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 오직 성경만이 이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13장 - 거짓선지자)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20 вер 2024
  • "신앙의 역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여기에서 수세기에 걸쳐 수백만 명의 신앙과 영성을 형성해 온 성경의 감동적인 이야기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매력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재구성되어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는 성경 이야기를 발견하고, 모세, 다윗, 마리아와 같은 영감을 주는 인물들의 삶을 탐구하고, 많은 사람들의 신앙을 강화한 기적을 경험해보세요. 또한 일상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심층적인 수업을 즐기고 성경 이야기의 역사적 맥락과 현대적 연관성을 이해하세요. 지금 등록하고 마음과 영혼을 감동시키는 신앙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으세요! ✨🙏

КОМЕНТАРІ • 5

  • @이포도맛
    @이포도맛 13 днів тому

    요한계시록 22장18~19절의 말씀이 나에게 어떤한지 알아보고 확인해보라...회개하라 가감한자들이여...

  • @yck3646
    @yck3646 Місяць тому

    주여~~

  • @Truth_is_bitter
    @Truth_is_bitter 28 днів тому

    뇌피셜에 가가운 애매모호 함

  • @jeonghyeonchoi3530
    @jeonghyeonchoi3530 Місяць тому

    이 영상은 정한 때와 마지막 때를 구별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곧 정한 때의 사건을 마지막 때의 사건이라고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곧 짐승의 때 42달인 세 때 반은 마지막 때가 아니라 정한 때입니다. 마지막 때는 이 정한 때 끝입니다. 곧 계 11장에서 1260일은 세 때 반으로 전한 때요 3일 반이 마지막 때입니다. 이 3일 반은 단 9:27의 장차 한 이레의 절반입니다. 마지막 때는 단 8:19에서 정한 때 끝이라 합니다.
    이 정한때 끝에 대한 설명이 단 12:7입니다. 곧 세 때 반을 지나 성도의 권세가 다 깨어질 때가 마지막 때입니다. 그러니 성도의 권세가 다 깨어질 때가 마지막 때이니 세 때 반은 마지막 때가 아니라는 것이며 곧 정한 때라는 것입니다. 그러니 단 9:27의 장차 한 이레의 절반인 마지막 때는 세 때 반을 지나서입니다. 그러니 계 11장의 1260일은 정한 때요 3일 반이 마지막 때로 장차 한 이레의 절반이니 7년 대 환난이란 1260일 때가 아니라 3일 반 때입니다.
    그러니 42달 곧 1260일 때에 대한 계시인 계 13장은 마지막 때의 사건이 아니라 정한 때의 사건이며 짐승의 때 세 때 반이 지날 때가 마지막 때입니다. 그러니 계 13장의 짐승이나 거짓 선지자는 마지막 때에 등장하는 것이 아니라 정한 때에 등장하여 마지막 때 심판됩니다. 이 심판 때 성도들을 향하여 환난을 일으키는 것입니다, 그러니 이 영상은 정한 때의 사건을 마지막 때의 사건으로 보고 아직 이르지 않았다는 것은 잘못입니다.
    거짓 선지자는 42달 곧 세 때 반 기간에 활동하는 거짓 선지자로 세 때 반의 권세는 단 7:25의 넷째 짐승의 작은 뿔의 권세로 넷째 짐승은 로마입니다. 그러니 거짓 선지자는 로마에서 등장하며 어린 양 같으나 아닌 거짓 선지자이니 그리스도교 같으나 아닌 교회로 로마를 위한 거짓 선지자라는 것입니다. 그러니 거짓 선지자는 로마교요 로마교가 만든 우상이 교황입니다 666의 6은 로마의 이름의 수로 이름의 수는 고유번호입니다.
    이 고유번호는 짐승의 수를 세어보면 아는 것으로 짐승은 곧 일곱 머리로 6째 머리의 짐승의 고유번호입니다. 7머리는 단 7장의 네 짐승의 일곱 머리로 요한 당시가 6째 이니 요한 당시는 로마입니다. 그러니 666의 6은 로마의 고유번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