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d TV] 특집 방송 - 마른 뼈들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19 вер 2024
  • 마오즈 이스라엘의 대표로서
    하나님의 나라 이스라엘을 전 세계에게
    알리고 있는 쉬라 소르코 람이 감독한 영화!
    1968년 오직 이스라엘에 관한 성경 말씀으로만
    대사를 만들어 제작되었으며
    이스라엘에 대한 하나님의 약속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놀라운 영화입니다!
    ---------------------------------------------------------------------------------------------
    “당신은 이스라엘에 살게 될 것입니다”
    내가 20대의 어린 소녀였을 때 이런 예언을 여러 번 받았다. 그때는 나의 삶 가운데 하나님과 바르게 정렬되지 않은 영역들이 많았다. 나만의 계획과 목표가 있었고, 이스라엘로 이민한다는 것은 마치 아프가니스탄이나 시베리아와 같은 제3세계로 가는 것처럼 느껴졌다.
    그리고 지금으로부터 50년 전인 1967년 10월 15일, 나는 부모님과 함께 2주 동안 이스라엘을 방문하게 됐다. 불과 4개월 전 2백만이 조금 넘는 유대인들을 국민으로 둔 이 작은 나라는 시리아, 요르단, 이집트, 그리고 이라크가 완전히 멸절시키려고 힘을 합쳐 덤벼든 위기를 탈출해 총리, 육군 참모총장, 그리고 이스라엘 국민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승리를 얻어냈다.
    유대 국가 이스라엘의 행복감이라는 것은 형언할 수 없을 정도였다. 정통 유대교인들에게는 분명 메시아의 시대가 도래한 것이었다.
    세상의 세속적 사람들에게는 설명되지 않는 기적이 일어난 것이었다. 아랍 군대가 진멸되었으며, 아랍인들은 이 전쟁을 통해 큰 교훈을 얻었으리라! 그리고 이스라엘 땅에 다시는 전쟁이 없을 것이다!
    “다시 예루살렘이 우리 것이 되었다!” 모두가 기쁜 황홀감에 반복하며 외쳤다. 이러한 고조된 분위기 속에 우리 가족은 이스라엘에 도착했고, 나는 이스라엘에 계속 머물게 되었다.
    내가 결코 잊지 못하는 두 장면이 있다. 이스라엘 사람들은 1968년 독립기념일을 처음으로 예루살렘에서 기념하게 되었다. 나는 언덕에 올라 (조경이 갖춰지기 전의) 수만 명의 이스라엘 사람들이 자파 게이트 부근을 둘러싸고 있는 광경을 내려다보았다. 사람들은 즉흥적으로, 마이크나 악기도 없이 “황금의 예루살렘”을 부르기 시작했다. 이 곡은 전쟁 직전에 작곡된 노래로, 6일 전쟁의 상징 곡이 되었다.
    그 날 밤늦은 시간, 예루살렘의 거리는 아코디온과 클라리넷 들고 발코니에 나와 있는 음악인들로 가득했고, 군인들은 거리 여기저기에 원을 만들고 소총을 높이 들어 원뿔형으로 만들고 밤새 호라를 추었다......
    전문을 보시려면 링크를 클릭하세요 www.bradtv.co.k...

КОМЕНТАРІ • 11

  • @TV-lm5bv
    @TV-lm5bv 3 роки тому +2

    주님의 구원하심의 크신 은혜 감사하고 감사합니다!!!아멘아멘

  • @KevinLee-mv9sf
    @KevinLee-mv9sf 6 років тому +10

    시122:6.예루살렘의 평화를 위하여 기도하라. 예루살렘을 사랑하는 자는 형통하리로다

  • @Bellair20
    @Bellair20 6 років тому +3

    보는 내내 심장이 떨리고 울컥해져서...브래드 TV 제작진에게 감사드립니다. 장님 눈 뜨는 기분이 이럴까요?

  • @hannaphipps1740
    @hannaphipps1740 4 роки тому +1

    감격스런모습들을 보며 한국의 새마을 운동을 떠오르네요. 이스라엘에게서 재건을 배우고 하나님의 얼굴을 찿고 생육하고 번성해온 50여년의 세월에 감사합니다.이제라도 한국이 하나님 경외함을 회복하고 죄에서 떠나고 메시아닉 유대인들을 위해 기도하며 굳게 손을 잡고 함께 다시 오실 주님을 맞을 준비를 할수 있기를 기도드립니다.귀한 영상 감사합니다

  • @chongdavis1048
    @chongdavis1048 7 років тому +19

    하나님 , 이시여 이스라엘에게 말씀 하신 언약을 신실하신 하나님께서 이루심이 오늘 날과 같습니다 ! 두렵고 떨며 경외 받으시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그렇습니다 이스라엘을 범하는 자는 바로 하나님의 눈동자를 범하는 것임을 나라와 족속과 민족과 방언들이 알게 하시고 이스라엘을 위하여 축복하고 위로하며 예루살렘의 평화가 있기를~~~! !

  • @donaldtrump1123
    @donaldtrump1123 6 років тому +3

    영화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