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페리얼 나이트의 아머는 기사의 뇌와 신경계에 직접 연결되기 때문에, 아머의 수족을 기사 자신의 수족처럼 부릴 수 있습니다. 이는 다른 이족보행병기인 타이탄과 크게 차별화되는 요소이기도 하죠. 그래서 하고자 하는 말이 뭐냐면, 이런 거창한 설정을 가진 주제에 왜 정작 저 애니메이션에선 본인 체급보다 큰 타이탄보다 굼뜨냐는 것이지요... 얘네 원래 어느정도 달릴수도 있는 개체들입니다. 그게 불가능했으면 팔에 체인소드같은 기합찬 무장이 아니라 플라즈마 블래스트라도 달았어야죠.
행성 전체가 타락 상태인데 저걸 이단심문관이 몰라...? 당장 익스터미나투스 때려도 이상할게 없는 ㅋㅋㅋㅋ
임페리얼 나이트라서 그런 거 아닐까여?
나이트 월드 다짜고짜 찾아가서 이단 취급하면 반발, 저항이 심하긴 할거라.. 물론 작정하고 어쌔신 보내면 박멸할 순 있겠는데 함부로 그럴수가 없겠죠
진짜 몇번보면서 느낀게 여왕이 현명하셨네
헐.... 뭐야 ㅜㅜ 계속 같은 행동을 반복되잔아...
행복해지고싶어ㅓㅓㅓㅓ
파파 너글에게 묶여있구나
임페리얼 나이트의 아머는 기사의 뇌와 신경계에 직접 연결되기 때문에, 아머의 수족을 기사 자신의 수족처럼 부릴 수 있습니다. 이는 다른 이족보행병기인 타이탄과 크게 차별화되는 요소이기도 하죠.
그래서 하고자 하는 말이 뭐냐면, 이런 거창한 설정을 가진 주제에 왜 정작 저 애니메이션에선 본인 체급보다 큰 타이탄보다 굼뜨냐는 것이지요...
얘네 원래 어느정도 달릴수도 있는 개체들입니다. 그게 불가능했으면 팔에 체인소드같은 기합찬 무장이 아니라 플라즈마 블래스트라도 달았어야죠.
ㅇㅎ….
배워 갑니다
마지막은 워해머 답네...기껏 이겼더니
오프닝이 퍼시픽 림이네 ㅋㅋㅋㅋㅋ
딸 이기는 아버지는 없다....
작품 자체는 재밌게 잘 봤습니다. 고맙습니다. 그런데 임페리얼 나이트가 저렇게 떼로 몰려나올 정도로 흔한 기체인가요?
제가 알기로는 제국 전체로는 결코 흔하지는 않지만, 보통 무리를 지어 다녀서 그렇게 보이는것 일겁니다. 아마도.
@@김성빈-d6t 아하 흔한 일은 아니었군요. 작품 진행을 위해 살짝 무리수를 둔 정도로 이해해야겠네요.
아마 기사령 행성이라 그런거 같습니다
보통 기사령 행성에 여러명의 제후들? 이라 해야하나 각 가문에 하나씩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대신 왕/여왕은 언제나 한명이지만요
오로지 기계교에서만 생산이 가능하고 관리하고 있다보니 생산 및 운용이 매우 까다롭고 숫자도 적은 타이탄에 비해 임페리얼 나이트는 기사 가문에서 독자적으로 생산 및 운용, 관리가 가능해서 딱히 적은 숫자를 특별하게 관리한다는 묘사는 없습니다.
@@cfk6421 딱히 설정 붕괴 그런 건 아니었나 보네요. 궁금증 해결됐습니다. 감사해요!
귀한 나이트월드 제국이 지원 안해주나
아이언 위딘은 왜 없어진 거여
희망이 없어 ㅠㅠ
진짜 볼수록 이온실드 생성기는 어따 팔아먹은건지...영 불편한...
워해머 구독어케하는지 알려주실수있나욥
황제 대성전 이전 같은데 이제 저기서 황제 오면서 다 규합해서 제국 세우는 일 일어나는건가?
아니요. 대성전 이전이 아니라 40k 현재 입니다.
임나는 저런식으로 기사도와 왕과 가문 방식의 중세봉건주의 세력입니다. 제국과 인류로서 동맹이지 독자세력입니다
@@Lee-gu3ss 아 중간에 기계교 애들 있는거 보니 시대상 대성전 이후겠네요. 너글한테 저 귀한 행성 실제로는 타락상태라길래 아까워서
됬 겁나 신경 쓰이네
그리고
모든 에를
의로
치환
넘루즈하다
저 여자분 성우 던오브워3 임페리얼 나이트 성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