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저하고 완벽하게 뼛골까지 공감합니다. 경찰관과 소방관은 경쟁이 장난 아니게 치열하거든요. 근데 교도관을 보세요. 공무원인데 엄청 널럴합니다. 이유는 당연합니다. 경찰관과 소방관은 자기 쉬는 날에는 터치 안 받습니다. 소방관이 근무 중에는 헬이라서 그렇지 바깥 바람도 쐴 수 있고 콜라도 마실 수 있습니다. 근데 교도관은 말 그대로 출퇴근하는 수감자입니다. 교도소재지가 뻔하잖아요. 최대한 외지고 최대한 외부와 단절된 그런 곳입니다. 경찰관과 소방관은 근무 중 핸드폰을 들고 있어도 되고 인터넷을 해도 됩니다. 근데 교도관은 안 됩니다. 교도소에는 인터넷이 안 깔려 있습니다. 일부러 이렇게 해 놓은 겁니다. 수감자들 탈옥 못하게 하려구요. 인터넷으로 잔당들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도 있거든요.
요즘 경쟁률 낮은 공기업따윈 없습니다. 낮아도 수십대1~최소100대1은 나옵니다.
사회적기업진흥원이 400ㄷ1나오는거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문과가 많은곳은 어쩔수가 없는거같아요
막상 저같은 대학생이 되보시면 어느 공기업이던 간절하게 됩니다...
경쟁률이 낮든 처후가 쓰레기든 가릴처지가 아녜요ㅜㅜ
독이든 성배라는게..
경쟁률 낮은 공기업 면접에서 진짜 꼰머가 보여서 바로 탈주
돔황챠!!!
재밌어요 ㅎㅎ
재밌으셨다니 힘이 되네요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요즘 매달 월급 따받따박 나오는 거라도 바라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거기라도 못가서 안달인 사람들이 많다구요 이런 영상 올리면 좋은의미에서 올리신 거겠지만 듣보 공기업도 못들어가는 사람들한테는 더 현타 오겠네요
내가 욕하는건 참아도 남들이 욕하는건 못참는게 인지상정이니까요
이직률 높은 기업 쉽게 가기!
그렇게 이직러가 된다
기계과 4학년인데 졸업 후 진로를 보니 사기업은 업무강도가 상당히 쎄서 공기업이라면 어떤 공기업이든 절하면서 들어가고 싶네요.
그것두 잘골라야지 잘못하면
월급은 공기업
업무는 사기업
철저하고 완벽하게 뼛골까지 공감합니다.
경찰관과 소방관은 경쟁이 장난 아니게 치열하거든요. 근데 교도관을 보세요. 공무원인데 엄청 널럴합니다.
이유는 당연합니다. 경찰관과 소방관은 자기 쉬는 날에는 터치 안 받습니다. 소방관이 근무 중에는 헬이라서 그렇지 바깥 바람도 쐴 수 있고 콜라도 마실 수 있습니다.
근데 교도관은 말 그대로 출퇴근하는 수감자입니다. 교도소재지가 뻔하잖아요. 최대한 외지고 최대한 외부와 단절된 그런 곳입니다. 경찰관과 소방관은 근무 중 핸드폰을 들고 있어도 되고 인터넷을 해도 됩니다. 근데 교도관은 안 됩니다. 교도소에는 인터넷이 안 깔려 있습니다. 일부러 이렇게 해 놓은 겁니다. 수감자들 탈옥 못하게 하려구요. 인터넷으로 잔당들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도 있거든요.
다 이유가 있는거죠.
다들 박터지게 해서 들어가는이유
안들어가는 이유
이직도 예전에 많이 뽑을때 이야기지 지금은 비빌 언덕 하나만 만들어도 잘풀린거 ㅋㅋ
그래도 들어가면 이직준비 백퍼합니다ㅋㅋㅋㅋ
@@leaveman 백퍼
근데 그래도 웬만한 중소기업 보다는 안유명한 공기업이 인식 더 낫지 않나요? 제가 현실을 잘 모르는건가
중소기업의 바운더리가 너무 넓은데
거의 동급이거나 조금더 났겠죠 월급은 안때먹으니
승강기안전공단이구나 ㅋㅋ
추측 멈춰!✋
뭐든 다 이유가 있는 법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