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 corner club - whenever you're ready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23 вер 2024
  • 인디 팝 듀오 “corner club”의 감성 팝 싱글 앨범 [whenever you're ready]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활동하고 있는 혼성 인디 팝 듀오 “corner club (코너 클럽)”이 새 EP 앨범 발매를 앞두고 싱글 앨범 [whenever you're ready]를 선보인다.
    “corner club”은 보컬과 피아노의 “Sav”와 기타 연주, 프로듀싱 및 홍보를 맡고 있는 “Mike”로 구성된 아시아계 미국인 어쿠스틱 인디 팝 듀오로 두 멤버 모두 어떤 모임이나 파티를 가면 항상 방의 가장 모서리 구석진 곳에 있는 성격이었기에, 구석에 있는 사람들끼리 한 팀을 만들었다고 하여 팀 이름을 “corner club” 이라고 지었다고 한다. 그들은 400만 이상의 스트리밍과 월 10만 명의 청취자를 보유하며 인디 팝 씬에서 성공적인 행보를 보여주고있다.
    이번 싱글 앨범 [whenever you're ready]는 베드룸 팝 스타일의 인디 록으로 전 애인과 그의 가상의 새 여자친구에게 보내는 사소하고 신랄한 내용을 담고 있다. “corner club” 이번 앨범을 연주하기 위해 부드러운 보컬에 과격한 연주를 하는 인디록 아티스트 “Lucy Dacus”와 “Mitski” 등에게 영감을 얻었다고 한다.
    편안한 보컬과 어쿠스틱 기타의 절제된 사운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이번 앨범을 들으며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cornerclub #indiepop #bedroompop

КОМЕНТАРІ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