! VS 아니다!
택한 사람만 구원받는다! VS 아니다!
.....
우리 것이 맞고 너희 것은 틀렸다고 합니다.
그러나 서로 상반된 말씀들은 실제로 상반된 말씀이 아니라, 한가지 진리가 있고, 그 진리에 대하여 보완하는 말씀일뿐입니다.
한가지 진리는 흠도 없고 틈도 없이 온전해야 하기 때문에 세심한 설명이 필요했던 것입니다. 그런데 서로 다르게 표현된 성경말씀에 대하여 우리 주장은 맞고 당신 주장은 틀렸다고 이분화 시켜 접근했습니다. 성경의 진리는 과거와 현재와 미래에도 변함없는 한 뜻입니다.
구원의 최종 확정은, 이 세상 살다가 주님 부르셔서, 호흡이 끊기고, 영의 눈을 뜨는 순간 그 때 알게 됩니다.
예수님께서 "사랑하는 종아! 이제 나와 함께 영원히 지내자!" 하면 천국입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 "악한 종아! 내가 도무지 너를 알지 못하겠다. 내게서 떠나가라~" 하면 영원한 지옥입니다. ㅠ
최종 결정은 예수님께서 하실 것이고, 예수님은 성경에서 하신 말씀대로 성경을 기준으로 판결하실 것입니다.
성경말씀은 너무도 쉽고 명확하게 기록해 두셨는데,
오래 전부터 내려온, 성령받지 못하고 소명받지 못한 거짓 선지자, 직업목자들이 만들어낸 잘못된 성경지식들이, 오늘날 우리를 구원받지 못하도록 혼란스럽게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구원받는 자가 적다" "대부분 지옥간다" 는 것입니다.
네. 그렇습니다.
구원의 '최종 확정'은 육이 죽은 후에 알게 됩니다.
이부분에 대하여, 예수님께서 인정하는 믿음과 우리의 믿음이 다를 수 있음을 성경을(마7장, 25장) 통해 경고해 주신 것은, 우리가 믿고 있는 구원의 확신이 틀릴 수도 있음을 얘기하고 있습니다.
또 죽을 때까지 변하지 않아야 하는데, 믿음이 변질되어 구원에서 탈락되는 경우도 있다는 말씀도 있습니다.(딤후4:10,히6:6)
"예수님 믿으면 영생얻는다" 와 "성령으로 거듭나야 하나님나라 갈 수 있다"는 말씀은 같은 뜻 다른 표현입니다.
이것은 구원의 길을 안내한 초대장입니다. 초대장을 받고 입장권을 받은 것 처럼 가르쳐서는 안됩니다. 미혹입니다! "청함(초대장)을 받은 자는 많되 택함(입장권)을 입은 자는 적으니라(마22:16)"
물론, 이 땅에 살면서 구원의 확신을 가지고 살면, 구원의 확신없이 사는 사람들보다 더 편안을 유지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구원파처럼 최종확정을 뜻하는 것이 아니므로, 최종 천국갈 수 있는 구원받을 믿음이 되려면,
예수님께서 말씀하시는 그 믿음이 어떠한지를, 심판주 예수님의 말씀을 통해 반드시 조명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구원받는 자가 적다! (눅12:24)"고 하신 의미는"하나님나라 가는 방법을 제대로 아는 자가 적다!"입니다.
1.행함없는 믿음으로 구원!
"은혜에 의하여 '믿음'으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았으니~ 하나님의 선물이라!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니 (엡2:8,9)"
2.행함있는 믿음으로 구원!
"만일 사람이 믿음이 있노라 하고 '행함'이 없으면 무슨 유익이 있으리요! 그 믿음이 자기를 구원할 수 있겠느냐?(약2:14)"
당신은 1번을 믿고 있습니까? 2번을 믿고 있습니까?
1번, 2번 모두 하나님 말씀이기에 하나만 맞다고 할 수가 없는데, 그러면 도대체 어떻게 믿어야 구원받을까요?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딤후3:16)" "천지는 없어질지라도 내 말은 없어지지 아니하리라(마24:35)"
서로 부딪혀 보여도, 모두 진리의 말씀이기에, 어느 한쪽을 부정하면 안되며, 한뜻으로 인용, 설명할 수 있을 때,비로소 함정에 빠지지 않고 구원에 이르게 될 것입니다
한번 설명해 보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