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은 이종욱 세계보건기구(WHO/6대) 전 사무총장님의 존재가 더욱더욱더 크게 느껴지는 2년이었다.2006년 5월 22일, 향년 61세, 너무 일찍 세상을 떠나셔서 매우 안타깝고 전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로 인해 이종욱 세계보건기구(WHO) 사무총장님의 존재가 요즘따라 더욱더욱더 크게 느껴집니다. 특히 요즘같은 시국에 살아계셨으면 좋았겠다... 그 분은 아시아의 슈바이처, 백신의 황제, 작은 거인, 모두가 지금처럼 쉽지 않다고 생각하는 길을 가셨던 레전드 의사이자 WHO 사무총장이었다. 특히 요즘같은 시국에 살아계셨으면 좋았겠다... 이종욱 WHO 사무총장님, 하늘에서라도 답답한 전세계를 도와주세요 !! “(역사에는 만약이라는게 없지만)만약 지금 세계보건기구(WHO) 사무총장이 이종욱이었다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 방식은 지도력을 통해 지금과는 아주 많이 달랐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2021년은 이종욱 세계보건기구(WHO/6대) 전 사무총장님의 존재가 더욱더욱더 크게 느껴지는 2년이었다.2006년 5월 22일, 향년 61세, 너무 일찍 세상을 떠나셔서 매우 안타깝고 전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 오미크론 변이 바이러스로 인해 이종욱 세계보건기구(WHO) 사무총장님의 존재가 요즘따라 더욱더욱더 크게 느껴집니다. 특히 요즘같은 시국에 살아계셨으면 좋았겠다... 그 분은 아시아의 슈바이처, 백신의 황제, 작은 거인, 모두가 지금처럼 쉽지 않다고 생각하는 길을 가셨던 레전드 의사이자 WHO 사무총장이었다. 특히 요즘같은 시국에 살아계셨으면 좋았겠다... 이종욱 WHO 사무총장님, 하늘에서라도 답답한 전세계를 도와주세요 !!
“(역사에는 만약이라는게 없지만)만약 지금 세계보건기구(WHO) 사무총장이 이종욱이었다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응 방식은 지도력을 통해 지금과는 아주 많이 달랐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참에 계속하지 맙시다 안해도 새해는 온다 의미없다 ㅋ
온라인 비대면으로 할 수 없습니다
제야의 종 안쳐도 새해는 오고 좋은 일은 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좋은 일이 많이 오기를 바래요!
p.s 더 신기한건 다른 행사는 줄줄이 취소하는데 정치인들은 유세활동을 취소 안한다;;
저것들 확진되면 구상권 청구해라..
여기부 ㅂㄷㅂㄷ거리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ㅋㅋ
Pcr 검사 입으로 해당라고 요구하세요. 비인두 검사 너무 위험합니다. 법적으로도 가능하게 되어있어요.
백신패스반대!!ㅐ
죽지도 않는 코로나로...작년에 어찌했니?
그까짓거 종치는게 중요하냐 코로나 이상황을 어떻게 막아내야할지 그거나 연구하쇼
넵
하긴 이해한다. 종소리 없는 신년도 나쁘진 않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