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ㅋㅋ 사실 정말 저는 관리를 안하는 편이긴 합니다. 2달에서 3달에 한번 펌과 커트를 하는데!! 머리 기르는 방법은 머리 특징에 따라 너무 다릅니다. 개인적으로 제 이야기를 하자면 저는 머리가 좀 풍성한 편이고 직모로 힘있게 아래로 떨어지는 편입니다. 펌을 하지 않으면 머리가 너무 쳐지고 더울 땐 자꾸 얼굴에 붙는 등... 불편함이 많아서 항상 펌을 적어도 6개월에 한번은 하는 편이지만 머리를 3개월에 한번씩 정리하지 않으면 너무 볼륨이 커져서... 커트와 함께 펌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바버를 가셔도 되지만 저는 보통 살룬 스타일에 여성 머리 하시는 분을 찾아갑니다. 머리 기르시고 싶은 최종 스테이지를 정하시고 한 디자이너한테 약 1년 6개월에서 기장에 따라 2년 정도 주기적으로 방문드리면서 기르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거지존 구간이 최소화 될 수 있습니다. 단.... 머리가 짧은 편이라면....(아이비스타일 등) 약 1년간은 조금 힘드실 수 있습니다.
요즘 사용하는 친구는 Heshe Wonder 라는 슬로우 스테디 클럽에 있는 브랜드 제품입니다. slowsteadyclub.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7198&cate_no=577&display_group=1 이탈리아 베지터블 가죽이라 에이징되는 맛이 좋아서 잘 쓰고 있으나 개인적으로 워치 스트랩의 버클 부분이 그냥 버클로 되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상당히 불편합니다 ㅠㅠ
맞습니다. 최근 빈티지 가격들이 오른 것 같습니다. 운 좋게 요즘 할인행사들이 종종 있어서 할인 혜택을 받고 티셔츠는 약 7만원 그리고 팬츠는 20만원대 중반에 구매한 것으로 기억합니다. 다만 최근 새 옷들 가격도 많이 오르다 보니.. 좀 뇌 구조가 망가진 듯 합니다.. ㅋㅋ 빈티지 제품들 가격이 나쁘지 않게 느껴졌기 때문이죠.. ㅋㅋ 다만 30% 할인 해서..... ㄷㄷ
밴드티는 개인적으로 꾸준히 소비되는 품목이었는데 아마 제가 요즘 많이 입는다고 느끼는 것 중 하나는 조금 더 대중화 되었다고 느껴지는 부분들이 있었던 것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정착에 대한 이야기는 밴드 티셔츠 스타일보다는 락 장르 자체가 예전에도 있었다고 하지만 요즘 분위기가 심상치 않아서 힙합처럼 조금 더 장르적 인정을 받을 수 있을 만큼 정착할 수도 있지 않을까? 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아 !! 이거 보았습니다. 참 ... 생각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각자의 영역에서 할 수 있는 것을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고 저희는 저희 나름의 방법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최근 제품 메인터넌스 영역에서 할 수 있는 것을 늘리기 위해 수선/리페어 뿐만 아니라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시도들도 연장선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디 제품이 무분별하게 소비되고 만들어지고.. 버려지지 않았으면 합니다.
쇼츠로 무결님 접했을땐 몰랐는데 에센스룸 나오신거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너무 멋있어서요 구독하고 자주 보러 올게요~~!🤘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요즘 조금 더 교류와 소통을 늘리려고 합니다 !
정말 좋은 이야기를 할 수 있는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새로운 모습들도 많이 보여드릴께요!!!
바지는 거들뿐…. 아트웍 이쁘네여요 ㅎㅎㅎ
박스도….
바지얘기는 생략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아 ㅋㅋ 진짜 ㅋㅋ 요물이죠 ㅋㅋ 리바이스라는 브랜드도 그렇고 ㅋㅋ 저런 패키징도 그렇고 ㅋㅋㅋㅋ
박스를 샀더니 청바지가 사은품?! 이거 완전 럭키비키잖아 ㅋㅋ 근데 진짜 박스는 처음보네요
정말... ㅋㅋ 하다 하다... ㅋㅋ 이거 구매하면서 ㅋㅋ 제 뇌구조가 ㅋㅋ 정상이 아니었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ㅋㅋㅋㅋㄷㄷ
무결님 영상하고는 다른 주제긴 하지만 다음에 장발 기르는 법 관련해서 영상 한번 찍어주실수 있나요오..!
아 ㅋㅋ 사실 정말 저는 관리를 안하는 편이긴 합니다.
2달에서 3달에 한번 펌과 커트를 하는데!!
머리 기르는 방법은 머리 특징에 따라 너무 다릅니다.
개인적으로 제 이야기를 하자면 저는 머리가 좀 풍성한 편이고 직모로 힘있게 아래로 떨어지는 편입니다.
펌을 하지 않으면 머리가 너무 쳐지고 더울 땐 자꾸 얼굴에 붙는 등... 불편함이 많아서 항상 펌을 적어도 6개월에 한번은 하는 편이지만 머리를 3개월에 한번씩 정리하지 않으면 너무 볼륨이 커져서... 커트와 함께 펌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바버를 가셔도 되지만 저는 보통 살룬 스타일에 여성 머리 하시는 분을 찾아갑니다.
머리 기르시고 싶은 최종 스테이지를 정하시고 한 디자이너한테 약 1년 6개월에서 기장에 따라 2년 정도 주기적으로 방문드리면서 기르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거지존 구간이 최소화 될 수 있습니다. 단.... 머리가 짧은 편이라면....(아이비스타일 등) 약 1년간은 조금 힘드실 수 있습니다.
@@Iamtheflawless 아이고오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
불금 잘 보내세요 ☺
무결님 혹시 애플워치 스트랩 제품 어떤건지 알려주실수 있으실까요?
요즘 사용하는 친구는 Heshe Wonder 라는 슬로우 스테디 클럽에 있는 브랜드 제품입니다.
slowsteadyclub.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7198&cate_no=577&display_group=1
이탈리아 베지터블 가죽이라 에이징되는 맛이 좋아서 잘 쓰고 있으나 개인적으로 워치 스트랩의 버클 부분이 그냥 버클로 되어 있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상당히 불편합니다 ㅠㅠ
@@Iamtheflawless 정성스러운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_1:46__ 잘못된 락시크ㅋㅋ_
아 ㅋㅋ 정말 ㅋㅋ락시크 ㅋㅋ앞으로 ㅋㅋ 제가 두고 두고 써먹을 ㅋㅋ 이야기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ㄷㄷㄷ
오오 수박과 함께~~
수박 사장님!! ㅋㅋ 대단하고 멋진 분이죠 !
바지 얼마주고 구매하셨을까요😮😮
20만원 중 후반이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30% 할인을 받았어요 !! 할인 기간이었기 때문이죠!!
어제 옴니피플 다녀왔었는데 이런 우연이..!
오홋 ㅋㅋ 30%할인 중이었나요 ?! 저는 ㅋㅋ 사실 한 1주일 전에 갔습니다...ㄷㄷ ㅋㅋ 영상이 몇일 전에 올라갔을 뿐 !!
@@Iamtheflawless 엌ㅋㅋㅋ 맞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바지가 딸려왔다는 그것!! ㅋㅋㅋㅋㅋ
이것이 바로 ㅋㅋ 플래그를 사니 청바지를 준다는 전설의 ... 아이템 ㅋㅋㅋㅋㄷㄷㄷㄷㄷㄷㄷ
😊
감사합니다 !!!!
@@Iamtheflawless 매일 잘보고있습니다♡
ROCK AND ROLL AINT NEVER POLLUTION
앗 혹싴ㅋ...ㅋㅋㅋ 전 완전한 순혈주의까지는 아니지만 참 좋아하는 장르입니다..
개인적으로 모든 음악 장르 중 가장 매력적이라고 느끼는 장르입니다!
빈티지샵들 좋은데 가격응 생각보다 비싸더라구요 엉엉
맞습니다.
최근 빈티지 가격들이 오른 것 같습니다. 운 좋게 요즘 할인행사들이 종종 있어서 할인 혜택을 받고 티셔츠는 약 7만원 그리고 팬츠는 20만원대 중반에 구매한 것으로 기억합니다.
다만 최근 새 옷들 가격도 많이 오르다 보니.. 좀 뇌 구조가 망가진 듯 합니다.. ㅋㅋ 빈티지 제품들 가격이 나쁘지 않게 느껴졌기 때문이죠.. ㅋㅋ 다만 30% 할인 해서..... ㄷㄷ
상걸이형 사운드가 너무 작아;
확인해서 ㅋㅋ 앞으로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몇년전부터 밴드티가 이미 정착한거 같은데..
밴드티는 개인적으로 꾸준히 소비되는 품목이었는데 아마 제가 요즘 많이 입는다고 느끼는 것 중 하나는 조금 더 대중화 되었다고 느껴지는 부분들이 있었던 것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정착에 대한 이야기는 밴드 티셔츠 스타일보다는 락 장르 자체가 예전에도 있었다고 하지만 요즘 분위기가 심상치 않아서 힙합처럼 조금 더 장르적 인정을 받을 수 있을 만큼 정착할 수도 있지 않을까? 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진짜 권지용닮았네
으악 ㅋㅋ 감사합니다 ㅋㅋ
옷을 위한 지구는 없다. 꼭 보셨으면....
아 !! 이거 보았습니다.
참 ... 생각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각자의 영역에서 할 수 있는 것을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하고 저희는 저희 나름의 방법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최근 제품 메인터넌스 영역에서 할 수 있는 것을 늘리기 위해 수선/리페어 뿐만 아니라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시도들도 연장선이라고 생각합니다.
부디 제품이 무분별하게 소비되고 만들어지고.. 버려지지 않았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