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저거 아이씨 바? 저건 다 구라구요. 어차피 경량철골 업체에 맡겨도. 결국에는 똑같은 재질 형태에 제품이 시공됩니다. 목수 분야가 나무만 쓴다는 생각이 너무 팽창하니, 머리를 쓰신 것 같으신 것 같습니다만. 결론은 신형 제품?도 아니고, 그냥 목수가현장 작업 들어갔을떄, 본인들이 이부분까지 다 하겠다. 하는 광고 영상이예요. 저건 어디까지나 인테리어 공사 이야기지. 법적인 허가서를 받아야 하는 특수 상황 (병원. 요양원. 기타등등...) 에는 씨알도 안 먹힙니다.
-- 이런 IC 바는 시중에는 없습니다. 이런 고급 자재인 IC 바를 이용하는 작업은, 이제까지는 없었던 '획기'적인 것이네요! 프로메테우가 제우스신 몰래 "불"을 훔쳐서 인간에게 선물하는 장면이 떠오르는데, 저같은 초보가 꼭 기억하고 있다가 중요한 순간에 써야겠다고 다짐합니다!!
ic바에 들어가는 캐링을 목으로 일정간격 마다 보강을 잡아주면 바 한개한개 보강을 안잡고도 튼튼하더라구요~ 트집잡는건 당연히 아니고 그냥 작업방식 공유에서 한번 말해봤어요.
런너는 주로 콘크리트 타정기를 이용해서 고정합니다.
목재로 하는거랑 경량철골로 하는거랑 장단점이 무엇일까요?
경량스터드랑 비교해서 장점이 있나요?
단열제 시공도 안되고 한계점이 있어보이네요
일반인들은 언제쯤..받을수있을까요
아이시바는 어디서 구매가 가능 한가요?
유투브에서 '제이디자인랩'로 검색하면 나오는 채널의 정보 페이지에 전화번호가 있읍니다.
욕인줄
안녕하세요. 런너 시공시 난방이 있는 아파트의 바닥은 어떤 방식으로 고정을 해야할까요?
벽체 완전 철거 후 시공을 하실때 최대한 뱍체어 부쳐서 시공을 해서 st38타카핀으로 고정을 합니다.
만약 벽체에 부치지 못하는 상황이라면 세워지는 스터드에다가 힘대를 연결해서 벽체에 고정을 합니다. 이해가 되셨는지...ㅡㅡ;;
@@CarpenterDiary 이해가 됩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대표님! 한가지만 더 질문할께요^^;;
st38가 런너에 잘 박히나요??!!
혹시 잘 박히는 팁이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각재를 대고 박으실때 st38 쓰시고요.
바로 박으실때는 st15? 18 쓰시면 됩니다.
아니면 fst20 t타카총에 fst타카핀이 있어요. 그걸로 박으시면 좀 수월하심니다~
@@CarpenterDiary 대표님 답글 감사합니다. 기회가 된다면 한번 뵙고싶습니다^^
fst타카핀 st타카에 쏘는거아닌가요?
배울때그렇게배워서 여쭤봅니다.
핀 사이즈 자체가 달라서 건 자체가 달라요
모든걸 떠나 이 제품 판매를 안합니다. 연락처 연락해도 문자를해도 연락이 안됩니다.
어떻게든 사보려해도 방법이 없내요...관심있으신분은 단념하셔요^^
아니면 혹시.구매할 방법 아시는 분 계시면 좀 알려주세요~
경량일인데 목수가하네요..
서로 전문가가하는게 좋치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요즘 경량보고 목수 엠디까지해달라는 업체가 많아서요
서로 무언의 약속이랄까 각자 도생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경량 스터드랑 무슨차이인가요?
경량 스터드는 u바라고 하죠.
IC바는 4면이 다 막혀 있습니다.
@@CarpenterDiary 아하
@@CarpenterDiary 캡틴님 u바는 샌드위치나 판넬 마감재를 유바라고 칭합니다 ㅎㅎ 기본형 스터드는 c형 스터드라고 합니다 종류와 E스터드 ch스터드 eco스터드 등 쓰임새에따라 명칭이 각기 있어요 ^^ 현업 목공도 하면서 경량 분야에있어요! 좋은 하루되세요
@@더킹-b8x 아 네 그렇군요.c형 이라고...감사합니다~
@@CarpenterDiary 좋은 하루되세요♥️
헐~~CS용타카를 쓰세요~~
bn1650 타카건에서 fst 핀을 사용할 수가 있다는 거네요?
Ic바는 어디서구매할수잇는건가요??
경량 자채를 아예 모르는 분? 사업체?가 도대체 뭘 그리 시공방법이랍시고 자신감있게 올리시는지 모르겠습니다. 이러니까, 맨날 경량이랑 목공이랑 싸우는 겁니다. 경량이 목공에게 배우고, 목공도 경량에게 배우는 날이 도대체 언제나 가능할까요
여러분. 저거 아이씨 바? 저건 다 구라구요. 어차피 경량철골 업체에 맡겨도. 결국에는 똑같은 재질 형태에 제품이 시공됩니다. 목수 분야가 나무만 쓴다는 생각이 너무 팽창하니, 머리를 쓰신 것 같으신 것 같습니다만. 결론은 신형 제품?도 아니고, 그냥 목수가현장 작업 들어갔을떄, 본인들이 이부분까지 다 하겠다. 하는 광고 영상이예요.
저건 어디까지나 인테리어 공사 이야기지.
법적인 허가서를 받아야 하는 특수 상황 (병원. 요양원. 기타등등...) 에는 씨알도 안 먹힙니다.
아이고...참...
-- 이런 IC 바는 시중에는 없습니다.
이런 고급 자재인 IC 바를 이용하는 작업은, 이제까지는 없었던 '획기'적인 것이네요! 프로메테우가 제우스신 몰래 "불"을 훔쳐서 인간에게 선물하는 장면이 떠오르는데, 저같은 초보가 꼭 기억하고 있다가 중요한 순간에 써야겠다고 다짐합니다!!
그렇게 광고. 하시면 목수 자부심. 없이보이네요. 목수 이름 빼시고 올수리 하시는수첩. 하시는게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