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성, 효도르 전설의 그 영화! 전설 앞에서 나는 그렇게 울고 말았다.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6 вер 2024
  • 메일주소 9bul.contact@gmail.com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 9bulworld
    인스타그램 / bdj76iwfvdx
    다이렉트 메세지는 답장못드립니다 ㅠㅠ 메일로 연락주세요.
    구불의 자료실창고 / @9bul504
    구불 일상 노래파괴채널 8bul / @8bulnumber1
    구불추천지수는 지극히 개인적 감상평입니다. 가볍게 참고만 해주세용
    영웅 샐러멘더의 비밀
    구불추천지수: 11/10
    병맛요소: 11/10
    참신함: 11/10
    한줄평: 나는 전설을 논할 자격이 없다
    구텐탁? 영화보다 재밌는 병맛리뷰 구불입니다. 전설의 영화, 영웅 샐러멘더의 비밀..!
    무려 스무분이나 요청해주셨습니다. 영상 댓글 외에 다른 루트로 요청해주신분들도 많았는데 정말 감사드리고 되도록이면 영상댓글에 편하게 남겨주시면 제가 시간 날때마다 확인하고 있으니까요. 영상 댓글로 리뷰요청 부탁드립니다.
    아마 이 영화를 끝까지 다 보셨다면 인생에 어떤 역경이 닥쳐도 웃음 잃지 않고 행복하게 사실거라 믿습니다.
    전설의 영화들을 리뷰하다보면 주화입마에 빠지곤 하는데 이제 뇌가 좀 마비된건가요?ㅋㅋㅋ 이 영화 재밌습니다.ㅋㅋㅋ
    진짜 김보성 형님이 의리로 봐달라 이런 얘기를 하신적이 있는데.. 의리로 봤다가 중독 될 수도 있을거 같애요.
    예상치 못한 전개가 사람을 놀라게 하고 웃겨서 쓰러지게 만듭니다.ㅋㅋ 거기다가 러시아 영화지만 보성이형이 진짜 주인공이고 액션도 의외로 괜찮더락요. 거기다가 효도르 형이 나온다는 것만으로도 소장가치가 충분히 있는 영화라고 생각이 됩니다.
    미안해요. 저는 이미 중독 돼서.. 영웅 샐러멘더에 대한 가치판단을 제대로 못 내릴거 같습니다. 전설의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리뷰 하면서 정말 재밌었고 유쾌했습니다.
    이런 긍정의 기운 받아가셨으면 좋겠고.. 그 사이 취업하신 분들이 댓글을 달아주셨습니다.
    최현정님, 정재현님, 호놀룰루님, 댕기언니님, 서승완님, 정주영님 정말 축하드립니다. 어려운 시기에 정말 고생 많이 하셨어요. 고생하신만큼 앞으로 좋은 성과 얻으셔서 직장에서도 인정받는 분이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그리고 취업 준비하시는 분들..! 이장현님, Jamie Kim님, 직구공방님,
    옵대장바라기님, 27살이면 아직 창창하죠. 저는 알바 전전하다가 29살에 직장생활 시작했어요. 그리고 30대에 취업하신분들도 많습니다. 서혁님, 아유 서혁님 금방 정규직 전환 될겁니다. 강성근님, 소방공무원 지역 잘 선택해서 지원하시고 이게 또 눈치싸움이 있다보니까 머리를 너무 굴려서 선택하기보다는 공부에 더 집중해서 1점 더 올리겠다는 마음가짐을 가지고 합격하셨으면 좋겠네요.
    히히덕님, OJ님, 블루릿지님, ilwooong seo님, 부산님, 제가 아는 부산님은 아니겠지요. 부산님이라고 또 계신데 그분은 몇년전에 취업하셨습니다. 이 부산님도 금방 취업하실거라 믿습니다.
    으허허합격님, tznz테리님, 강민호님, Tae G Kang님, Daniel King Lee님, 요즘 자영업하시는 분들도 힘드신데 이 또한 곧 지나갈겁니다. 조금만 힘내세요..!
    Sangeun Lee님, Ember Kim님, 임동혁님, 한국에서도 취업 준비하기가 힘든데 태국에서 또 얼마나 힘드시겠어요. 조금만 더 힘내시고 태국에서도 잘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에르니아엘님
    다들 웃음과 좋은 기운 받아가셨으면 좋겠고 영웅 셀러멘더의 비밀을 찍는데도 수 많은 직업의 사람들의 노력이 들어갔거든요. 여러분을 필요로 하는 자리가 반드시 있을 것이고 원하는 곳을 잘 고르셔서 행복에 더 다가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으리로 봤다가 배꼽이 사라지는 영화..! 욕을 해야하는데 추천을 하고 싶은 영화.ㅋㅋㅋ 전설의 영웅 샐러멘더의 비밀이었습니다.
    구린이들 구꾸까까?
    #영웅 #샐러멘더의비밀 #선유꿀좋아요

КОМЕНТАРІ • 1,7 ти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