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아이언 대용으로 좋은 우디아이언 확실히 거리가 잘 나가네 !!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24 вер 2024
  • 우드 잘치는법 모든 골린이들에게 고민이지만 롱아이언 대용으로 좋은 우디아이언 해결 !!
    관용성이 좋은 우드아이언으로 직진성을 살려서 비거리를 3번우드, 3번 아이언만큼이나 보내보자 !!
    얼마전 소개한 우디아이언은 우리가 흔히 말하는 우드아이언의 브랜드명이자 대한민국에서 가성비로 손꼽히는 데이비드 6세대 우디아이언 유틸리티골프채입니다.
    워낙에 골프클럽을 칭하는 명칭이 여러가지다보니 우드아이언, 하이브리드골프채, 유틸리티골프채 등으로 불리는데 그 이유는 우드와 롱아이언의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보완해서 만들어진 골프채이기 때문입니다.
    실제로는 필드에 나가서 확실하게 쳐보고 싶었는데, 일정도 안되도 필드를 예약한 날에는 비가 폭우처럼 쏟아져서 캔슬되는등 당분간은 일정상 스크린에서만 사용해야할거 같습니다.
    
    골프는 그 날의 컨디션은 물론 어드레스시의 다리 간격, 클럽과의 간격 등 아주 미세한 차이만으로도 골프공이 잘맞고 안맞고 하는 미세한 감각의 운동이라 할 수 있습니다.
    결론은 충분히 연습을 해야 아이언이든 우드든 맞출수 있으며, 치는 방식을 제대로 알고 쳐야만 원하는 비거리를 확보할 수 있으며, 롱아이언이나 우드를 치는걸 어려워 하시는 분들에게는 데이비드 6세대 우디아이언이 그래도 정말 치기 수비기에 캠퍼이오가 유틸리티 골프채로 추천합니다.
    남자골프채 무조건 메이커 브랜드의 고가 장비보다는 가성비 좋으면서 비거리를 빼주는 유틸리티 골프채를 추천드립니다 ^^

КОМЕНТАР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