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다문화학교] 2024년 8월 초등 여름방학 캠프-저학년 영상

Поділитися
Вставка
  • Опубліковано 21 вер 2024
  • [LG다문화학교] 2024년 8월 초등 여름방학 캠프-저학년 영상
    안녕하세요! 7월 29일-30일, LG다문화학교는 초등학교 저학년 과정생(1~3학년) 60여 명, 멘토 20여 명 등과 함께 2024년 8월 여름방학 캠프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캠프 주제는 "일상을 수호하는 나만의 히어로"였습니다. 일상 속 문제와 관련된 이중언어를 학습한 후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자신의 '히어로'를 떠올려 보고, 일상 속 문제로 만들어진 악당을 물리친 후 치유된 모습을 그려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학부모님들을 위한 금융교육 또한 성공적으로 열렸습니다.
    수업 후, 파주 민통선 안에 있는 "캠프 그리브스"에 방문하여 언어권별 발표, 체육활동, 그리브스티어링(팀별 미션 수행) 등을 진행했습니다.
    캠프 마지막은 임진각 평화누리공원 바람개비 앞에서 단체사진을 찍는 것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캠프는(초등 고학년 포함) 역대 최대 인원이 함께 했는데요. 그래서 더욱 뜻깊었습니다. 학생들은 무척 더운 날씨에도 최선을 다해 이 캠프에 참여해 주었으며, 멘토 선생님들도 학생들을 훌륭히 인솔해 주었습니다. 캠프는 안전하게 잘 마쳤답니다 :)
    내년에 이어질 2025년 캠프 또한 알차게 구성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КОМЕНТАРІ • 13

  • @小山佳世-y8i
    @小山佳世-y8i 3 дні тому

    일본어 윤소이
    선생님과 친구들 만날 수 있어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내년에도 꼭 참석하겠습니다♡

  • @marineboycw
    @marineboycw 10 днів тому

    중국어 / 여은비 늘 아이들에게 기쁨을 주는 LG다문화학교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나날이 발전하는 프로그램과 따뜻한 교우관계를 만들어주는 기회들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프로그램으로 어릴적 따뜻한 꿈을 간직 할 수 있도록 배려 부탁드립니다. 좋은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

  • @张婉舒장원서
    @张婉舒장원서 10 днів тому

    중국어 멘토 장원서 / 우선 아이들과 학교에서 만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역시 온·오프라인 만남은 느낌이 달라서 서로에게 더 친근하고 친숙하게 느껴지네요. 솔직히 이 캠프에 대한 기대가 컸습니다. 아이들은 자신을 단련하고, 부모를 떠나 외박을 하고,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자신의 멘토를 만나고, 사회의 문제점들을 배울 수 있고,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어 정말 멋집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좋고 동시에 LG다문화학교의 일원이 될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우리가 앞으로 점점 더 좋아지길 바랍니다.

  • @LG-yw5bo
    @LG-yw5bo  11 днів тому

    몽골어 멘토 전민재 / 아이들의 행복한 미소를 보며 제가 오히려 동심으로 돌아가 긍정적 에너지를 많이 얻어간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꿈을 잃지 않고 원하는 것 모두 이룰 수 있도록 항상 곁에서 응원하겠습니다!

  • @yo-lq1pq
    @yo-lq1pq 11 днів тому

    중국어 이하준/ 아이가 중국어 수업 받으면서 몇달동안 이번 캠프를 기대했어요.태여나서 처음으로 부모와 떨어져서 1박 2일을 보내는 뗄림과 멘토 선생님과의 만남, 다양한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 덕분에 친구도 사귀고 많은 경험과 자신감 추억이 생겼다고 하네요 . 영상에 금융교육 받고 인터뷰한 저의 모습도 보이네요.눈이 아픈 상태여서 도움 받은 만큼 소감을 꾹꾹 담아 전달은 못했지만, 배운 지식을 활용하여 보험 리모델링하고 적금도 신규 가입했어요 ~ 엘지다문화학교 관계자 샘들 감사합니다 .

  • @은정의맛집
    @은정의맛집 9 днів тому

    베트남어 3학년 신재현, 신재영/ LG 다문화 캠프를 참여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처음으로 부모님 없이 다문화 친구들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너무 감사하고 내년에도 꼭 참여하고 싶습니다.

  • @LG-yw5bo
    @LG-yw5bo  11 днів тому

    한국어 한정모 / 캠프는 갈 때 아들을 매우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집에 와서 많은 이야기를 했습니다. 아이는 친구들과 사귀고 선생님들의 재미있는 생활과 많으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아이는 말을 많이 할 수 없지만 자신있게 자기소개를 할 수 있지만 훨씬 더 많은 경험과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선생님과 LG다문화학교에서도 많은 도움과 여건을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G다문화학교 사랑합니다.

  • @user-io8qj2ot2p
    @user-io8qj2ot2p 11 днів тому

    중국어 멘토 배가은 / 캠프에서 오랜만에 멘티들을 만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캠프에서 친해진 만큼 남은 학기엔 더 재밌게 공부했으면 좋겠어요!! 얘들아 건강하게 지내다가 내년에 다시 만나자 >< !!!

  • @cherriehuang423
    @cherriehuang423 5 днів тому

    한국어 _황진아
    이번에 참여한 캠프가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엄마와 떨어지니 슬퍼서 눈물이 계속 났습니다.
    캠프는 처음이라 무서웠지만 캠프를 가보니 우릴 챙겨주시는 선생님과 재미있는 친구들이 있어서 너무 좋은 1박2일 이었습니다.
    매주 화상으로 공부하는 선생님을 직접 만나서 좋았고 내가 생각했던 선생님의 모습보다 키가 너무 크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런데 조금 아쉬운 점이 있었습니다.
    저는 집이 아닌 곳에서 친구들과 함께 잠을 잔다는 것이 좋았는데 한번만 자고 끝나서 정말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또 캠프를 간다면 꼭! 갈것입니다.

  • @나영-l2g
    @나영-l2g 11 днів тому

    중국어 김선우/ LG다문화학교 통해서 울선우가 중국어 대해 관심 많이 생겼네요~!은솔샘도 넘 재미있게 가르져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려요~~!!♡
    이번 1박2일 캠프 통해서 다양한 문화도 배워서 선우가 많이 신났어요~~!!친구들도 많이 사귄다고 들었어요!♡
    비록 다문화 가정이지만 LG다문화학교 덕분에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당^^♡
    다시 한번 대단히 감사합니다!!♡
    LG다문화학교 최고👍

  • @Gina-v5n
    @Gina-v5n 11 днів тому

    중국어 정영찬/이번에 제가 처음으로 엘지다문화학교 캠프를 참여하게 돼서 많이 기다렸어요. 배가은 선생님과 드디어 직접 만나게 됐고 팀 멤버들과 같이 재미있는 수업도 했고 외국어대학교에서 구경도 했고 너무 신이 났어요. 저는 다른 일정때문에 풀 캠프를 참여 못 하지만 참여한 동안에 열심히 했어요. 제가 이번에 제일 좋아하는 게 바로 엘지다문화학교 선배가 설계한 몬스터예요. 모양도 멋지고 의미도 좋고 각 나라의 문화도 포함해서 너무 인상이 깊었어요. 선생님들이 해주신 쇼도 좋아했어요. 엘지다문화학교 모든 선생님,열심히 캠프를 준비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Gina-v5n
    @Gina-v5n 11 днів тому

    중국어 정현수/ 2년 전에 캠프를 너무 재미있게 참여하기 때문에 이번에 엄청 기대하였어요. 평소에 줌에서만 만나던 멘토 선생님과 같이 수업도 듣고 활동도 하고 너무 즐거웠어요.일정때문에 하루만 참여하게 되었지만 첫 날에 진행된 수업 과 활동을 다 열심히 참여하였어요. 캠프를 덕분에 어학 명문대 한국외국어대학에서 수업을 받은 경험을 너무 소중하다고 생각해요. 대학생 누나 와 형들을 보면 동기부여가 되었어요. 저도 앞으로 열심히 공부하면 멘토 선생님처럼 좋은 대학교에서 공부도 하고 친구도 만날 수 있을까 싶었어요. 엘지다문화학교 모든 선생님,감사합니다.^^

  • @LG-yw5bo
    @LG-yw5bo  11 днів тому

    중국어 권서은 / 안녕하세요 저는 서은이에요. 계속 온라인으로 수업해서 이번에 직접 선생님들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이번에 오랜만에 본 친구도 만나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이번 캠프에 미니운동회 제일 재밌었어요. 공을 굴려서 경기했고 친구랑 같은 팀이 되어서 너무 좋아요. 발표할 때 긴장했지만 선생님들 저를 많이 도와주셨어요. 그림을 잘 그렸다는 칭찬도 들었고 친구들이랑 같이 놀고 자고 밥먹고 좋은 추억이 많이 생겼어요. 다음 캠프도 갈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