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지가 밝힌 180cm 이상 운전자에게 추천하는 자동차 톱10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24 вер 2024
  • 전문지가 밝힌 180cm 이상 운전자에게 추천하는 자동차 톱10
    Thanks you verry much
    ► Subscribe for more:goo.gl/hCNdih
    신발을 고를 때 나에게 딱 맞는 사이즈 길이를 찾는 것도 중요하지만 발등 높이나 발폭 등 편하게 신으려면 고려해야될 부분들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자동차는 신발 같이 다양한 사이즈 별로 제작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키가 크거나 덩치가 좀 있다면 이것저것 따져가면서 잘 골라야 하겠죠. 최근 미국의 비영리기관인 소비자협회 '컨슈머 리포트'는 키 180cm가 넘는 운전자들을 모집해서 자동차의 좌석 편안함, 운전하는 자세, 차에 타고 내리는 편의성, 자동차 안에서 밖으로 내다보는 뷰 등을 테스트 했습니다. 그 결과 웬만한 스포츠카는 피하는 것이 좋다는 결론을 내렸죠. 다음은 컨슈머 리포트가 밝힌 180cm 이상 운전자에게 추천하는 자동차톱10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BMW 7 시리즈
    7시리즈의 뒷좌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패키지는 무려 108cm 길이의 공간을 내줍니다. 이 정도 길이면 미국 프로농구 NBA 좌석 기준에도 적합하죠.
    2.아우디 Q7
    박지성의 맨유 시절 친한 팀동료였던 리오 퍼디난드는 아우디 Q7을 애용합니다. 참고로 중앙 수비수였던 퍼디난드의 키는189cm이죠.
    3.혼다 파일럿
    혼다 파일럿은 동급 SUV 중 최대 적재량을 자랑합니다. 뿐만 아니라 좌석들도 180cm 이상을 위해 만들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4.볼보 XC90
    2016년 기준으로 스웨덴 남성들의 평균 키가 무려 181.5cm입니다. 우리나라 남성 평균 키(170.7cm)와 거의 11cm 차이가 나네요.
    5.토요타 하이랜더
    벌써 4번째 SUV로 키큰 운전자들을 위한 자동차 리스트에 오른 하이랜더는 올해 리디자인으로 공간을 한층 넓혔습니다.
    6.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컨버터블인 경우에는 키가 별로 중요하지 않겠군요.
    7.아우디 A8
    라이벌 세단들과는 확연히 차별된 공간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아우디 A8은 막 리그에 입성한루키 NBA 선수들에게 큰 인기를 끈다고 하죠.
    8.혼다 오디세이
    오디세이는 가장 편한 2열 좌석과 넉넉한 운전석과 조수석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여기에키 180cm가 넘어도 내리고 탈 때 큰 문제가 없죠.
    9.렉서스 LS
    일본 사람 키 높이를 맞춰 만들어졌을 법한 렉사스 LS는 보기와는 다르게 컨슈머 리포트가 키큰 사람들을 위한 자동차로 손을

КОМЕНТАРІ • 1

  • @BigOneFishingClub
    @BigOneFishingClub Місяць тому +1

    180이나 187 정도까지는 대부분의 모델에서 안전한 운전자세가 가능하지만 엉덩이 등에 살이 많은 경우는 위험한 자세로 운전해야 하고 어느 정도 크게 뚱뚱하지 않더라도 190이 넘어가면 억대 대형 suv를 제외하고는 모두 안전한 자세로 운전하는 것이 불가능 합니다.
    이들을 카운트 해 볼 방법이 있다면 참 좋겠지만 어림 잡아 우리나라 모두 인구의 몇배는 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고 이들 중 경제적으로 여유롭고 억대 대형 SUV를 쓸 수 있는 사람을 제외하면 경쟁 없이 차를 팔 수 있는 시장이 아닌가 생각 듭니다.
    양말하나 모자하나도 이 같은 시장에 도전하기 보다는 로얄 사이즈만을 생산하고 치열하게 경쟁하려는 기업의 속성을 참 이해하기 어렵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