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이 너희에게 임하지 아니하리라 | 조셉프린스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15 вер 2024
  • 악이 너희에게 임하지 아니하리라 | 조셉프린스
    너는 나의 피난처이신 주를, 지극히 높으신 분을 너의 거처로 삼았으므로, 아무런 재앙도 네게 닥치지 못하고 아무런 재앙도 네 거처에 가까이 오지 못할 것이다. (시91:9~10)
    학생 시절, 저는 냉장고를 제조하는 공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습니다. 다른 10대들처럼, 저는 그저 용돈을 좀 벌고 싶었을 뿐이었습니다. 복잡한 일은 아니었습니다. 저는 조립 라인에 있었고, 제가 해야 할 일은 전기 드릴을 사용하여 구멍을 뚫고 각 냉장고 뒷면에 콘덴서를 단단히 고정하는 것뿐이었습니다. 저는 하루 종일 전동 드릴을 돌려서 생계를 유지했습니다.
    그 당시 저는 작은 책자를 가지고 다니는 습관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제 성경 암기 구절이 적힌 작은 책자였고, 저는 그것을 읽고 하루에 세 번씩 하나님의 말씀을 말했습니다. 그 기간 동안 저는 시편 91편에서 매일 고백하곤 했습니다. "재앙이 네게 미치지 아니하며 재앙이 네 장막에 가까이 오지 아니하리로다"(시편 91:10). 그것은 제가 직장에 가기 전 매일 아침 고백하는 것이었고, 휴식 시간에 제 동료들이 제가 구석에 앉아 이 구절을 고백하는 것을 보곤 했습니다. 그것은 저에게 매우 강력한 계시였고, 저는 정말로 그분의 말씀, 특히 하나님의 보호에 대한 이 진리가 제 마음에 떨어지기를 바랐습니다.
    어느 날, 또 다른 냉장고를 조립하던 중 전동 드릴을 제어하지 못했습니다. 어떻게 된 일인지 손에서 빠져나와 드릴이 바로 제 배를 향해 날아갔습니다. 모든 일이 정말 빠르게 일어났습니다. 전력으로 회전하던 전동 드릴이 제 배를 때렸고... 그냥 튕겨져 나갔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고 있던 몇몇 작업자들이 저를 걱정하며 달려왔습니다. 그때 저는 전혀 다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 순간 제 머릿속에 떠오른 것은 제가 묵상하던 성경구절뿐이었습니다. 그날, "악이 네게 닥치지 아니하며 재앙이 네 거처에 가까이 오지 아니하리라"는 구절이 제게 생생하게 떠올랐습니다. 십 대 시절에 제 삶을 보호해 주신 주님의 신성한 보호에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훌륭하고 아름다운 구세주를 사랑하지 않으세요! 그분의 말씀에 대한 그분의 약속을 묵상하고 선포할 때, 저는 그분의 구원하고 구원하는 능력이 여러분을 위해 역사하는 것을 보실 것이라고 믿습니다.

КОМЕНТАР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