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깨려는 타일에 거짓이 나온다면 거짓을 등지는 방향으로 스페를 써 나오면 됩니다. 2. 진실이라면 진실을 쳐다본 방향으로 스페를 써서 나오면 됩니다. 다른 타일과 안겹치는 범위는 숙지하고 있어야 가장 짧은 동선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만약 0번 타일에 진실이라면 5번타일 중앙에서 0에 파메 범위가 안닿는 위치까지 붙어준 다음 스페로 나오면 됩니다) 파훼가 어렵다면 0 에 깔아도 됩니다. 딜이 밀리면 타일은 남으니까요. 요즘의 아브는 5567 후 노메가 입력되면 타일은 남습니다. 3. 어려운 판단이지만 같은 팀원이 파메 입력된 사람을 따라가 성부를 써주고(진실 거짓 침묵에 안걸려도 그냥 써주는거 같았음) 같이 스페를 써서 나오는 것도 보긴 했습니다.
6:01초에 미역 2번 맞았는데 석화 안 되네요?? 딱 붙으면 안 걸리는걸까요?
미역에는 석화에 걸리지 않습니다.
미역말고 원형장판 맞아야 석화 걸리는겁니다
선생님 혹시 29분 48초에 5시 타일 터지는타일 두번째파매+진실거짓할때 팁같은게잇을까요? 저떄 몇번 죽은적있어서... 저때 영상보니까 안죽은게 신기한수준이라... 저도 저때한번씩 실수해서
1. 깨려는 타일에 거짓이 나온다면 거짓을 등지는 방향으로 스페를 써 나오면 됩니다.
2. 진실이라면 진실을 쳐다본 방향으로 스페를 써서 나오면 됩니다.
다른 타일과 안겹치는 범위는 숙지하고 있어야 가장 짧은 동선으로 나올 수 있습니다. (만약 0번 타일에 진실이라면 5번타일 중앙에서 0에 파메 범위가 안닿는 위치까지 붙어준 다음 스페로 나오면 됩니다)
파훼가 어렵다면 0 에 깔아도 됩니다.
딜이 밀리면 타일은 남으니까요.
요즘의 아브는 5567 후 노메가 입력되면 타일은 남습니다.
3. 어려운 판단이지만 같은 팀원이 파메 입력된 사람을 따라가 성부를 써주고(진실 거짓 침묵에 안걸려도 그냥 써주는거 같았음) 같이 스페를 써서 나오는 것도 보긴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