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맞습니다! 착취 터트리기 힘든 상대다 싶으면 여진 드시면 됩니다. 2. 보통은 6전에 이기기 힘들긴 한데 그래도 엄청 약한편은 아니라 상대 스킬에 어떻게 대응하고 어떻게 딜교를 할지 생각하면서 해주시면 됩니다. 3. 그냥 많이 써보고 감을 익히는것도 중요한데 가까이서 쓰는게 최고입니다 E나 W에 연계 해주거나 사실 Q3타 들고만 있어도 상대 입장에서 그것만 생각하기 때문에 거리가 멀고 안맞을거같으면 여차하면 안 던지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정밀룬도 산테에게 좋긴하지만 결의가 그냥 넘사벽이에요 라인전이야 사리는 능력은 최고조겠으나 그만큼 밸류도 떨어질거 같네요¡ 결의가 산테 라인전 후반 다 담당해서 말이죠¡ 정밀 결의 들면 유지력은 상당히 좋겠네요。 기존의 결의 영감은 결의로 크산테 포텐 터트려주고 영감으로 부족한 라인전 메꾸는거라서요
진짜 솔랭할때마다 큰 도움 받습니다!
룬페이지도 한번씩 띄어주시면 너무 감사할거같습니다ㅋㅋㅋ
감사합니다!! 룬은 매판 같이 올리기 하는데 혹시 단축키 C누르면 열리는 룬페이지 말씀하시는거 맞으실까요?
00:56 에서 룬페이지가 나와요¡¡
@@오피투_OP2 아니면 편집하실때 로딩창 지나고 인겜장면 시작하면서 저 룬 페이지를 띄워보는건 어떨까요¿
@@오피투_OP2맞습니다!!!같이 보면서 하면 더 좋을거같아요ㅎㅎ
리리워크 크산테로 원거리 상대하는영상 기다리고 있을게요
더 긴영상을 원합니다 아니면 더 자주올려주세요 자기전 잔잔한브금 개꿀이에요
4:18 half armor item 100% to 0%
2:12 크산테 궁이 왜이렇게 빨리 풀린거죠? 20초 지속아닌가요?
스킬이 다 빠진 상태라 최대한 버티면서 도망갈려고 제가 직접 풀었습니다!
산테 원챔하고싶어서 영상 찾아보는데 도움많이 되네요!! 혹 질문 몇가지만 드려도 될까요>?
1.여진은 라인전힘들거나 원거리일때 드는거죠? 일반적일땐 착취 드시는지 궁금합니다.
2.산테로 라인전이 힘든데 6랩 킬각 전엔 그냥 사리면서 받아먹으면 되는걸까요?
3.큐3타가 잘 안맞는데 맞추는 꿀팁같은게 있을까요?
1. 맞습니다! 착취 터트리기 힘든 상대다 싶으면 여진 드시면 됩니다.
2. 보통은 6전에 이기기 힘들긴 한데 그래도 엄청 약한편은 아니라 상대 스킬에 어떻게 대응하고 어떻게 딜교를 할지 생각하면서 해주시면 됩니다.
3. 그냥 많이 써보고 감을 익히는것도 중요한데 가까이서 쓰는게 최고입니다 E나 W에 연계 해주거나 사실 Q3타 들고만 있어도 상대 입장에서 그것만 생각하기 때문에 거리가 멀고 안맞을거같으면 여차하면 안 던지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오피투_OP2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산테 공략 모음으로 카운터나 상성 같은거 정리한 영상 있으면 조회수 더 잘나올것같아요!!
원거리 같이 버티기 힘든 애들 상대로 기발은 어떤가요??
정밀룬도 산테에게 좋긴하지만 결의가 그냥 넘사벽이에요 라인전이야 사리는 능력은 최고조겠으나 그만큼 밸류도 떨어질거 같네요¡ 결의가 산테 라인전 후반 다 담당해서 말이죠¡ 정밀 결의 들면 유지력은 상당히 좋겠네요。 기존의 결의 영감은 결의로 크산테 포텐 터트려주고 영감으로 부족한 라인전 메꾸는거라서요
기발 룬 자체는 정말 좋은데 정밀쪽 하위룬이 아쉬워서 도방 재바 비스킷으로 버티는게 좋아 보입니다!
일단 기본젹으로 에어본을 잘 맞추시네
영상 잘 보았습니다 ! 혹시 고정적으로 밴 하시는 챔프가 있으신지 궁금합니다 !
럼블 고정 밴하고 있습니다!
크산테 플이좋나요 유체화가 좋나요??? 어느떄 플들어야하고 어느떄 유체화가 좋은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
유체화랑 진짜 잘 어울렸는데 너프먹고 쿨이 너무 길어져서 플래시가 메이킹하기 좋더라구요 저는 플을 선호하긴 하는데 유체화도 잘 맞아서 취향껏 드시면 됩니다
약간 플은 메이킹이고
유체화는 캐리인거같음
세주아니 w딜 ad인데 태불망에 헤르메스는 어떤가요?
그것도 좋습니다 썬파가 딜은 진짜 좋은듯
ㅈㄴ 잘친다
좋은데?🎉
유체화 점멸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상대 근접챔이 많으면 유체화로 드리블 해주고 팔이 길면 플래시로 한번에 메이킹하는 느낌? 유체화 쿨이 너무 긴거 같아서 요즘은 그냥 점멸 들고 있습니다!
사실 이길 게임은 이기니까 그냥 탑에서 꼴ㄹㅣ는 픽 하는게 맞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