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12/14] 천일문 핵심 1.0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20 вер 2024

КОМЕНТАРІ • 1

  • @nje246
    @nje246  3 дні тому

    385. 유머의 치료 효과를 인식하고, // 많은 병원들이 웃음 문제를 진지하게 생각하기 시작하고 있다.
    386. 모든 사람은 큰 것을 성취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 인생이 작은 것들로 이루어져 있음을 깨닫지 못하고.
    387. (여행)할 수 있을 때 여행하라, // 그러기 위해 필요하다면 다른 일들을 희생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들이 여행에서 겪은 모험들을 돌이켜본다 / 인생의 하이라이트로 / 그리고 더 많이 여행하지 않았던 것을 후회한다.
    388. 그 순간에 무엇을 해야 할지 몰라서, // 그녀는 그의 어깨에 얼굴을 파묻었다.
    389. 체스는 다른 스포츠와 비슷하다 // 잘하고 싶으면, / 연습해야 한다 / 그리고 건강해야 한다 / 정신적 그리고 신체적인 면에서.
    390. 뒷마당에서 기를 식물을 고를 때, // 토종 식물을 고려할 수 있을 것이다.
    391. 말라리아로부터 수많은 사람들을 치료했기 때문에, // 퀴닌은 매우 유용한 약용 식물이다.
    392. 생산되고 버려지면서, // 종이 책은 환경 폐기물을 만든다.
    393. 여러 해 동안 초대받았기 때문에, // 나는 그들을 또다시 거절할 수 없다고 생각했다.
    394. 이전에는 봄베이로 알려졌는데, // 그 도시는 뭄바이로 개명되었다, / 여신 '뭄바'의 이름에서 유래된, / 1995년에, / 식민지 이름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운동의 일환으로써.
    395. 달리 들은 것이 없으면, // 당신은 휴대용 수화물을 오직 하나만 기내에 가져갈 수 있다.
    396. 불에 불로써 맞서고 싶은 생각이 들 때, // 소방서에서는 보통 물을 사용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397. 일단 약속을 했으면, // 약속을 지켜야 한다.
    398. 최고 권력자로서, // 그는 그 나라에서 지난 10년간 군림해 왔다.
    399. 실험에서 자신들의 역할을 모르는 채, // 참가자들은 위약을 받았다.
    400. 발언자는 계속 진행했다, // 시시각각으로 청중들이 점점 더 지루해하는데도.
    401. 고대의 가장 위대한 문명 중 하나는 / 이집트 문명이었다. 고대 이집트인들은 / 과학의 많은 분야에 뛰어났는데, // 그중 하나가 치과의술이었다.
    402. 박쥐는 놀라울 만큼 장수하는 생물로, // 어떤 것들은 20년 정도의 기대 수명을 가진다.
    403. 다른 사람들과 식사할 때에는, // 입에 음식물이 든 채로 이야기하지 않아야 함을 기억하고, // 씹을 때에는, / 입을 다문 채로 그렇게 하라.
    404. 일기를 쓸 때, // 날짜와 장소를 주의 깊게 기록하는 것이 중요하다.
    405. 일반적으로 말해서, // 역사의 진실은 / 그것이 합의된 이야기라는 것이다.
    406. 이번 달에 유가가 올라서, // 많은 사람들이 대중교통을 생각해보고 있다 / 매일의 출퇴근을 위해.
    407. 기차가 시간표보다 한 시간 연착되었다 / 많은 노선이 취소된 채로, // 그래서 여행객들은 집으로 돌아가야 했다 / 역에서 기다리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