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대학교 PARIS 2024 OLYMPIC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20 вер 2024
  • 강동대학교 PARIS 2024 OLYMPIC
    #강동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콘텐츠 #김종익TV
    강동대학교 만화애니메이션콘텐츠과 김한재 교수, 'AUVERS, 파리 올림픽 AI 그래픽 전시'참여
    국내 주요 AI 아티스트 24명이 최첨단 기술을 활용해 2024 파리 올림픽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자 특별한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Bandy Garnet의 주도 하에 23명의 AI 크리에이터들이 협력하여 '2024 파리 올림픽 기념 AI 그래픽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비상업적 프로젝트는 올림픽 정신을 기리고 대회의 영광을 함께 나누고자 기획되었다.
    '2024 파리 올림픽의 완전히 새로운 상상'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올림픽 경기를 파리의 상징적인 관광명소와 연결하는 독창적인 컨셉트를 선보인다. 실제 경기장이 아닌 파리의 유명 랜드마크에서 펼쳐지는 가상의 경기 장면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흥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는 크게 두 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첫째, 2024 파리 올림픽의 열정과 흥분을 전달하기 위해 경기장과 선수들의 순간을 생생하게 재현한다. 둘째, 에펠탑, 루브르 박물관 등 파리의 대표적인 명소들을 AI가 생성한 이미지로 새롭게 소개한다. 이를 통해 AI 기술의 무한한 가능성과 예술적 잠재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전시에 참여하는 AI 아티스트들의 면면도 화려하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Bandy Garnet을 비롯해 사종훈, 이영운, 최돈현, 변사범, 오지훈, 지봉구, 박상준, 강태우, 윤석장, 조남경, 고서욱, 이동후, 김한재, 최승호, Devante, 김태영, 이윰, 김서윤, 진수지, ZAKE.SHIM, 변지웅, 오승열, 이시영 등 총 24명의 국내 유명 AI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이들은 각자의 독특한 스타일과 기술을 바탕으로 올림픽과 파리의 아름다움을 AI 그래픽으로 재해석했다.
    Bandy Garnet 디렉터는 "24명의 AI 크리에이터들의 진심 어린 노력에 감사드리며, 많은 사람들과 함께 AI 그래픽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이번 전시는 파리의 역사와 현대 기술이 결합된 예술 작품으로, 전 세계 관람객들에게 새로운 시각적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AI 기술의 무한한 가능성과 올림픽의 열정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전망이다.
    김한재 교수는 “다양한 AI작품활동을 통해 확장가능한 영역을 학생들에게 제안해주고 싶었고 특히 이번 파리올림픽을 응원하는 마음에서 특별한 미션을 받아 준비하는 소중한 경험을 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고 하였다.
    Bandy Garnet 디렉터는 "24명의 AI 크리에이터들의 진심 어린 노력에 감사드린다“라며, ”많은 사람과 함께 AI 그래픽을 즐길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프로젝트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전시 관련 자세한 내용은 Auvers 웹사이트, 페이스북 그룹 AIcreator, Stable Diffusion Korea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울양재AI허브 DID 등의 국내 주요도심의 전광판에서도 만날 수 있다.

КОМЕНТАР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