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님! 가르치는 방법을 배울 곳이 없어요! 교회 측에 이런 취지와 필요성을 아무리 어필해도~ 권면한 저부터가 어떻게 가르쳐야 하는지 모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막막해요!!! 말씀하신것 처럼! 이단들을 등한시하고, 매우 우려하고, 말로 꺼내는 것 조차 어려운데~ 그들을 돕는다고 하다가 그들한테 먹히니까 아얘 처음부터 깊이 교제하지마!!! 가 일반적입니다. 그래서 몇 번 책과 교재를 만드시라 글을 올렸습니다만, 어떻게 가르쳐야 하는지!!! 그 '방법'을 모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소장님 책은 다 구매했습니다. 최근 것 까지!!! 항상 부끄러움과 감탄과 감동으로 시청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방법'과 '공간'이 없다는 말씀에 고개를 끄덕이게 됩니다. 저도 처음에는 '강의만 하면 되겠지', '영상으로 올리면 반복해서 볼 수 있으면 되겠지', '흘러가는 영상이 아니라 책이 있으면 되겠지' 하다가 여기까지 왔네요. 책들도 여러 권 나왔지만, 이것을 혼자 읽고 내용을 이해하고 타인에게 소개하는 정도에 이르는 것은 쉽지 않다는 것에 공감합니다. 같은 문제인식을 갖고 있기에, 현재는 저 외에 다른 형제 자매들과 함께 성경 이야기를 실제로 표현해보는 시간을 정기적으로 갖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미력하지만, 다른 사람의 입에서 표현되는 성경 이야기를 보며 뿌듯함을 느끼는 요즘입니다. 다만 저희끼리 소소하게 하고 있는 것을 다른 분들에게(특히 지역 교회들에게) 어떻게 소개할 수 있을지는 아직까지 고민 중입니다. 고민을 멈추지 않고, 더욱 정진하곘습니다. 지혜를 주실 것을 믿고 바라며 더욱 힘내겠습니다.
멋진분이시네요
당신을 기도로 응원합니다
소장님!
가르치는 방법을 배울 곳이 없어요!
교회 측에 이런 취지와 필요성을 아무리 어필해도~ 권면한 저부터가 어떻게 가르쳐야 하는지 모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막막해요!!!
말씀하신것 처럼! 이단들을 등한시하고, 매우 우려하고, 말로 꺼내는 것 조차 어려운데~ 그들을 돕는다고 하다가 그들한테 먹히니까 아얘 처음부터 깊이 교제하지마!!! 가 일반적입니다.
그래서 몇 번 책과 교재를 만드시라 글을 올렸습니다만, 어떻게 가르쳐야 하는지!!! 그 '방법'을 모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소장님 책은 다 구매했습니다. 최근 것 까지!!!
항상 부끄러움과 감탄과 감동으로 시청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방법'과 '공간'이 없다는 말씀에 고개를 끄덕이게 됩니다. 저도 처음에는 '강의만 하면 되겠지', '영상으로 올리면 반복해서 볼 수 있으면 되겠지', '흘러가는 영상이 아니라 책이 있으면 되겠지' 하다가 여기까지 왔네요. 책들도 여러 권 나왔지만, 이것을 혼자 읽고 내용을 이해하고 타인에게 소개하는 정도에 이르는 것은 쉽지 않다는 것에 공감합니다.
같은 문제인식을 갖고 있기에, 현재는 저 외에 다른 형제 자매들과 함께 성경 이야기를 실제로 표현해보는 시간을 정기적으로 갖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미력하지만, 다른 사람의 입에서 표현되는 성경 이야기를 보며 뿌듯함을 느끼는 요즘입니다.
다만 저희끼리 소소하게 하고 있는 것을 다른 분들에게(특히 지역 교회들에게) 어떻게 소개할 수 있을지는 아직까지 고민 중입니다. 고민을 멈추지 않고, 더욱 정진하곘습니다. 지혜를 주실 것을 믿고 바라며 더욱 힘내겠습니다.
@@종말론사무소 감사합니다.
형 너무 멋져요! 형 사역 위해서도 기도할게요!
소식을 여기서 듣는군. 반가운 친구😊 잘 지내고 있어?
하나님믿는교회는 하나겠죠?
하나님나라에서
하나님을믿습니다~~~
저는통일교나 여호와증인 제칠안식교는 있다는걸알고있었어요~~~
신천지나하나님교회
는물랐다가 24살25살쯤에 있다는걸 알았어요~~~
저는24살말에 하나님의교회 빠젔던청년이였습니다
25살살중순쯤에 텔퇴
했었던청년입니다
지금은 이단사이비
대해 많이어렵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요즘사이비집단
알아가는 중입니다~~~
하나님 떠나지만 안으면 사이비빠지일이
없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