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의 영상에서는 ( [상대팀의 압박을 유도] -> [갭이생긴 공간을 이용] or [수적우위를 통한 전진] ) 이 두가지 빌드업 상황을 만들수있겠네요. " [상대팀의 압박을 유도] -> [갭이생긴 공간을 이용]" 관점에서본다면 "한명의 선수가 압박을 하러나간다면 그지역에는 공간이생긴다" so "우리는 이 공간을 공략할수있다" 라고 생각할수있습니다. 그리고 좀더 (효율적인) "[상대팀의 압박을 유도] -> [갭이생긴 공간을 이용]" 을 위해서 "윙의 포지션닝" and "기존의 센터백의 포지셔닝 의 변화" 와 같은 부가적인 option 들이 추가되었구요. [수적우위] 개념은 축구만이 아닌 "모든 경쟁게임"에 적용되는 아주 강력하고도 필승서가 되는 개념입니다. [수적우위] 의 관점에서 모든경기들을 바라본다면 어떠한 상황에서든지 아주쉽게 답을줄겁니다.
그냥 개인기나 보고 이런거는 관심이 없었는데 설명잘해주시는거 보니 축구가 진짜 복잡한 스포츠인거 같네요. 빌드업 분석 재밌습니다!
잘보고갑니다 분석력이 굿굿굿! 많은 영상 부탁드릴게요 ㅎ
분석력 미쳤다
엄청재밌네요ㄷㄷ 구독자 60만정도는 돼야 마땅한 퀄
경기영상 분석 프로그램 어떤 프로그램 쓰는지 궁금합니다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와 대박! 유익한 내용 잘 보고 갑니다!
오랜만에 올리셨네요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정말 재밌는 비디오
쩐다ㄷㄷㄷ
빌드업의 깊은 뜻.ㄷㄷㄷ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레스터시티 전술도 해주셨으면합니다!!
무조건 추천
위의 영상에서는 ( [상대팀의 압박을 유도] -> [갭이생긴 공간을 이용] or [수적우위를 통한 전진] ) 이 두가지 빌드업 상황을 만들수있겠네요.
" [상대팀의 압박을 유도] -> [갭이생긴 공간을 이용]" 관점에서본다면
"한명의 선수가 압박을 하러나간다면 그지역에는 공간이생긴다" so "우리는 이 공간을 공략할수있다"
라고 생각할수있습니다.
그리고 좀더 (효율적인) "[상대팀의 압박을 유도] -> [갭이생긴 공간을 이용]" 을 위해서 "윙의 포지션닝" and "기존의 센터백의 포지셔닝 의 변화" 와 같은 부가적인 option 들이 추가되었구요.
[수적우위] 개념은 축구만이 아닌 "모든 경쟁게임"에 적용되는 아주 강력하고도 필승서가 되는 개념입니다. [수적우위] 의 관점에서 모든경기들을 바라본다면 어떠한 상황에서든지 아주쉽게 답을줄겁니다.
공감합니다만 왜 option and so 만 따로 영어로ㅋㅋㅋ
빌드업도 상대전술에 맞춰 패턴화가 되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