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겨울골프~ 따뜻한 곳은? 바로 여기^^ 1월 영상10도~ 동경 이타코 골프여행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10 лют 2025
- 해외골프여행문의는 당근골프 010 5599 8978 / 02 775 0900
네이버밴드 당근골프 가입신청하기 band.us/@yb
당근골프 홈페이지 바로가기 carrotgolf.co.kr/
채팅으로 문의하기 pf.kakao.com/_v...
겨울철에 가까운 일본 골프를 많이 떠나지만, 과연 어디가 따뜻한 곳인가에 대한 궁금증이 많게 마련입니다. 엄밀하게 말하면 일본의 겨울철 날씨는 우리가 알고 있는 큐슈가 따뜻할 것 같지만 사실은 큐슈지역이나 시코쿠 지역이나, 그리고 동경, 오사카 지역 등등의 기온차이는 거의 없습니다.
좀 더 정확하게 말하면 북해도와 일본 북쪽을 제외하면 기온의 차이는 거의없는 편이며, 오히려 골프장의 해발과 바닷가에 위치하였을 때의 해풍의 영향으로 골프장의 기온이 정해지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동경 인근의 이타코 골프여행은 나라타 공항에서 30분 정도 떨어져 있는 골프코스로서 한국인이 운영하는 후지아 온천호텔에 머물며 라운드 하는 골프여행입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다 보니 한식 중심의 식사가 제공되는 장점과 함께 이타코의 1월 낮기온이 평균 10도 정도로서 라운드를 하는데 크게 문제가 안될만큼 겨울 골프여행으로 최고의 목적지이기도 합니다.
이런 부분을 감안하여 일본 골프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동경 이타코 골프여행을 계획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이타코 골프여행에 대하여 궁금하실 때는 언제든지 당근골프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