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3는 H2, H2 pro를 잇는 QCY가 개발하고 판매하는 제품으로 출시정가가 199위안, H4는 Haylou S35 ANC의 일부 기능을 개선한 자매모델이고 출시정가가 349.9위안인 차이가 있는데 H3가 단순히 봤을때 기능은 더 많은편이나 드라이버와 칩셋 등의 급에서 적지 않은 차이가 있어서 S35 ANC와 H4의 음질이 더 좋습니다.
한달 정도 지난 시점에서 이제 아실것 같기도 한데 노이즈캔슬링 제원상의 수치는 감소의 개념이라 숫자가 높을수록 더 많은 소음을 줄일수 있다는 뜻이고 성능이 좋다는 의미입니다. 내부에 볼록하게 나와있는 부분이 소음감소에 사용되는 피드백마이크입니다. H3는 유선연결시 마이크 사용 불가, H4는 사용 가능.
블로그 포스팅 및 구매정보 : bit.ly/3PoN7ye
0:53 시장 출시는 H3가 더 나중에 되었지만 H4가 더 개선된 모델이 맞습니다. 중국에서 공장 수율 문제 때문에 양산이 늦어지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 하네요. 실제로도 H4가 전체적인 완성도가 더 높아요.
근거가 있나요? 기능도 더 추가되지 않았나요? 다른 유투버들은 다르게 말하네요
H3는 H2, H2 pro를 잇는 QCY가 개발하고 판매하는 제품으로 출시정가가 199위안, H4는 Haylou S35 ANC의 일부 기능을 개선한 자매모델이고 출시정가가 349.9위안인 차이가 있는데 H3가 단순히 봤을때 기능은 더 많은편이나 드라이버와 칩셋 등의 급에서 적지 않은 차이가 있어서 S35 ANC와 H4의 음질이 더 좋습니다.
@@Peter_Pan_ 오호...이러면 H3랑 H4 랑 고민이 더 깊어지네요 음질도 두개가 성격이 약간 다르다던데.
H4가 우선 출시된건 상위급을 내놓기 위해 다른 칩셋을 써서 그런거고 H3는 H2와 같은 칩셋이나 개선 및 튜닝된 버전입니다.
@@Peter_Pan_아 h3가 최신이라 음질도 좋겠지하고 샀는데 얼마나 음질 차이남?
한달 정도 지난 시점에서 이제 아실것 같기도 한데 노이즈캔슬링 제원상의 수치는 감소의 개념이라 숫자가 높을수록 더 많은 소음을 줄일수 있다는 뜻이고 성능이 좋다는 의미입니다.
내부에 볼록하게 나와있는 부분이 소음감소에 사용되는 피드백마이크입니다.
H3는 유선연결시 마이크 사용 불가, H4는 사용 가능.
피터팬님 qcy 헤드폰 영상에 열심히 댓글달아주시네요! 제가 운동할때 사용하려고 하는데 h3 h4중 뭐가 더 나은 선택일까요? 운동은 헬스와 런닝정도 입니다 ㅎㅎ
76세 할머니가 전화 통화용으로 어떨까요?
1시간씩 통화를 해서요.
이거 쓰고 돌아다니시면서 전화하라고 할려고 합니다.
초기 말씀대로 2개 삼. ht07 맘에 들어서 하나더 여분으로 사게되더군요.
그전에 t17도 3개인가 샀는데
t17s가 너무 좋아서 t17s만 썼었는데...
그러다가 anc HT07을 써봤는데 이것도 좋더군요.
리뷰 잘 보고 구매해서 써보니 아주 만족이네요 ㄷㄷ 귀마개 용도로 샀는데 이정도면....ㄷㄷ
2.3에 샀는데 노캔도 딱 가격대비는 훌륭하고 에어팟맥스의 50-60%정도는 되는거 같네요.
막 쓸 어느정도의 노캔되는 헤드셋 사려면 걍 이거 사면 될거 같아요ㅋㅋㅋㅋㅋ
귀에 땀 찹니다.
시원한곳에서 근무하면 괜찮아요 😊
안 차는 헤드셋은 없다.
안경 쓰는사람이 사용하기에는 편한가요?
딱히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비싼거 사지말고 이거 사세요. 굿임
좀전에 해결했습니다 이어패드는 5도정도 돌리면 빠집니다 하루종일 삽질해봤습니다....^^
돌리려고 해보는데 이러다 패드만 찢어질까 싶어서 못하겠던데 ㅠㅠㅠㅠㅠ 시계방향이 맞나요?
@@_re8865 반시계 방향입니다...^^
입문용으로 구입했습니다, 기다리는중이에요. 용도는 겨울 걷기운동 귀마개.ㅋㅋ
노이즈캔슬링 필요없고, 옛날사람이라 단자로 연결해서 듣는게 심리적으로 편해서요~
옥스 단자로 마이크 됬으면 좋겠는데 단자를 보니 안될것같네요..(마이크 되는 이어폰은 옥스 단자 층이 4개더라구요)
1~2년 막 쓰고 버리고, 신제품 또 사라! 이느낌 같네요 ㅎㅎ 올해 써보고 맘에 들면 그럴 예정입니다.
전원끌때는 머눌리나요 끄는버튼은 없더라고요
This one or Haylou S35? Thks
멀티페어링되나영
됩니다
녹음소리 들려줄때는 말 안하는게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