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연 선수 : 외곽슛은 어느 정도 자리가 잡힌 거 같은데 아직 돌파에 이은 플레이는 완성도가 떨어지네요. 퓨쳐스 경기는 씹어먹었어야 하는데 좀 아쉽습니다. 허유정 선수 : 넘쳐나는 가드 자원들(과 계속되는 패배) 때문에 기회를 주겠다는 구나단 감독의 말이 공염불이 되어가고 있는데 , 작정하고 매경기 10분정도 기회를 줬으면 좋겠습니다. 고현지 선수 : 분명 물려받은 감각은 있어 보이네요. 몸을 얼마나 빨리 완성해 나가냐에 따라 1군 무대에서 활약할 시기나 시간이 달라질 것 같습니다.
이다연 선수 : 외곽슛은 어느 정도 자리가 잡힌 거 같은데 아직 돌파에 이은 플레이는 완성도가 떨어지네요. 퓨쳐스 경기는 씹어먹었어야 하는데 좀 아쉽습니다.
허유정 선수 : 넘쳐나는 가드 자원들(과 계속되는 패배) 때문에 기회를 주겠다는 구나단 감독의 말이 공염불이 되어가고 있는데 , 작정하고 매경기 10분정도 기회를 줬으면 좋겠습니다.
고현지 선수 : 분명 물려받은 감각은 있어 보이네요. 몸을 얼마나 빨리 완성해 나가냐에 따라 1군 무대에서 활약할 시기나 시간이 달라질 것 같습니다.
다연이는 여농의 미래가 아니라 현재 에이스로 자리잡았는데 퓨처스도 뛰고, 라이징도 뛰는 겁니까? 정말 이러시면 팬의 입장에선 오예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