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욕심을 내는 건 알지만 염치없이 질문을 하나 더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사실 진료비를 드려야하겠지만 국내 1위 병원 가장 바쁜 아산병원이라고 알고 있어서 제가 찾아뵙고 진료 받기엔 시간이 없어서 질문드려요. 제가 이비인후과 진료를 받고 피디원정(메틸프레드니솔론)0.5, 슈다펜정, 엘로틴캡슐, 레바시드정을 처방 받았습니다. 의사선생님을 못 믿는 건 아니지만 제가 약 부작용으로 인해 이명을 얻고나서 약 부작용을 많이 살펴보게 돼서 이번에 약도 못 먹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안 먹을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피디원정(부신피질호르몬제)0.5 빼고 먹어도 될까요? 이관염 같아서 위에 처방을 해주셨는데..(코가 부어서 관련 있을 수 있다라고 했습니다) *눈관련된 게 부작용도 많아서 무섭고, 스트레스인지는 모르겠지만 추위를 느끼기도하고(못 견딜정도 아닙니다) 갑상선에 문제가 있나 생각이들기도 하고 병원을 가서 갑상선 진료를 받은 건 아니지만 혹시 몰라서 그렇습니다. *피디원정 약 주의사항중 갑상선 관련 환자에게 투여금지라고 써있는데여 게다가 인터넷에 피디원정 같은 약이 갑상선 문제 있는 사람에게 혈액에 남아 부작용을 더 나타나게 할 수 있다는 글도 봤습니다. 불안과 겁이 많아서 *피디원정만 빼고 약을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바쁘시겠지만 어렵고 힘든 사람이라고 도와준다고 생각해주세요.. 늦은 37살 나이지만 제 2인생 산다고 마음먹고 올해부터 긍정적으로 열심히 살아보자 했는데 뭔가 나아지자 했는데 갑자기 아프고 해서 속상하고 우울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다치고 아픈 일이 많아서 예민하고 불안한 걸 갖고 살고있습니다. 사정을 말씀드리는 건 절실하고 댓글 달아주시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남겼습니다 감사합니다.
갑상샘에 문제가 있는 것 같으면 반드시 내분비 내과를 방문해서 갑상선 기능 검사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병원을 방문하지 않고, 불안한 마음만 커진다면 증상이 좋아질 수가 없습니다. 처방 받으신 약은 큰 문제가 없어 보이는데, 피디원정이 불안하면 빼고 드셔도 됩니다.(용량이 적어서 별 문제는 안될 것으로 보입니다.)
약소하긴 하지만 .. 그냥 지나가기엔 예의가 아닌 것 같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앗....제가 처음받는 땡쓰네요..^^ 감사합니다.
@@eardream 네 저도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댓글 달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욕심을 내는 건 알지만 염치없이 질문을 하나 더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사실 진료비를 드려야하겠지만 국내 1위 병원 가장 바쁜 아산병원이라고 알고 있어서 제가 찾아뵙고 진료 받기엔 시간이 없어서 질문드려요. 제가 이비인후과 진료를 받고 피디원정(메틸프레드니솔론)0.5, 슈다펜정, 엘로틴캡슐, 레바시드정을 처방 받았습니다. 의사선생님을 못 믿는 건 아니지만 제가 약 부작용으로 인해 이명을 얻고나서 약 부작용을 많이 살펴보게 돼서 이번에 약도 못 먹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안 먹을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피디원정(부신피질호르몬제)0.5 빼고 먹어도 될까요? 이관염 같아서 위에 처방을 해주셨는데..(코가 부어서 관련 있을 수 있다라고 했습니다) *눈관련된 게 부작용도 많아서 무섭고, 스트레스인지는 모르겠지만 추위를 느끼기도하고(못 견딜정도 아닙니다) 갑상선에 문제가 있나 생각이들기도 하고 병원을 가서 갑상선 진료를 받은 건 아니지만 혹시 몰라서 그렇습니다. *피디원정 약 주의사항중 갑상선 관련 환자에게 투여금지라고 써있는데여 게다가 인터넷에 피디원정 같은 약이 갑상선 문제 있는 사람에게 혈액에 남아 부작용을 더 나타나게 할 수 있다는 글도 봤습니다. 불안과 겁이 많아서 *피디원정만 빼고 약을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바쁘시겠지만 어렵고 힘든 사람이라고 도와준다고 생각해주세요.. 늦은 37살 나이지만 제 2인생 산다고 마음먹고 올해부터 긍정적으로 열심히 살아보자 했는데 뭔가 나아지자 했는데 갑자기 아프고 해서 속상하고 우울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다치고 아픈 일이 많아서 예민하고 불안한 걸 갖고 살고있습니다. 사정을 말씀드리는 건 절실하고 댓글 달아주시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남겼습니다 감사합니다.
갑상샘에 문제가 있는 것 같으면 반드시 내분비 내과를 방문해서 갑상선 기능 검사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병원을 방문하지 않고, 불안한 마음만 커진다면 증상이 좋아질 수가 없습니다. 처방 받으신 약은 큰 문제가 없어 보이는데, 피디원정이 불안하면 빼고 드셔도 됩니다.(용량이 적어서 별 문제는 안될 것으로 보입니다.)
@@eardream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불안한마음 많이 덜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등산화 이름좀 알려주세요
경등산화인 잠발란 이니바시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