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멘 ! 말씀이 저의 삶을 통하여 이루워지고 있고 지금도 . 앞으로도 이루워질 것을 믿습니다 . 할 렐 루 야 ♡♡♡ ☆ 야베스의 기도 ☆ 를 마음과 입에 주시고 기도케 하시고 응 하시고 진행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 주님의 은혜로 감사가 넘치는 하루 하루를 찬양합니다 !
양을 먹이라 하는 뜻은 목자에게 오는 양들의 필요를 채우는 것입니다. 양을 교육시켜서 내보내서 이리떼와 싸움을 시키는게 아닙니다!!! 목사들은 자신의 교회에 찾아오는 양들의 형편을 아십니까??? 교인 늘이기에만 급급하고 관심있지 그 양들의 삶의 형편에 어떤 하나님의 은혜가 필요한지 그들과 마음을 나눠보셨나요???? 왜 자신들이 섬기는 방식을 강구하지 않고 자신도 모르는 자들의 신앙에 관심을 두시는지요!! 그들도 똑같이 하나님을 만났고 아버지가 귀하게 생각하는 자들임을 명심하셔야 할 듯합니다...
@@yajincui8576 아 다르고 어 다른데 단어선택을 항상 신중해야 할 것 같네요. 사람을 위한 하나님.. 사람을 위해서 예수님을 보내셨다고 하셨는데.. 사실 위했다기보다.. 사랑해서 보내주신 것이 맞죠.. 주인이 종을 위하는게 아니라 하찮고 별 볼일 없는 종을 사랑하신 거죠. 종, 죄인의 신분은 절대 바뀌지 않습니다. 종이 힘들고 고되고 궁핍하면 그것을 주인이 무조건 채워줘야 하나요..? 종이 그런것을 바란다면 정말 자기 주제를 모르는거죠..종 주제에..죄인 주제에.. 이게 우리의 위치입니다. 종, 자녀, 죄인인 우리의 본질은 그저 하나님을 높여드리고 영광받으시게 하는것에 있지 우리의 부족함만 채워주시려고 존재 하시는 분이 아닙니다. 사랑이 많으시고 사랑 자체인 하나님이 하찮은 인간에게 일방적으로 부어주시는 은혜일뿐이죠. 우리가 뭘 잘해서 자녀삼아주시고 은혜부어주시는 것이 아닙니다. 그냥 하나님이 그렇게 하시는 것이죠. 사랑으로..
@@yajincui8576 대한민국 신앙때문에 열 받으셨다고 여기 와서 화풀이 하시는 것도 지혜로운 방법은 아닌 것 같습니다. 조정민 목사님 늘 바른 길로 우리를 인도하시려고 쓴소리도 마다하지 않으시는 분입니다. 은혜로운 공간에 오셔서 당신의 댓글 하나로 많은 사람을 불쾌하게 만들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아멘아멘
돕는 것이 복입니다
감사합니다
아 멘 !
말씀이 저의 삶을 통하여 이루워지고 있고
지금도 . 앞으로도 이루워질 것을 믿습니다 .
할 렐 루 야 ♡♡♡
☆ 야베스의 기도 ☆ 를 마음과 입에 주시고
기도케 하시고
응 하시고
진행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
주님의 은혜로 감사가 넘치는 하루 하루를
찬양합니다 !
Really good
아멘!
아멘. 매일 은혜의 말씀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감동 설교 말씀으로 하루 시작합니다..
축복합니다!!
아멘..
아멘!!
오늘도 은혜로운 말씀 감사합니다.
아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양을 먹이라 하는 뜻은 목자에게 오는 양들의 필요를 채우는 것입니다.
양을 교육시켜서 내보내서 이리떼와 싸움을 시키는게 아닙니다!!!
목사들은 자신의 교회에 찾아오는 양들의 형편을 아십니까??? 교인 늘이기에만 급급하고 관심있지 그 양들의 삶의 형편에 어떤 하나님의 은혜가 필요한지 그들과 마음을 나눠보셨나요????
왜 자신들이 섬기는 방식을 강구하지 않고 자신도 모르는 자들의 신앙에 관심을 두시는지요!! 그들도 똑같이 하나님을 만났고 아버지가 귀하게 생각하는 자들임을 명심하셔야 할 듯합니다...
사람을 위한 하나님인가
하나님을 위한 사람인가
종이 주인되려 하네
@@catlove1004q 사람을 위한 하나님이예요!
당신이 뭘 착각하고 있는데 사람을 위하지 않았으면 독생자도 안 보냈어요!!!
성경을 제대로 읽고 와서 댓글 달아요!
@@yajincui8576 아 다르고 어 다른데 단어선택을 항상 신중해야 할 것 같네요.
사람을 위한 하나님..
사람을 위해서 예수님을 보내셨다고 하셨는데..
사실 위했다기보다.. 사랑해서 보내주신 것이 맞죠..
주인이 종을 위하는게 아니라
하찮고 별 볼일 없는 종을 사랑하신 거죠.
종, 죄인의 신분은 절대 바뀌지 않습니다.
종이 힘들고 고되고 궁핍하면 그것을 주인이 무조건 채워줘야 하나요..?
종이 그런것을 바란다면 정말 자기 주제를 모르는거죠..종 주제에..죄인 주제에..
이게 우리의 위치입니다.
종, 자녀, 죄인인 우리의 본질은 그저 하나님을 높여드리고 영광받으시게 하는것에 있지
우리의 부족함만 채워주시려고 존재 하시는 분이 아닙니다.
사랑이 많으시고 사랑 자체인 하나님이 하찮은 인간에게 일방적으로 부어주시는 은혜일뿐이죠.
우리가 뭘 잘해서 자녀삼아주시고 은혜부어주시는 것이 아닙니다.
그냥 하나님이 그렇게 하시는 것이죠.
사랑으로..
@@catlove1004q 대한민국 기독교신앙때문에 열받으니까 좀 잠잠하세요! 댓글은 다른데 가서 달고!!! 아무나 달려들면 기분이 언짢아지니까!!!
@@yajincui8576 대한민국 신앙때문에 열 받으셨다고 여기 와서 화풀이 하시는 것도 지혜로운 방법은 아닌 것 같습니다. 조정민 목사님 늘 바른 길로 우리를 인도하시려고 쓴소리도 마다하지 않으시는 분입니다. 은혜로운 공간에 오셔서 당신의 댓글 하나로 많은 사람을 불쾌하게 만들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제발 좀 복음 전하는 설교 하세요!
남의 신앙이나 걱정하지 마시고!
오늘 설교 복음뿐~유다를 빗댄 마지막 기도 어둠의 길로 마무리까지 시원한 영성과 사고가 느껴지는데 어느 부분이 속상하십니까?
뭐가그리 못마땅?매우 경솔 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