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 감사드립니다 🙏 >>주님위해 희생 헌신 순종하며 열심히 사는 그리스도인이 있는 반면, 대충 적당히 양다리 걸치며 사는 사람이 있다. >>그사람들에게 속상하고 억울하고 서운하고 분하는 마음이 올라오지만 뿌린대로 거두기 때문에 그럴 필요가 없다. *고후5:10 반드시 그몸으로 행한대로 평가받으며 사라지지 않는다. >그러니 문제될것 없고 다른사람에 의해 영향받지 말자. *빌2:21 자기일에는 관심, 주의일에는 무관심. >육신 or 성령위해 둘중 하나는 심는다. >주의일은 기회,여건,시간,건강되면 하고 >자기일은 여건을 만들어서라도 바빠도 피곤해도 한다. >>나는 무엇에 더 관심을 많이 가졌는가? >>주의일에 열심히 뿌렸는가? >>주님은 내가 대충하는지 열심으로 하는지 다 아신다. *렘32:19 주님은 우리 모든길을 주목하여 눈여겨 보신다. >주님위해 헌신하는 '천국유공자' 가 되어 주님의 보호하심을 받는자가 되자. *마16:27 주님이 다시 오시는 이유는, 심은대로 뿌린대로 상주시기 위함. >오늘의 내모습이 미래의 내모습이기에 미래를 예측할수 있다. *삿5장은 드보라와 바락이 전쟁 승리후 노래하며 각지파들을 노래로 표현하고 있다. >15절 르우벤지파ㅡ 전쟁에 동참하지 않겠다는 큰결심으로 한가로운 시간을 즐김. >17절 단,아셀지파ㅡ무역하느라, 해변가에서 자기생업하느라 전쟁동참x. >>다른 형제자매들은 희생 수고하는데, 자기혼자 여유부리며 먹고사는 문제로 봉사하지 않는다. >18절 스불론지파ㅡ죽음 무릎쓰고 생명 아끼지 않음. >>7년 환란의 전조를 보며 더큰 환란과 코로나보다 더강력한 전염병이 오게될 지금시대는, 죽기를 각오해야 신앙생활 할수 있다. >>지금 오늘 뿌리지 않으면 내일 거두는것은 아무것도 없다. *옵1:15 행한대로 뿌린대로 심은대로 거둘날이 온다. 오늘이 그날이라면,나는 무엇을 거두겠는가? >>대충 사는대도 잘먹고 잘사는 사람이 있고, 주님위해 열심히 사는대도 육신적으로 잘되지 않을때에, 하고싶은대로 다하고 사는 인생 이세상이 전부라면 억울하겠지만, 여호와의 만국이 벌할날이 가까왔으니 묵묵히 성실하게, 주님과 교회와 복음을 위해, 그리스도인으로서 모든것 참고 견디고 살아가면 되는것이다. *갈6:8 씨 뿌리는 밭 2종류. >육체ㅡ헛수고, 헛고생, 거둘것이 없음, 썩어진것 거둠, 지금은 성공하여 잘사는것처럼 보임. >성령ㅡ영생, 자기를 돌아봄(갈6:1 반성 성찰) 💥성령의 씨를 잘 심는법 ㅡ(갈6:9)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뿌리기~! 💥성령을 거두기 위한 법 ●'낙심 낙담 포기 X', ㅡ반드시 거두게 되어 있음. ㅡ어린아이같은 신앙은 하루에 심고 하루에 거두려고 하므로, 뿌렸다면 기다려라~! ●기회를 만들어서 뿌려라~!(갈6:10) ㅡ기회있는대로, 시간을 내어서, 여건과 상황을 만들어서. ●핑계대지말고 뿌려라~!(전11:4) ㅡ형편에 맞는 신앙생활이 아닌, 계속 바쁘고 힘들것이니 형편을 만들어서 신앙생활하라. *고후9:10 심을것을 주시는 하나님. 내게 주신 모든것은 누리라고 주신것이 아니라, 심으라고 주신것이다. 주님 오시는 그날에 받을 상급을 바라보며 성령의 밭에 씨를 뿌리고, 묵묵히 성실히 주의일에 더욱 힘쓰는자 되기를 간절히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 🙏
은혜되는 말씀 감사합니다.
뿌린대로 거두리라.
가슴깊이 새기면서 힘쓰겠습니다.
은혜로운 말씀감사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지금 안하면 내일도 못한다
감사합니다.
말씀대로 순종하는자만이
하나님 자녀임을 끊임없이 일깨워 주시는 주님께 감사감사 아멘입니다
채찍과 당근의 말씀 감사합니다!!
돌아보면서 말씀으로 또 마음을 붙들고
용기를....
말씀 감사드립니다 🙏
>>주님위해 희생 헌신 순종하며 열심히 사는 그리스도인이 있는 반면, 대충 적당히 양다리 걸치며 사는 사람이 있다.
>>그사람들에게 속상하고 억울하고 서운하고 분하는 마음이 올라오지만 뿌린대로 거두기 때문에 그럴 필요가 없다.
*고후5:10 반드시 그몸으로 행한대로 평가받으며 사라지지 않는다.
>그러니 문제될것 없고 다른사람에 의해 영향받지 말자.
*빌2:21 자기일에는 관심, 주의일에는 무관심.
>육신 or 성령위해 둘중 하나는 심는다.
>주의일은 기회,여건,시간,건강되면 하고
>자기일은 여건을 만들어서라도 바빠도 피곤해도 한다.
>>나는 무엇에 더 관심을 많이 가졌는가?
>>주의일에 열심히 뿌렸는가?
>>주님은 내가 대충하는지 열심으로 하는지 다 아신다.
*렘32:19 주님은 우리 모든길을 주목하여 눈여겨 보신다.
>주님위해 헌신하는 '천국유공자' 가 되어 주님의 보호하심을 받는자가 되자.
*마16:27 주님이 다시 오시는 이유는, 심은대로 뿌린대로 상주시기 위함.
>오늘의 내모습이 미래의 내모습이기에 미래를 예측할수 있다.
*삿5장은 드보라와 바락이 전쟁 승리후 노래하며 각지파들을 노래로 표현하고 있다.
>15절 르우벤지파ㅡ 전쟁에 동참하지 않겠다는 큰결심으로 한가로운 시간을 즐김.
>17절 단,아셀지파ㅡ무역하느라, 해변가에서 자기생업하느라 전쟁동참x.
>>다른 형제자매들은 희생 수고하는데,
자기혼자 여유부리며 먹고사는 문제로 봉사하지 않는다.
>18절 스불론지파ㅡ죽음 무릎쓰고 생명 아끼지 않음.
>>7년 환란의 전조를 보며 더큰 환란과 코로나보다 더강력한 전염병이 오게될 지금시대는, 죽기를 각오해야 신앙생활 할수 있다.
>>지금 오늘 뿌리지 않으면 내일 거두는것은 아무것도 없다.
*옵1:15 행한대로 뿌린대로 심은대로 거둘날이 온다.
오늘이 그날이라면,나는 무엇을 거두겠는가?
>>대충 사는대도 잘먹고 잘사는 사람이 있고, 주님위해 열심히 사는대도 육신적으로 잘되지 않을때에, 하고싶은대로 다하고 사는 인생 이세상이 전부라면 억울하겠지만, 여호와의 만국이 벌할날이 가까왔으니 묵묵히 성실하게, 주님과 교회와 복음을 위해, 그리스도인으로서 모든것 참고 견디고 살아가면 되는것이다.
*갈6:8 씨 뿌리는 밭 2종류.
>육체ㅡ헛수고, 헛고생, 거둘것이 없음, 썩어진것 거둠, 지금은 성공하여 잘사는것처럼 보임.
>성령ㅡ영생, 자기를 돌아봄(갈6:1 반성 성찰)
💥성령의 씨를 잘 심는법
ㅡ(갈6:9)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뿌리기~!
💥성령을 거두기 위한 법
●'낙심 낙담 포기 X',
ㅡ반드시 거두게 되어 있음.
ㅡ어린아이같은 신앙은 하루에 심고 하루에 거두려고 하므로, 뿌렸다면 기다려라~!
●기회를 만들어서 뿌려라~!(갈6:10)
ㅡ기회있는대로, 시간을 내어서, 여건과 상황을 만들어서.
●핑계대지말고 뿌려라~!(전11:4)
ㅡ형편에 맞는 신앙생활이 아닌, 계속 바쁘고 힘들것이니 형편을 만들어서 신앙생활하라.
*고후9:10 심을것을 주시는 하나님.
내게 주신 모든것은 누리라고 주신것이 아니라, 심으라고 주신것이다.
주님 오시는 그날에 받을 상급을 바라보며 성령의 밭에 씨를 뿌리고,
묵묵히 성실히 주의일에 더욱 힘쓰는자 되기를 간절히 소망하며 기도합니다
🙏 🙏
주 님품에서 항시
감사기도 드림니다 아멘
오늘도 말씀들으며 반성합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
지금 코로나 핑게로 심을거 뿌릴거 잘못하고있는 자신을 되돌아보는 은혜되는 시간이였습니다 ~
항상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말씀잘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 합니다~
내가 뿌린 것들을 돌이켜 보니
부끄럽고 두렵습니다
거둘게 없을듯..좌절도 되고 맘도 급해 지지만..
오늘
뿌려야 할것을 깊히 생각해 봐야 할 듯 하네요~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가장 빠른때.!
제가 너무 많이 먹었었습니다 앞으론 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