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이해되셨을수도 있지만, 아버지가 보고있는 신문의 한 문장이 소름끼치는 문장이 아니라, 학생시절 현우진선생님이 독서를 개열심히하고 개학해서 등교하려다 아버지가 뭐 읽나?하고 그 글자 엄청 많은 신문을 무의식적으로 처다봤는데 그 신문의 내용을 관통하는 토픽을 한번에 찾아졌다, 내가 글 읽는속도가 빨라졌구나.. 나도 모르는 사이에.., 이 정도면 학교애들한테 공부론 질 수없겠다 라는 자신감도 따라왔고 실제로 1등에서 내려온적 없었다. 를 말한거 같아요.
자극 공부를 열심히 유익한정보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니 감사합니다
이 모든걸 스스로 터득했다는게 더 대단하고 공유에 감사합니다
배경음악이 이강의를 방해하고있네요. 잘안들리고 집중력방해. 시청자를배려하길ᆢ 5:44
아버님 신문의 한 문단을 보시고 소름돋아 하셨는데
그게 구체적으로 뭐였나요?제가 이해력이 떨어져서 그런지 잘 이해가 😢
내용에 놀란게 아니라. 한문단이 눈에 들어와서 내용을 이해 했단 말인가 같아요.
갑자기 속독이 되어서 깜짝 놀랐던것 같아요. 아마도 사진 찍히듯 한문단이 빛의속도로 이해가 됐겠죠...나도 함 해보고 싶다...
이미 이해되셨을수도 있지만,
아버지가 보고있는 신문의 한 문장이 소름끼치는 문장이 아니라,
학생시절 현우진선생님이 독서를 개열심히하고 개학해서 등교하려다 아버지가 뭐 읽나?하고 그 글자 엄청 많은 신문을 무의식적으로 처다봤는데 그 신문의 내용을 관통하는 토픽을 한번에 찾아졌다, 내가 글 읽는속도가 빨라졌구나.. 나도 모르는 사이에.., 이 정도면 학교애들한테 공부론 질 수없겠다 라는 자신감도 따라왔고 실제로 1등에서 내려온적 없었다.
를 말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