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전, 크리컷 처음할때에 sublimation transfer paper 을 (뒷면이 핑크색) 주문하곤....이걸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몰라서 알아보다가 알게된것들을 위에 썼는데... 아직 저는 크래프트 취미생활 초보입니다;;) 크리컷은 이런 접근성 어려운 기계들을 저같은 초보의 취미방에 두고 예쁘게 사용할수 있도록 도와주어서 제가 좋아하지만,,,, 광고나 협찬은 아니이고 앞으로는 이런 기계들이 많이 나타날듯 합니다~~~:) 그리고 저는 인푸져블이나 서블리메이션 종이는 크래프트 냉장고에 적정온도에 넣어둡니다. 보관상 온도에 따라 녹는듯 합니다. 스토어에서 바로 산것도(스토아 온도 때문인지) 위딩이 잘 안되기도 하더라고요.
몇달전, 크리컷 처음할때에 sublimation transfer paper 을 (뒷면이 핑크색) 주문하곤....이걸 어떻게 사용해야 할지 몰라서 알아보다가 알게된것들을 위에 썼는데... 아직 저는 크래프트 취미생활 초보입니다;;) 크리컷은 이런 접근성 어려운 기계들을 저같은 초보의 취미방에 두고 예쁘게 사용할수 있도록 도와주어서 제가 좋아하지만,,,, 광고나 협찬은 아니이고 앞으로는 이런 기계들이 많이 나타날듯 합니다~~~:)
그리고 저는 인푸져블이나 서블리메이션 종이는 크래프트 냉장고에 적정온도에 넣어둡니다. 보관상 온도에 따라 녹는듯 합니다. 스토어에서 바로 산것도(스토아 온도 때문인지) 위딩이 잘 안되기도 하더라고요.
머그프레스라니.. 대박이네요
꺄~~~
Awesome ~
구입하고픈 또다른 귀염쟁이 머그프래스~
사용설명서 완전 고마워요.
앞으로 린다님 고운손에 태어날 예쁜이들도 더 기대되네여.
오늘도 부러움으로 컴앞에 앉아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