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에도 빛나는 김혜수의 품격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10 лис 2024
- 위기에도 빛나는 김혜수의 품격
위기에도 빛나는 김혜수의 품격
위기에도 빛나는 김혜수의 품격
배우 김혜수 모친이 13억대 빚투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김혜수가 공식입장을 밝혔다.
김혜수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 지평 박성철 변호사 측은 10일 김혜수의 어머니 관련 보도에 대해 “김혜수는 가족의 일로 여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데에 무엇보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며 고개숙였다.
이어 김혜수 어머니의 채무 관계에 대해 “김혜수의 어머니는 이미 십수 년 전부터 많은 금전 문제를 일으켜 왔다. 어머니가 벌인 일과 관련하여, 김혜수는 내용을 전혀 알지 못하고 관여한 일이 없을 뿐만 아니라 어떤 이익을 얻은 바가 없는데도 어머니를 대신해 변제책임을 떠안아 왔다”고 설명했다.
또한 2012년께 김혜수가 당시 전 재산으로도 감당할 수 없을 정도로 막대한 어머니 빚을 다시 부담하면서 어머니와 커다란 불화를 겪었다고 설명했다.
김혜수 측은 “부모의 어려움을 자식이 돕는 것은 당연하다는 마음으로 시작됐던 일이 일상처럼 반복되고 상식 수준을 넘어서면서 끝내 화해하지 못했다. 김혜수 개인의 고통을 넘어 본인의 어머니로 인해 더 이상의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려는 마음에서 앞으로는 금전 문제를 일으키지 않겠다는 굳은 약속을 받았고 그 과정에서 어머니와 관계까지 끊게 됐다. 그 이후에도 과거에 이미 발생했던 어머니의 금전 문제를 오랜 시간 해결했다”고 털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