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영상도 꿀잼입니다 변호사님!!! 저는 가사전담 법사인데요! 저희 상대인 상간피고는 부정행위 메세지(사랑해 오늘보다 내일 더 사랑해 등)증거가 명확했음에도 원래 남사친들하고 그런메세지를 주고받는다며 여러남사친들한테 협조구해 “사랑해, 보고싶어, 죽도록 사랑한다 00아” 식의 추가 증거를 만들어서 반박으로 제출했더라구요 ㅎ아직 판결은 안났지만 판사님이 믿어주실까 싶습니다 ㅠㅠㅎ(참나..) 그리고 또 다른 사건은 피고가 본인이 그날 원고배우자한테 준강간 당한거라고.. 이혼한 원고배우자 포섭해서 증인으로 대동했어요.. 왜냐면 둘이 아직도 만나고 있기 때문이죠 하 너무 화나는 사건입니다 ㅠ이것도 아직 판결전이구요.. 강간 고소도 안했으면서 진짜..! 또 부정행위 발각 이후에 피고가 원고배우자랑 짜고 “왜속였어요 유부남인줄 알았으면 안만났죠” “미안해 내가 속여서..” 이런식의 대화 만들어서 제출하기도 하고요.. 다 알고 만난거 뻔히 아는데.. 의뢰인들 두번 죽이는 피고들 처단하러 전 내일도 출근하겠습니다😂 (특정될까 걱정되네요 핫)
상간녀들이 늘상 하는 얘기라고는 하지만 그런 상간녀의 답변서를 보면 거짓이란걸 알면서도 너무 화가났던 ... 상간소송은 승소했지만 너무 어이없는 판결에 기가 막힐 따름입니다... 항소를 생각해보기도 했지만 지난달 판결로 끝이 났고 항소 안함이 잘한건지 못한건지는 지금도 후회는 되네요... 상간녀명의로 집을 사주고 2년 넘께 두집 살림을 한 상간녀에게 판결 1,500이라니... 판결금액까지 유책이가 대신했을거가 눈을 보듯 뻔한데... ㅠ 또 2차 상간소 하게되면 먼저 판사님를 또 접하게 될까 똑같은 판결 반복이 되는건아닌지... ㅠ. 힘든 시간들이네요.
친구남편이 바람 폈는데요.. 증거도 철저하게 모았고(모텔출입영상, 톡내용 등등) 상간소송 했고 그 여자한테 걸수 있는건 다 건거 같아요.. 월급 가압류 같은걸로요.. 근데 정말 벌 받아야 할 남편은 이혼 안하고 덮어주고 산다네요.. 첫번째도 아니고 혼인기간 지속된 바람이던데 답답한건 그 여자랑 정말 끝이 났을까이고 주변에 여자가 많은데 와이프는 전혀 의식하지 않고 연락하고 지낸다는 거에요.. 솔직히는 이혼하라고 하고 싶은데 제 인생이 아니라서 얘기를 못 하겠어요..
안녕하세요, 박은주 변호사입니다.
상담을 원하시면 주중 09:00-18:00 사이
010 2267 9575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홈페이지 onjofamily.com
블로그 blog.naver.com/lawyerpark83
이번영상도 꿀잼입니다 변호사님!!!
저는 가사전담 법사인데요!
저희 상대인 상간피고는 부정행위 메세지(사랑해 오늘보다 내일 더 사랑해 등)증거가 명확했음에도 원래 남사친들하고 그런메세지를 주고받는다며 여러남사친들한테 협조구해 “사랑해, 보고싶어, 죽도록 사랑한다 00아” 식의 추가 증거를 만들어서 반박으로 제출했더라구요 ㅎ아직 판결은 안났지만 판사님이 믿어주실까 싶습니다 ㅠㅠㅎ(참나..)
그리고 또 다른 사건은 피고가 본인이 그날 원고배우자한테 준강간 당한거라고.. 이혼한 원고배우자 포섭해서 증인으로 대동했어요.. 왜냐면 둘이 아직도 만나고 있기 때문이죠 하 너무 화나는 사건입니다 ㅠ이것도 아직 판결전이구요.. 강간 고소도 안했으면서 진짜..!
또 부정행위 발각 이후에 피고가 원고배우자랑 짜고
“왜속였어요 유부남인줄 알았으면 안만났죠” “미안해 내가 속여서..”
이런식의 대화 만들어서 제출하기도 하고요.. 다 알고 만난거 뻔히 아는데..
의뢰인들 두번 죽이는 피고들 처단하러 전 내일도 출근하겠습니다😂
(특정될까 걱정되네요 핫)
마지막 유부남이라는 걸 몰랐다는 증거 만드는거는 정말 선 넘었네요 욕나옴
응원합니당 저는 해외에서 근무하는데, 한국인 상간커플 많이 오는거보고 현타와요 ㅠ.ㅠ! ❤
이번 영상도 너무 재밌고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자주 보러 오겠습니다!!
와~ 감사합니다!
잘보고 갑니당~
타지에서 근무하는 남편의 숙소원룸에서 두달동안 같이지낸 ㅅㄱㄴ 답변서에
같이지내면서 이성적으로 생각해본적 없어서 잠만자고 같이퇴근해서 밥먹고 피씨방가고 자고 반복했을뿐 부정행위는 없었다고...아주당당하고 뻔뻔하게ㅎㅎ남편두 두달동안 같이 지낸거 인정했지만 부정행위는없었다고..
그게부정행위아닌가ㅡㅡ
상간녀들이 늘상 하는 얘기라고는 하지만 그런 상간녀의 답변서를 보면 거짓이란걸 알면서도 너무 화가났던 ... 상간소송은 승소했지만 너무 어이없는 판결에 기가 막힐 따름입니다... 항소를 생각해보기도 했지만 지난달 판결로 끝이 났고 항소 안함이 잘한건지 못한건지는 지금도 후회는 되네요... 상간녀명의로 집을 사주고 2년 넘께 두집 살림을 한 상간녀에게 판결 1,500이라니... 판결금액까지 유책이가 대신했을거가 눈을 보듯 뻔한데... ㅠ
또 2차 상간소 하게되면 먼저 판사님를 또 접하게 될까 똑같은 판결 반복이 되는건아닌지... ㅠ. 힘든 시간들이네요.
남편 몰래 여행가서 남자친구 집에서 자고 같이 포르노 보고 호텔 드나든 영상이 나왔다는데 이건 부정행위 아닌가요? 그리고 그 남자친구가 게이라고 주장한다면?
둘사이 상간녀가 왕따당해서 남편한테 전화로 하소연 하고있는데. 남편이 하는말 자기야 아무것도 아니야 마음편히갖고 그여자들이랑 상대하지마 하면서. 서로 여보 당신하고 부르는 내용이 전화상에서. 많이. 나옵니다 이것도 증거가. 되는지요 저는 이혼읗 바라고 있읍니다
안되어요 포커페이스 하시면서 증거 잡으세요
친구남편이 바람 폈는데요.. 증거도 철저하게 모았고(모텔출입영상, 톡내용 등등) 상간소송 했고 그 여자한테 걸수 있는건 다 건거 같아요.. 월급 가압류 같은걸로요.. 근데 정말 벌 받아야 할 남편은 이혼 안하고 덮어주고 산다네요.. 첫번째도 아니고 혼인기간 지속된 바람이던데 답답한건 그 여자랑 정말 끝이 났을까이고 주변에 여자가 많은데 와이프는 전혀 의식하지 않고 연락하고 지낸다는 거에요.. 솔직히는 이혼하라고 하고 싶은데 제 인생이 아니라서 얘기를 못 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