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 아주 뛰어난 품질의 흑소가 있었죠. 조선때부터 소고기를 좋아했기 때문에 좋은 소가 많았는데 그게 흑소였죠. 그런데 그 흑소가 일제강점시 시절 한순간에 사라집니다. 그리고 공교롭게(?) 그 시점에 뜬금없이 하늘에서 뚝 떨어지듯 일본에 검은 색의 와규가 생겨납니다. 그리고 또 하필 공교롭게도 일본은 한국의 전통 소는 오직 황소뿐이다. 이렇게 홍보를 하기 시작하죠. 이 사실을 어디에 올리기라도 하면 당장 반박하는 글이 산더미처럼 올라오더군요. 증거가 있냐면서요. 일본의 소는 옛날부터 계속 있던 것이라면서요. 우리나라 강점하던 그 시기에도 제대로 된 고기요리도 없던 일본인데 말이죠. 물론 욕설은 덤이죠. 역돋님. 이것에 대해 한 번 영상만들어 볼 생각은 없으신가요?
오잉 요샌 1분짜리 짧은거 자주하시네요?
그래서 왜 횡성에 우시장이 형성됐는데요?...ㅠㅠ 아저씨 역사를 보는 재미 중에 왜 그랬는지 알아가는거잖아요
그냥 횡성 한우에 대해 설명만 하고 끝...
한우는... 너무 비싸~~~ 전 돼지가 좋습니다.. 다음에는 삼겹살이나 족발을 리뷰하는걸로..
우리나라에 아주 뛰어난 품질의 흑소가 있었죠. 조선때부터 소고기를 좋아했기 때문에 좋은 소가 많았는데 그게 흑소였죠. 그런데 그 흑소가 일제강점시 시절 한순간에 사라집니다. 그리고 공교롭게(?) 그 시점에 뜬금없이 하늘에서 뚝 떨어지듯 일본에 검은 색의 와규가 생겨납니다. 그리고 또 하필 공교롭게도 일본은 한국의 전통 소는 오직 황소뿐이다. 이렇게 홍보를 하기 시작하죠. 이 사실을 어디에 올리기라도 하면 당장 반박하는 글이 산더미처럼 올라오더군요. 증거가 있냐면서요. 일본의 소는 옛날부터 계속 있던 것이라면서요. 우리나라 강점하던 그 시기에도 제대로 된 고기요리도 없던 일본인데 말이죠. 물론 욕설은 덤이죠.
역돋님. 이것에 대해 한 번 영상만들어 볼 생각은 없으신가요?
그렇죠.
우리흑소~
바로 인식하고 계신거 같습니다.
그냥 맛있으닌깐^^;
세뇌로 만들어진 맛. 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