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마지 영상 기다리고 있었는데~~~ >_< 사실 써마지가 궁금해서 찾아보면~ 뭔가... 알 수 없다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실체를 파악할 수 없는?! 고가의 시술이고 피부 노화의 특징인 처짐을 잡아준다고는 하지만 비포 애프터가 보이는 것도 아니다 보니 효과가 있다라는게 썩... 와닿지는 않았었거든용ㅎ 그래서 그런가~ 피부과 원장님들이 실제로 써마지로 관리도 하시고 거의 입을 모아 좋다고 얘기하는데도.. '이건 꼭 해야해' 라는 생각은 안들었던거 같아요~ 영상으로는 써마지 효과를 보여주기엔 한계가 있지만 탄력레이저 인것은 확실한것 같네요 개인이 느끼는 정도가 다르니 결국엔 경험을 해보는게 제일 정확하겠구요ㅎ(그치만 사악한 비용) 뜬구름같은 같은 써마지였는데 그래두 이영상보구 조금은 알것같네요~ 감사합니다아~^^
이번 써마지 영상 너무 흥미롭게 잘 봤습니다! (담당 실장님도 나오셔서 반가웠다는 ㅎㅎ 그런데 실물의 예쁨을 카메라가 잘 못담네요.) 시술자인 원장님께서 보시건대, 어떤 피부 타입이 가장 효과를 많이 봤다고 생각하세요? 제일 먼저 꼽을수 있는것은 노화가 많이 진행된(연령) 경우겠지만... 노화를 차치하고서라도 피부 타입들이 다 다르셨을테고(두께, 건성/지성 등), 피시술자분들께서 일정 시간 경과후 개인적인 느낌들을 직접 말씀해주시기도 했지만, 사람마다 예민한 정도가 달라 동일한 효과를 놓고도 체감하는 정도가 적을수도있고해서... 여쭙습니다! 이런 주제의 영상 너무 좋습니다.ㅎㅎ 그나저나 늘 갑작스럽게 영상이 끝나곤 했는데, 이번엔 클로징 영상도 생겼네요(구독!).
써마지의 효과는 너무 주관적이라서 뭐라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직접 받아보시고 효과가 있다고 느끼시면 다음에 또 받게 되고 효과가 없다고 느껴지면 다시는 안받게 되는 시술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40대 극초반인 저는 울써마지 받고 지금도 잘 붙어있다고 생각하고 주기적으로 받을 의향이 있습니다.
20대에 탄력이 떨어져서 축 저지지 않았다면 굳이 써마지를 받으셔야 하는지 생각이 듭니다. 만약 미래를 위해 투자개념으로 한다 그러면 나이는 상관이 없겠지만 개인적으로 조금이나마 효과를 느낄려면 탄력이 없어지면서 조금씩 처지기 시작한다고 느낄때 시작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고 평균적으로 보면 30살 전후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이와 상관없이 300샷은 조금 하다만 듯한 느낌이고 450샷 정도가 좋은데 팁이 300/600/900 으로 나오니 600샷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연령대가 높고 탄력이 없어서 축 처진 분이시라도 효과가 없다고 느끼시는 경우도 있었고 연령대가 낮고 많이 처지지 않았더라도 쫙 달라붙었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써마지는 연령대/피부처짐/두께 등등과 정말 무관하게 효과에 있어 주관적인 느낌이 강한 시술인 것 같아서 이번 영상에서는 최대한 다양한 분들의 의견을 화면에 담아보고자 의도하였습니다. 역시나 각자의 후기는 제각각이었고, 실제로 시술받으시는 분들의 의견도 그런 것 같습니다. 호불호 이 한단어로 써마지는 정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부원장님은 언제나 평온해보이심 ㅋㅋㅋ
어머 요런영상 생각하신 의사선생님 멋진데요
하고싶어요 조만간!!
영상 너무 좋아요~
2.30대보다는 4.50대 위주로 영상 찍어주세요 솔까 젊은분들은 하나 안하나 별로 처진게 없는 나이인데....
시술받으시는 4-50대 분들 중 영상 촬영을 허락하시는 분들이 거의 안계십니다.
저희도 찍고 싶습니다. ㅜㅜ
병원직원들이야 영상찍어도 오케이하겟지만
일반인들중 얼굴공개하길 원하는분이
몇이나 있을까싶긴하네요
@@Dr_Froggy 세일하고 찍으라면 찍을거에요
넘 유익해요! 감사합니다!
이마는 잔주름이나 탄력때문에 이마에 받아보고 싶은데 이마에도 효과가 있나요?
써마지 영상 기다리고 있었는데~~~ >_<
사실 써마지가 궁금해서 찾아보면~ 뭔가... 알 수 없다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실체를 파악할 수 없는?!
고가의 시술이고 피부 노화의 특징인 처짐을 잡아준다고는 하지만 비포 애프터가 보이는 것도 아니다 보니 효과가 있다라는게 썩... 와닿지는 않았었거든용ㅎ 그래서 그런가~ 피부과 원장님들이 실제로 써마지로 관리도 하시고 거의 입을 모아 좋다고 얘기하는데도.. '이건 꼭 해야해' 라는 생각은 안들었던거 같아요~
영상으로는 써마지 효과를 보여주기엔 한계가 있지만 탄력레이저 인것은 확실한것 같네요 개인이 느끼는 정도가 다르니 결국엔 경험을 해보는게 제일 정확하겠구요ㅎ(그치만 사악한 비용)
뜬구름같은 같은 써마지였는데 그래두 이영상보구 조금은 알것같네요~ 감사합니다아~^^
써마지랑 튠페이스 하나만 받는다면 머가 더 조은가여
튠페이스 영상을 작년 1월 찍었었는데 아직도 업로드를 안하고 있습니다.
이유가 있지 않을까요..
피부 탄력만 생각하면 써마지….유지기간 자체가 다른거 같아요ㅠ
울쎄라 아프던데 써마지랑 비교하면 뭐가더아픈가요?
울쎄라가 더 아픕니다.
이번 써마지 영상 너무 흥미롭게 잘 봤습니다! (담당 실장님도 나오셔서 반가웠다는 ㅎㅎ 그런데 실물의 예쁨을 카메라가 잘 못담네요.)
시술자인 원장님께서 보시건대, 어떤 피부 타입이 가장 효과를 많이 봤다고 생각하세요?
제일 먼저 꼽을수 있는것은 노화가 많이 진행된(연령) 경우겠지만... 노화를 차치하고서라도 피부 타입들이 다 다르셨을테고(두께, 건성/지성 등), 피시술자분들께서 일정 시간 경과후 개인적인 느낌들을 직접 말씀해주시기도 했지만, 사람마다 예민한 정도가 달라 동일한 효과를 놓고도 체감하는 정도가 적을수도있고해서... 여쭙습니다!
이런 주제의 영상 너무 좋습니다.ㅎㅎ 그나저나 늘 갑작스럽게 영상이 끝나곤 했는데, 이번엔 클로징 영상도 생겼네요(구독!).
써마지의 효과는 너무 주관적이라서 뭐라 말씀드리기 어렵습니다.
직접 받아보시고 효과가 있다고 느끼시면 다음에 또 받게 되고
효과가 없다고 느껴지면 다시는 안받게 되는 시술인 것 같습니다.
참고로 40대 극초반인 저는 울써마지 받고 지금도 잘 붙어있다고 생각하고 주기적으로 받을 의향이 있습니다.
효과 잘 안나타나는 한달이하 후기는 왜 찍으신건지
원장님 20대는 써마지 300샷으로 충분하다는 병원들도 있던데 20대라도 600샷이 아니면 효과가 떨어질까요?? 그리고 써마지는 몇살부터 시작하는걸 추천하시는지 궁금해요!ㅎㅎ
20대에 탄력이 떨어져서 축 저지지 않았다면
굳이 써마지를 받으셔야 하는지 생각이 듭니다.
만약 미래를 위해 투자개념으로 한다 그러면 나이는 상관이 없겠지만 개인적으로 조금이나마 효과를 느낄려면 탄력이 없어지면서 조금씩 처지기 시작한다고 느낄때 시작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고 평균적으로 보면 30살 전후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이와 상관없이 300샷은 조금 하다만 듯한 느낌이고 450샷 정도가 좋은데 팁이 300/600/900 으로 나오니 600샷 받을 수 밖에 없습니다.
저날 팁값만 500정도 쓰신거 아니에요??
저희는 실장님들도 병원 내 시술들을 다 받고 계십니다.
본인이 받아봐야 시술 과정 및 통증, 효과 등에 대해서 자신있게 설명하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연령대가 높고 탄력이 없어서 축 처진 분이시라도 효과가 없다고 느끼시는 경우도 있었고
연령대가 낮고 많이 처지지 않았더라도 쫙 달라붙었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써마지는 연령대/피부처짐/두께 등등과 정말 무관하게 효과에 있어 주관적인 느낌이 강한 시술인 것 같아서
이번 영상에서는 최대한 다양한 분들의 의견을 화면에 담아보고자 의도하였습니다.
역시나 각자의 후기는 제각각이었고, 실제로 시술받으시는 분들의 의견도 그런 것 같습니다.
호불호 이 한단어로 써마지는 정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헐
비싼데 효과 없을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