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의 묵상] 하나님을 어떤 분으로 보고 계신가요?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20 жов 2024
  • 조셉 프린스 목사님의 Daily Devotional "How do you see God" 을 한글 번역한 묵상 영상입니다.
    HOW DO YOU SEE GOD?
    당신은 하나님을 어떻게 보십니까?
    누가복음 7:9
    "예수님께서 이것을 들으시고 그로 인해 놀라사 주위를 돌아보시며 자기를 따르던 사람들에게 이르시괴,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이스라엘에서 이렇게 큰 믿음은 내가 결코 보지 못하였노라, 하시니라."
    당신이 예수님을 바라보는 방법, 당신이 그분에 대해 가지고 있는 계시가 하나님이 당신을 받아들이시는 것에 영향을 주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하나님께서 당신을 위해 가지고 계신 것들을 당신이 받아들이는 것에는 영향을 줄 것입니다. 그것은 그분으로부터 어떻게 받을지에도 영향을 줍니다.
    예수님에게 말한 로마 백부장을 생각해 보십시오. "주여, 친히 수고하지 마옵소서, 오직 한 말씀만 하옵소서, 그러면 내 종이 낫겠나이다." (눅 7:6-7) 그와 예수님께 이렇게 말한 회당장 야이로를 비교해 보십시오. "내 어린 딸이 죽게되어 누워 있사오니 원하건데 오셔서 내 딸에게 안수하사 그녀가 낫게 하소서, 그러면 내 딸이 살겠나이다." (막 5:22-23)
    당신은 예수님게서 당신의 집에 가서 당신을 치유할 필요가 없으시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그런데 왜 예수님께서는 야이로를 따라 그의 집에 가셨을까요? 예수님께서는 야이로의 믿음의 수준으로 내려갈 필요가 있으셨습니다. 야이로는 그의 딸이 오직 예수님에서 오셔서 딸에게 안수하셔야만 나을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백부장은 달랐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주님, 내 집에 오실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당신이 누구인지 압니다." 이 백부장은 예수님께서 종을 치유하시기 위해 그의 집에 가실 필요가 없다고 믿었습니다. 그는 예수님께서는 오직 말씀만 하시면 된다고 믿었습니다. 그는 예수님께 말했습니다. "오직 한 말씀만 하옵소서, 그러면 내 종이 낫겠나이다."
    당신은 예수님이 어떤 분이신지 아십니까? 백부장은 예수님이 어떤 분이신지 회당장 야이로보다 더 잘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그는 유대인도 아니었습니다!
    예수님께서 그의 제자들에게 물으셨습니다. "너희가 어찌하여 이렇게 두려워 하느냐" 어찌 너희가 믿음이 없느냐?" (막 4:40) 그 분께서는 이렇게까지 말씀하셨습니다. "오 너희 믿음이 적은 자들아." (마 6:30) 그러나 귀신드린 딸을 가진 여인에게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오 여자여, 네 믿음이 크도다!" (마 15:28) 그리고 백부장에게 그 분은 선포하셨습니다. "이스라엘에서 이렇게 큰 믿음은 내가 결코 보지 못하였노라!"
    나의 바램은 예수님이 어떤 분이신지 당신이 정확히 이해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에 대한 당신의 계시가 클 때, 그분께서 당신에게 값없이 주신 것을 알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무엇을 가졌는지 알 때, 당신은 모든 것 가운데 풍성할 것입니다!
    #dailydevotional #묵상 #은혜 #예수님 #믿음 #백부장 #야이로

КОМЕНТАР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