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에서는 유물세트를 악몽세트로 세팅하고 각인에서 저주받은 인형을 채용하고 있는데 스킬사이클에 몰두하다보니 악몽세트효과가 블러디러쉬에 전부 적용이 안되는 디테일을 놓쳤습니다. 유물세트는 구원세트에 각인은 질량증가를 추가하는 편이 더 좋아보입니다. 좋은 댓글 지적 감사드립니다.
넵 충분히 가능합니다! 단순 계산만 했을때 유물구간에서 최대로 뽑아낼수있는 특성치는 (기본특화 50~60+500+300+300+200+200+팔찌100)*펫효과1.1로 1800을 넘을 수 있습니다. 고대구간으로 진입하신다면 팔찌 특성치가 더 높아져서 충분히 가능합니다. 물론 악세가 전부 고품질일 경우이긴 하지만 비기버서커의 경우 악세가 매우매우 싼편이라 고품질 세팅이 충분히 가능하실거라 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러쉬를 레더 사이클에만 꼬박꼬박 넣어서 사용을 하는데, 러쉬에 홍염을 아무리 높은걸 주더라도 레더-피니쉬-오버 사이클마다 돌아오진 않더라구요.. 레더-피니쉬-오버 두사이클마다 한번씩 쓰게 되는데, 이렇게 쓴다하더라도 폭주한번에 3번의 러쉬가 꼬박 들어가서 굳이 홍염이 필요하진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대신 브슬에 홍염을준 이유는 러쉬가 쿨타임일때에도 대신 사용할 수 있고, 마운틴 크래쉬 콤보에도 계속사용할 수 있어서 채용했습니다. 추가로 러쉬가 비는 레더콤보에 브슬대신 헬블을 콤보에 끼워넣기엔 선후딜이 너무길어서 실용성이 좀 떨어진다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취향이겠지만 현재의 딜사이클도 일부 스킬이 백어택이 아닌데다 굳이 백어택을 잡지않아도 충분한 치명시너지를 가져오기 때문에 사멸세트의 이점이 크지 않을것 같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 상관은없지만 굳이 어려운길을 갈필요 없는느낌..? 물론 버서커는 뒤를 잡는게 좋지만 다른 캐릭에 비해 뒤잡는게 좀 어려운 편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뒤를 잡는것에 연연하기보다 레더 콤보를 몰아 넣는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콤보중에 보스가 방향을 튼다고 해서 굳이 따라갈필요가 없달까나..
개인적인 생각으로 질증을 채용할 경우 구원셋 저받을 채용할 경우 악몽셋을 채택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데미지 측면에서는 질증이 저받보다 높지만 악몽셋이 구원셋보다 높아서 둘다 비슷하다는 가정하에 레드더스트 사이클 특성상 패턴을 맞아가면서 딜을 넣어야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 이때 예상치 못하게 구원이 꺼지는 경우가 있기도 해서 버서커는 악몽세트가 보다 사용하기 편하다고 생각해서 저받을 추천드렸습니다.
영상에서는 유물세트를 악몽세트로 세팅하고 각인에서 저주받은 인형을 채용하고 있는데 스킬사이클에 몰두하다보니 악몽세트효과가 블러디러쉬에 전부 적용이 안되는 디테일을 놓쳤습니다.
유물세트는 구원세트에 각인은 질량증가를 추가하는 편이 더 좋아보입니다.
좋은 댓글 지적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특신목 나머지 올특 펫효과 로 1800대가 넘어가나요? 셋팅볼때마다 이런게 궁금해서... 악세도 고품질로 땡겨야하나요? 유물구간입니당
넵 충분히 가능합니다! 단순 계산만 했을때 유물구간에서 최대로 뽑아낼수있는 특성치는
(기본특화 50~60+500+300+300+200+200+팔찌100)*펫효과1.1로 1800을 넘을 수 있습니다.
고대구간으로 진입하신다면 팔찌 특성치가 더 높아져서 충분히 가능합니다.
물론 악세가 전부 고품질일 경우이긴 하지만 비기버서커의 경우 악세가 매우매우 싼편이라 고품질 세팅이 충분히 가능하실거라 봅니다.
러쉬 홍염 안주는 이유는 뭔가용 헬블이랑 쿨 안맞으면 사이클이 꼬일텐데
브슬 빠준있어서 홍염없어도 레더마다 꼬박꼬박 잘 들어가는데다 후순위라 밀리는경우도 많고
저는 개인적으로 러쉬를 레더 사이클에만 꼬박꼬박 넣어서 사용을 하는데, 러쉬에 홍염을 아무리 높은걸 주더라도 레더-피니쉬-오버 사이클마다 돌아오진 않더라구요..
레더-피니쉬-오버 두사이클마다 한번씩 쓰게 되는데, 이렇게 쓴다하더라도 폭주한번에 3번의 러쉬가 꼬박 들어가서 굳이 홍염이 필요하진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대신 브슬에 홍염을준 이유는 러쉬가 쿨타임일때에도 대신 사용할 수 있고, 마운틴 크래쉬 콤보에도 계속사용할 수 있어서 채용했습니다.
추가로 러쉬가 비는 레더콤보에 브슬대신 헬블을 콤보에 끼워넣기엔 선후딜이 너무길어서 실용성이 좀 떨어진다고 생각했습니다.
극특신 사멸 비기 버섯키우다가 이번에 좀올려줄려고 그러는데 고대 까진 사멸해도 되겟죠?
물론 개인적인 취향이겠지만 현재의 딜사이클도 일부 스킬이 백어택이 아닌데다 굳이 백어택을 잡지않아도 충분한 치명시너지를 가져오기 때문에 사멸세트의 이점이 크지 않을것 같다는 말씀 드리고 싶네요.
상관은없지만 굳이 어려운길을 갈필요 없는느낌..? 물론 버서커는 뒤를 잡는게 좋지만 다른 캐릭에 비해 뒤잡는게 좀 어려운 편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뒤를 잡는것에 연연하기보다 레더 콤보를 몰아 넣는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콤보중에 보스가 방향을 튼다고 해서 굳이 따라갈필요가 없달까나..
악몽을 가시는 이유가 따로 있으신가요
숙련도가 되신다면 구원가야지요
공속 10퍼에
러쉬 각성기 딜 보러 비기가는데 ᆢ 이걸 포기한다는건 비기가는 이유가 아니라고 봅니다
@@쿠크-f4e 스킬싸이클에만 몰두하다보니 이런 디테일한 부분에 대해서 놓친게 있었군요..
검토해 본 결과 확실히 비기 버서커는 구원을 가는게 맞는것 같습니다.
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저받이랑 질증 나뉘던데
저받 채용하신 이유가 궁금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질증을 채용할 경우 구원셋
저받을 채용할 경우 악몽셋을 채택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데미지 측면에서는 질증이 저받보다 높지만 악몽셋이 구원셋보다 높아서 둘다 비슷하다는 가정하에
레드더스트 사이클 특성상 패턴을 맞아가면서 딜을 넣어야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데, 이때 예상치 못하게 구원이 꺼지는 경우가 있기도 해서 버서커는 악몽세트가 보다 사용하기 편하다고 생각해서 저받을 추천드렸습니다.
@@AzTan_P 악몽 2셋이 각성기와 블러디러쉬에 적용 안 되는건 아시죠?
구원은 거의 고정이고, 극특일수록 악몽가서 러쉬 2각 딜증 버릴수가 없음.
질증 저받은 딱 폭주전 공속10프로의 차이로 갈라짐. 고점 노리고 질증 가느냐 저받으로 쾌적해지느냐 정도가 관건이지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