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주식시장에 조롱당하다. 강세장, 약세장 2. 원금의 안전 × 채권투자..인플레로 원금 손실 els..코스피 40프로 하락시 손해 상방 막히고, 하방 열린 투자 고배당주.. 자가 배당 전략이 더 나은 투자 3.손절매..불필요 4.변동성..주식 시장은 변동성이 필연 *주식시장의 변동에 조롱당하지 않으려면 내가 투자한 기업 가치에 집중*
책을 읽어야하는걸 알면서도 비슷해지는 책의 내용에 지치는 부분이 많은것 같다. 책의 형식은 같고 내용은 마치 대학 논문의 서론 본론처럼 비슷해져가고 있는것같다. 제가 볼때 겉표지와 제목에만 온힘을 쓰는것같다 . 나쁘게 본다면 책을 팔면 그만이라는 생각이 언제가부터 들기시작 했다. 좋은책을 가깝게 두고 소장하며 읽고 싶은데 점점 변동성의 장세를 이용하여 사람들의 심리가 움직이고 있기에 너무 많은 책이 아무 대책없이 나오는게 아닌가? 생각해본다.
좋은 책 소개 감사드립니다. 방송 도중에 박성진 대표님께서 Philip Fisher라고 말씀하셨는데, 이 책의 저자는 Ken Fisher로 알고 있습니다. Philip Fisher는 Ken Fisher의 아버지로서 물론 유명한 투자자이시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정정 부탁드립니다.
좋아요는 왜 한번밖에 못누를까요.. 시간이 지나서 다시 들어도 무릎 탁 치며 듣게되네요. 어려운 시장에 다시 들으니 또 좋고요. 종종 나오셔서 좋은 말씀 계속 나눠주세요.
지금 시장에서 저같이 초보투자자들에게 아주 도움이 되는 방송인 것 같습니다. 박성진 대표님 감사하고 올려주신 삼프로 TV에도 항상 감사합니다. 덕분에 편안한 마음으로 주식을 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들었는데 그때는 그렇게 공감을 못했던것 같아요..
오늘 다시 들어보니 역시 대가들의 의견이 매우 소중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요즘처럼불안한장에너무나좋은강의들은듯같습니다..
너무감사드려요~~
다시 들으니 하방이 막혀있고, 상방이 뚫린 주식을 왜 사야 되는지 알겠습니다!! 잃지 않는 투자를 해야 성공할 수 있다는 걸 2년 정도 주식을 하면서 가장 크게 깨우쳤네요!
복 마아니 받으세요 ~무거운 주제도 즐겁게 듣고 배워갑니다 감사합니다
주식 투자 책을 읽으면서 올해는 시작해야겠다고 마음먹고 있었는데, 책들에 대한 정보 감사합니다.
한 달에 두 권씩 읽으며 시작해야겠습니다.
좋은 방송, 수준 높은 방송, 통찰력을 키울 수 있는 삼프로~~~~감사합니다
삼프로님들
건강하세요
삼프로 TV 최고에요!!
존경합니다
주식은 경제가 아니다
철학과 심리학 이다
아무리 공부해도 끝이없다
어렵습니다 , 도를 닦고 나야 투자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감사합니다
1. 주식시장에 조롱당하다.
강세장, 약세장
2. 원금의 안전 ×
채권투자..인플레로 원금 손실
els..코스피 40프로 하락시 손해
상방 막히고, 하방 열린 투자
고배당주.. 자가 배당 전략이 더 나은 투자
3.손절매..불필요
4.변동성..주식 시장은 변동성이 필연
*주식시장의 변동에 조롱당하지 않으려면 내가 투자한 기업 가치에 집중*
아..소름! 연휴때 벤자민그레이엄..켄피셔책보고 있었는데..이렇게 영상으로 보게되다니^^ 삼프로 감사합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영상
우왕 굿
요즘같은 장에 멘탈관리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영상 감사드립니다!!!
이책 완전 좋아요 ^^
2019년 ,2020년,2021년3월….2022년엔 어떤 일이~설레이기도하고 두렵기도한 나날이에요~
맘이 힘들때마다 보는 컨테츠 중에 하나인데~
연휴 막바지에 차분한 맘으로 다시 새겨듣습니다~
감사합니다 😊
책을 읽어야하는걸 알면서도 비슷해지는 책의 내용에 지치는 부분이 많은것 같다.
책의 형식은 같고 내용은 마치 대학 논문의 서론 본론처럼 비슷해져가고 있는것같다. 제가 볼때 겉표지와 제목에만 온힘을 쓰는것같다 .
나쁘게 본다면 책을 팔면 그만이라는 생각이 언제가부터 들기시작 했다.
좋은책을 가깝게 두고 소장하며 읽고 싶은데 점점 변동성의 장세를 이용하여 사람들의 심리가 움직이고 있기에 너무 많은 책이 아무 대책없이 나오는게 아닌가? 생각해본다.
박성진 대표님 회사에 투자를 부탁하려면 하한금액이 얼마쯤일까요? 개인 자금도 받아주시나요?
책 이야기는 얼마 없네요
좋은 책 소개 감사드립니다. 방송 도중에 박성진 대표님께서 Philip Fisher라고 말씀하셨는데, 이 책의 저자는 Ken Fisher로 알고 있습니다. Philip Fisher는 Ken Fisher의 아버지로서 물론 유명한 투자자이시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정정 부탁드립니다.
🍀🍀🍀
1년전 영상인데 지금 시장 분위기와 유사하네요...
역시 시장은 반복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역사(과거)를 통해 배우는것 같습니다.
박성진 대표님의 영상 이번에도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2등
2긍
탈락
아 옛날 거구나 개오뚠이 왜 나오나 했네
1등
서론이 너무 기네요. 시간 아까움
18분정도부터 보시길
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