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진용진 suflex 안녕하세요. 저는 미국인 Mr.Lober입니다 1988~1989년에 파주 #봉일천 #캠프하우저 에서 근무했던 미군입니다. 그 당시 봉일천에 있던 #클럽문 만났던 #진수미 씨를 찾고 있습니다. 물론 이름은 가명일수도 있으며 발음상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단지 진수미의 안녕과 행복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사소한 정보라도 좋습니다. 이 게시판에 올리는 사람은 미국인분의 지인 입니다. 미국분이 한국어가 서툴러서 사이트 이용에 어려움이 있기에 제가 대신 올립니다. 1988년~1989년 3월13일날 한국 떠나서 미국으로 복귀 진수미 씨는 그당시 20세로 보였다고 하며 89년 2월에 갑자기 사라졌다고 합니다. 클럽 종업원 고정 맴버 였으며,그 당시엔 긴 생머리 였으나 89년2월 사라지기 전에는 머리를 잘랐다고 합니다. 특징:영어실력이 아주 좋았음,가끔 안경을 썻음, 전에 남자친구가 있었으며 사진첩도 많았고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들을 가지고 있었다고 함,그녀가 그를 부를때 나의 늙은 요구르트라고 불렀다고 함. 사라졌을 당시 클럽 주인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겠다고 말했다,내일 돌아올거야,이번 주말에 돌아올거야 라고 말했다고 함. 또한 이상한 소문이 돌았다고 합니다. 1.뭔가 끔찍한 일이 일어났다는 소문 2.다른병사는 그녀가 매우 심각한 병에 걸렸다는 소문이 돌았음 *가족이나 가족일부가 중국에서 왔다고 말하였음 **미국인이 귀국하는 날 진수미(가명일수도 있음)씨에게 편지를 써서 문밑으로 밀어넣었다고 함. 그때 당시 진수미씨 방위치는 클럽뒤에 위치,클럽뒤에서 나간다면 바로 오른쪽에 위치,옆문으로 등을 통하여 들어갔을 경우엔 바로 앞에 있었다고 함. ***그녀의 소식을 알수 있는 사람이 한명 있다고 합니다. 미국분이 채미영 이라고 하는데 영상에 얼굴이 또렸하게 잘 나왔습니다. 총 2분을 찾고 싶습니다.제발 도와주세요.미국인이 거의 29년동안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지금 두레방 이라는 기지촌여성모임에도 수소문을 하였습니다. 난 그저 그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고 싶을 뿐이고, 그녀가 괜찮은지 알고 싶을 뿐이다...
볼보구매하시려는분들 반드시 카페가셔서 잔고장이나 서비스에 대한 차주들 글 보고 구매하시길. 잔고장이 ㅎㄷㄷ 합니다.. 치명적인 잔고장이 정말 ...공통적인게..에어컨안나옴.엔진틱틱소리.. 타이어 고주파소리. 무슨 호스를 교체해야하고.. 트립컴퓨터가 에러나면 화면이 중국어로 도배되고..이게 어쩌다가 한두대가 아니라.. 그 밑에 댓글들보면 차주들 상당수가 공통적으로 겪는 .. 볼보가 튼튼하다해서 여러방면으로 알아보다가 걍 gv80으로 선회했습니다. 현기가 아무리 욕먹어도..잔고장은 없으니까요.
*볼보 XC90 타임테이블*
0:13 / 인트로
0:45 / 외관 디자인
03:17 / 실내 디자인
06:58 / 2열과 3열 공간 및 구성
08:56 / 트렁크 공간 및 구성
09:44 / 주행 리뷰
13:45 / 반자율주행 시스템
15:23 / 클로즈
섬세하고 자세한 리뷰 잘 봤습니다^^
링컨 에비에이터도 리뷰 부탁합니다.
리뷰 잘 봤습니다. xc60 t6 랑 비교하면 승차감이나 진동 소음은 어떤가요?? 두 차종중에서 고민중입니다.
아빠가 산 차가 이거구나...담주에 온다는 볼보 xc90
제무 혼잣말하고있어;
@@user-v98417 딱봐도 개급식충
@@user-v98417 응 너도 못사~~ㅋ
갖고싶다....시댕....ㅠ
과묵하지만 견고한 속이 철학으로 꽉찬 젠틀맨 느낌.
S60 보고있습니다. 차에한번도 관심도 없고 대충 아반데하나사서 타고다녔는데 볼보가 이상하게 끌리내요...조잡하지않고 특유의 깔끔함이랄까??
사고싶다.
2등^^
현대가 인수했으면 어땠을까?
좆됐죠
드림카인데..
언제 한번 가져보냐 흐엉
@@실체-k4s 니 알바냨ㅋㅋㄱ
@@실체-k4s 안정성이 비교불가죠.... 아직까지 사망자가 한명도 안나온 차인데
@@실체-k4s 알바네 ㅋㅋㅋㅋ
유튜브 진용진 suflex
안녕하세요. 저는 미국인 Mr.Lober입니다 1988~1989년에 파주 #봉일천 #캠프하우저 에서 근무했던 미군입니다.
그 당시 봉일천에 있던 #클럽문 만났던 #진수미 씨를 찾고 있습니다.
물론 이름은 가명일수도 있으며 발음상 오류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단지 진수미의 안녕과 행복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사소한 정보라도 좋습니다. 이 게시판에 올리는 사람은 미국인분의 지인 입니다. 미국분이 한국어가 서툴러서 사이트 이용에 어려움이 있기에 제가 대신 올립니다.
1988년~1989년 3월13일날 한국 떠나서 미국으로 복귀
진수미 씨는 그당시 20세로 보였다고 하며 89년 2월에 갑자기 사라졌다고 합니다.
클럽 종업원 고정 맴버 였으며,그 당시엔 긴 생머리 였으나 89년2월 사라지기 전에는 머리를 잘랐다고 합니다.
특징:영어실력이 아주 좋았음,가끔 안경을 썻음, 전에 남자친구가 있었으며 사진첩도 많았고 남자친구와 찍은 사진들을 가지고 있었다고 함,그녀가 그를 부를때 나의 늙은 요구르트라고 불렀다고 함.
사라졌을 당시 클럽 주인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겠다고 말했다,내일 돌아올거야,이번 주말에 돌아올거야 라고 말했다고 함. 또한 이상한 소문이 돌았다고 합니다.
1.뭔가 끔찍한 일이 일어났다는 소문
2.다른병사는 그녀가 매우 심각한 병에 걸렸다는 소문이 돌았음
*가족이나 가족일부가 중국에서 왔다고 말하였음 **미국인이 귀국하는 날 진수미(가명일수도 있음)씨에게 편지를 써서 문밑으로 밀어넣었다고 함. 그때 당시 진수미씨 방위치는 클럽뒤에 위치,클럽뒤에서 나간다면 바로 오른쪽에 위치,옆문으로 등을 통하여 들어갔을 경우엔 바로 앞에 있었다고 함. ***그녀의 소식을 알수 있는 사람이 한명 있다고 합니다. 미국분이 채미영 이라고 하는데 영상에 얼굴이 또렸하게 잘 나왔습니다. 총 2분을 찾고 싶습니다.제발 도와주세요.미국인이 거의 29년동안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지금 두레방 이라는 기지촌여성모임에도 수소문을 하였습니다. 난 그저 그녀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고 싶을 뿐이고, 그녀가 괜찮은지 알고 싶을 뿐이다...
오 1등
대루등 어떻게 안되나 ㅠ
귀에 안들어오는 스피치. 좀 고치셔야 할듯.
졸리네
볼보구매하시려는분들 반드시 카페가셔서 잔고장이나 서비스에 대한 차주들 글 보고 구매하시길.
잔고장이 ㅎㄷㄷ 합니다.. 치명적인 잔고장이 정말 ...공통적인게..에어컨안나옴.엔진틱틱소리.. 타이어 고주파소리. 무슨 호스를 교체해야하고.. 트립컴퓨터가 에러나면
화면이 중국어로 도배되고..이게 어쩌다가 한두대가 아니라.. 그 밑에 댓글들보면 차주들 상당수가 공통적으로 겪는 ..
볼보가 튼튼하다해서 여러방면으로 알아보다가 걍 gv80으로 선회했습니다. 현기가 아무리 욕먹어도..잔고장은 없으니까요.
아 금팔찌 헐랭
힘 딸림 ㅡㅡㅡ차는커고 중량은마니 나가는데 2천찌찌 차리ㅡ리 볼보v90 이 야물고 더좋아요
요즘 볼보 땜시 벤츠, 베엠베가 천박해 보임^*
근데 볼보는 그냥 스웨덴에 본사를 두는 중국 자동차 브랜드된지가 언젠데 왜 아직도 스웨덴 자동차라고 하는거임?? ㅋ
중국차라고 하는게 더 잘못된거 같은데요? 길게 설명을 하던가.. 딱 나라만 말하면 스웨덴거가 맞죠.
스웨덴과 벨기에서 조립된것만 수입됩니다.
중공 지리자동차가 인수한 보올보
너좋아 하나만 알고 둘을 모를따 발생하는 생각.
대충봐라ㅋ
중국차를 엄청 떠받들어주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