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성 목사님의 설교 말씀을 감사히 잘듣고 있습니다. 제가 한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마지막 때의 심판 1 - 신계훈 목사님의 설교를 찾아서 듣고있습니다. 말씀 도중에 궁금한 부분이 있어서 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사람은 태어날때 부터 죄인으로 태어난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인용 성경절은 시편입니다. " 다윗이 어머니의 죄 가운데서 태어났다고..." 사람이 태어날 때부터 죄인이되면 일요일 교회에서 가르치는 원죄설과 다를바가 없지요? .....재림교에서는 애기가 태어날 때 죄에 연약한 모습으로 점점 자라면서 죄의 연약함에 노출되어 죄를 알게된다고 가르치는줄 알았습니다. 그러므로 죄를 알지 못한 상태에서 죽은 간난 애기들은 모두 구원을 받게 되는것 아닌가요? 만약 어머니의 뱃속에서 부터 죄인이라면 간난 애기들은 구원 못받죠. 왜냐면 회개의 기회가 없으므로 ... 또한 침례 요한이 엄마 뱃속에서의 죄인이라면 성령 충만하지 못하죠.. 애기들은 죄에 연약한 육체로 태어나므로 점점 성장해 나가면서 죄를 짓고 죄를 깨닫게 되는 나이가 되면서 예수님을 만나야 되는것이지요. 목사님 답변 주세요.감사합니다.
귀한 말씀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목사님 말씀을들으면서 미숙이 믿음이 달라졌어요 그래서넘넘 감사를드립니다
할렐루야 목사님, 말씀 감사합니다 .저의 마음의 궁금증, 즉 구원에 대하여 해결 받았습니다 너무 감사하고 기쁨니다 이제 이후로부터는 구원의 확신속에서 즐겁게 삵렵니다
김대성 목사님의 설교 말씀을 감사히 잘듣고 있습니다. 제가 한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마지막 때의 심판 1 - 신계훈 목사님의 설교를 찾아서 듣고있습니다. 말씀 도중에 궁금한 부분이 있어서 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사람은 태어날때 부터 죄인으로 태어난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인용 성경절은 시편입니다. " 다윗이 어머니의 죄 가운데서 태어났다고..."
사람이 태어날 때부터 죄인이되면 일요일 교회에서 가르치는 원죄설과 다를바가 없지요?
.....재림교에서는 애기가 태어날 때 죄에 연약한 모습으로 점점 자라면서 죄의 연약함에 노출되어 죄를 알게된다고 가르치는줄 알았습니다. 그러므로 죄를 알지 못한 상태에서 죽은 간난 애기들은 모두 구원을 받게 되는것 아닌가요? 만약 어머니의 뱃속에서 부터 죄인이라면 간난 애기들은 구원 못받죠. 왜냐면 회개의 기회가 없으므로 ... 또한 침례 요한이 엄마 뱃속에서의 죄인이라면 성령 충만하지 못하죠.. 애기들은 죄에 연약한 육체로 태어나므로 점점 성장해 나가면서 죄를 짓고 죄를 깨닫게 되는 나이가 되면서 예수님을 만나야 되는것이지요.
목사님 답변 주세요.감사합니다.
회신이 늦었네요 미안합니다. 010-3848-1116으로 연락 바랍니다.
아멘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