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비를 설명드리면 로드는 7척 중경질대 입니다. 원줄은 1.0호, 목줄 0.8호 바늘은 무미늘 4호 입니다. 찌는 전장20cm정도의 튜브찌입니다. 푼수는 대략 3푼이 안될듯 합니다. 스토퍼는 찌고무 상하 각각 2개씩, 편납홀더 상하 각 1개씩 들어가고 사이에 1-2개 정도 더 끼우는데 가끔씩 찌스토퍼가 밀리는 경우 찌고무 하부쪽에 3개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예전 영상에서는 스토퍼가 줄줄이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는 원줄의 시각적 효과때문에 사용한 경우입니다. 원줄은 최대 1.5호 목줄은 0.8호가 대부분입니다. 0.6호의 경우 실력 탓에 파마가 자주나서 잘 사용하지 않는 편입니다. pe 0.4호나 케브라 목줄을 사용할때도 있는데 이곳이 참게가 있어 가끔씩 원줄이나 목줄이 힘없이 잘려 나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랜만입니다!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ㅎㅎ
시청 감사합니다. 꾸벅 ^^
타이밍 정말 대단하시네요. 잼 있게 봤습니다^^
시청 감사합니다.
멋지십니다 ~
감사합니다. ^^
혹시 채비 설명해주실수 있으신가요? ㅎㅎ
원줄,목줄 호수 바늘 호수 찌푼수 등..
밑메 찌스토퍼 용도
원줄 목줄 최대/최소 등 등..
알려주시면ㅎㅎ 감사합니다
채비를 설명드리면 로드는 7척 중경질대 입니다. 원줄은 1.0호, 목줄 0.8호 바늘은 무미늘 4호 입니다.
찌는 전장20cm정도의 튜브찌입니다. 푼수는 대략 3푼이 안될듯 합니다.
스토퍼는 찌고무 상하 각각 2개씩, 편납홀더 상하 각 1개씩 들어가고 사이에 1-2개 정도 더 끼우는데 가끔씩 찌스토퍼가
밀리는 경우 찌고무 하부쪽에 3개를 사용하기도 합니다.
예전 영상에서는 스토퍼가 줄줄이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때는 원줄의 시각적 효과때문에 사용한 경우입니다.
원줄은 최대 1.5호 목줄은 0.8호가 대부분입니다. 0.6호의 경우 실력 탓에 파마가 자주나서 잘 사용하지 않는 편입니다.
pe 0.4호나 케브라 목줄을 사용할때도 있는데 이곳이 참게가 있어 가끔씩 원줄이나 목줄이 힘없이 잘려 나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mymaya3127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