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영상 보나까 그게 빠졌군요... 저는 물 들어오는 테스터기 있잖아요 그걸로 찍어서...시동끼 누르고 문꼬리 가까운 전선 커넥터 선 구멍으로 테스터기 꽂아서 불이 들어오는 것에 그리고 선은 따지않고 테스기로 꽂았더 커넥터 구멍으로 led선을 꽂아서 불이 들어오게 했습니다. 일단 그것을 천오백원짜리 전원 테스터기가 필요하겠죠? 저도 지금 보니까 그 전선관련 영상이 아쉽긴 합니다만 테스터기로 전원키고 문고리 커넥터에 꽂으면 바로 나오기에 별 신경을 안썼지요. 암튼 테스터기로 쉽게 불들어오는 것을 찾을 수 있어요. 지금 문득 생각했는데 배선관련 물어보시는분 간혹 있으시는데 ...배선관련 영상을 찍어서 조만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심과 댓글 감사드립니다.
자가설치영상에이렇게 하심 오히려 혼란스러움...탈거 방법에 배선정보까지 정돈 있어야..
아~그런가요,
저가 두서없이 한것 같아요.
좀 더 신중하게 했어야 했는데....
배선은어디서따왔는지 무슨색인지 자세히해주셨으면감사하겠습니다
네..영상 보나까 그게 빠졌군요...
저는 물 들어오는 테스터기 있잖아요 그걸로 찍어서...시동끼 누르고 문꼬리 가까운 전선 커넥터 선 구멍으로 테스터기 꽂아서 불이 들어오는 것에 그리고 선은 따지않고 테스기로 꽂았더 커넥터 구멍으로 led선을 꽂아서 불이 들어오게 했습니다.
일단 그것을 천오백원짜리 전원 테스터기가 필요하겠죠?
저도 지금 보니까 그 전선관련 영상이 아쉽긴 합니다만 테스터기로 전원키고 문고리 커넥터에 꽂으면 바로 나오기에 별 신경을 안썼지요.
암튼 테스터기로 쉽게 불들어오는 것을 찾을 수 있어요.
지금 문득 생각했는데 배선관련 물어보시는분 간혹 있으시는데 ...배선관련 영상을 찍어서 조만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관심과 댓글 감사드립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응원의 그 한마디가 저에게 큰 힘이 되는군요..^^
좋은밤 보내세요..^^
이 튜닝은 어디서 하나요?
튜닝은 직접 자가로 한건데 저거는 튜닝이라고 하기엔 민망합니다.
아주 쉬운거죠.
그리고 저는 기계치인데 할정도면 누구나 할 수 있어요.
그냥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혼자 솔솔 하다보면 만족도가 나름 있더라구요.
함 해보셔요...^^
글구 비용은?
네...led는 알리에서 50개에 2천원인가에 구매했어요.
led는 싸요.
구멍은 드릴로 뚤었구요,
누구나 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