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재밋게 보았답니다. 국내 각종 근대사 영화나 드라마가 있듯이, 영국엔 영화나 드라마가 없나 싶어 검색했더니 몇년전 영화가 있길레 찜해 놓았답니다. 영국이 2년전인가 EU에서 탈퇴 했느데 지금은 당시 마거릿 대처가 반대했던 것을 영국인들이 어떻게 바라보는가 궁금해지네요.
국가는 주권자인 국민 모두를 지키기 위한 도구입니다. 돈의 논리를 이유로 누군가가 부담없이 병원에 가고, 부담없이 인프라를 향유할 권리를 버리자는 주장을 말하려면 최소한 본인이 지금 당장 그 어떤 사회적 인프라나 안전망 없이도 살 수 있는 여건이 되는지부터 확인하세요. 인류문명은 나날이 가장 덜 가진 자도 안전하고 존엄한 삶을 살 수 있는 방향으로 발전해왔습니다. 시대에 뒤떨어지고, 기득권에 부역하는 정치인일수록 통합보다 갈등을 조장하죠. 기득권들이 더 많이 가지기 위해 사회적 책임을 회피하고자 XX는 자격없다, OO에게는 돈 낭비다라는 혐오 조장을 통해 반역사적, 반사회적 문명퇴보를 이끌어 내는 그 모습들이죠. 없이 사는 것들이, 기득권들이 더 눈치 안 보고 더 편하게 특혜를 누리고 특권을 휘두르게 만들고자 헌법에 명시된 절대다수의 생득권인 존엄함과 권리 증진을 무시하고 그 기득권들이 더 많이 가져가게 만들고 법과 현실의 운영에서 기득권들의 목소리만 더 반영되게 만드는 것을 지지하면서 그 기득권들이 가진 만큼 책임을 지게하는 것에 반대하는 건 정신병 그 자체죠.
안방 1열에서 유럽 캠핑 즐기는 법?🎼
솔직하고 거침없는 여자들의 자발적 생고생 여행✨
텐트 밖은 유럽 남프랑스편
2월 18일 (일) 첫 방송💥
결국 정도의 차이는 있어도 누군가 해야될 일이었다. 그게 대처였던거고
합의란 아무도 믿지 않지만 아무도 반대하지 않는것을 찾아 모든 신념, 원칙, 가치, 정책을 버리는 과정이다 - 마거릿 대처 - 전 이방송 보고 푹 빠진듯 싶답니다. 너무 재미있어요.....
아주 재밋게 보았답니다. 국내 각종 근대사 영화나 드라마가 있듯이, 영국엔 영화나 드라마가 없나 싶어 검색했더니 몇년전 영화가 있길레 찜해 놓았답니다. 영국이 2년전인가 EU에서 탈퇴 했느데 지금은 당시 마거릿 대처가 반대했던 것을 영국인들이 어떻게 바라보는가 궁금해지네요.
원래 개혁의 주장은 인기가 있어도 개혁의 실현은 인기가 없어
똥이나 퍼먹어라
영국사 강의하시던 윤영휘교수님 요즘 방송 안하나요? 귀에 쏙 들어오게 잘 하시던데
국가는 주권자인 국민 모두를 지키기 위한 도구입니다. 돈의 논리를 이유로 누군가가 부담없이 병원에 가고, 부담없이 인프라를 향유할 권리를 버리자는 주장을 말하려면 최소한 본인이 지금 당장 그 어떤 사회적 인프라나 안전망 없이도 살 수 있는 여건이 되는지부터 확인하세요.
인류문명은 나날이 가장 덜 가진 자도 안전하고 존엄한 삶을 살 수 있는 방향으로 발전해왔습니다. 시대에 뒤떨어지고, 기득권에 부역하는 정치인일수록 통합보다 갈등을 조장하죠. 기득권들이 더 많이 가지기 위해 사회적 책임을 회피하고자 XX는 자격없다, OO에게는 돈 낭비다라는 혐오 조장을 통해 반역사적, 반사회적 문명퇴보를 이끌어 내는 그 모습들이죠.
없이 사는 것들이, 기득권들이 더 눈치 안 보고 더 편하게 특혜를 누리고 특권을 휘두르게 만들고자 헌법에 명시된 절대다수의 생득권인 존엄함과 권리 증진을 무시하고 그 기득권들이 더 많이 가져가게 만들고 법과 현실의 운영에서 기득권들의 목소리만 더 반영되게 만드는 것을 지지하면서 그 기득권들이 가진 만큼 책임을 지게하는 것에 반대하는 건 정신병 그 자체죠.
그래서 대처가 죽을때 마녀가 죽었다 노래가 영국 음원차트 1위했죠
영국은 유럽이 아닌 미국이 된 시작이군요
선생 좀 바꿔라 제대로 하지도 못하는게 선생이고
이태원 참사랑 아주 비슷하네
다안해요
우리나라도 마가렛 대처같은 지도자가 필요하며 의료게혁이 시급하다
소위 영국 구조조정을 한건데 영국의 수명은 늘였을지라도 그당시 희생자들은 욕할만 하지ㅋㅋ
철의 여인이라 하더니 결국은 가난한 서민들 내려치는 정책들이네..
돈 안되는 것들은 내치는게 맞음
그게 철의 여인임.. 저거 아니였으면 영국 망했지...
가망성 없는 산업에 보조금 투입하다가 망한 나라가 한두개도 아님...
우리도 서민 살리겟다고 자영업 비중 왕창 늘렸다가 답도 없는 상황....계속 보조금 퍼붓는중...
다같이 못살자 할뻔했던 영국을 구한거죠
@@user-cp5yr1bl4r이거 게임업체 이야기 아님?
없는자들 내치도 중국 키워준 원흉 인데 좋아죽네
정작 없눈애들이 신자유주의에 펌프질 당하는 한심 그자체
강의 정말 지루하게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