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팁 추가 사항 - 정사이즈로 신었을 시에 완전 딱 맞습니다. 편하기는 하지만 발이 좀 부으면 답답할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 오솔라이트 인솔 하나로는 살짝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특히 앞발 부분! - 그래서 칼발 기준 반업+다이소의 얇고 탄성 있는 인솔 추가! 하니 훨씬 더 쾌적한 착화감을 보여줬습니다. - 다만 뒷꿈치가 초반에는 잡아주는 느낌이 적었으나.. 좀 더 신으니 괜찮았습니다! = 고로 칼발은 반업, 일반~발볼러 분들은 1업 후에 인솔 추가하시는 것을 추천!
안녕하세요, 문쿤님! 영상 속에 잠시 등장한 문사장입니다!! 정말 감사하게도 저희 제품을 직접 구매해주시고 이렇게 멋진 영상으로 소개까지 해주시다니, 진심으로 감동했습니다!!! 제품의 작은 디테일까지 세심하게 담아주셔서 많은 분들이 더 잘 이해하고 공감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문쿤님의 진심 어린 리뷰 덕분에 저희도 더 큰 책임감을 느끼게 되었고, 저희 제품이 문쿤님의 일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그것으로도 큰 보람이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퀄리티와 완성도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문사장님!! 귀한 분께서 방문을 해주시다니! 방문과 댓글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모르면 아쉬울 것이 분명한 너무 좋은 신발을 만드셨기에 당연히 영상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리뷰 영상을 보게 되실 많은 분들께도 도움이 되는 것은 당연하고 이러한 신발을 전개하고 계시는 문사장님께도 작게나마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지금도, 앞으로도 좋은 제품들 감사합니다!! (당장은 스파이더로 한번 더 감사를!!ㅎㅎ) 그러고 보니 제가 옛날에 에이징CCC의 가죽 의류를 몇 번 구매했었는데...알고 보니 야세와 더불어 문사장님이 모두 전개하시는 브랜드더라고요! 신발도 의류도 매우 감사히 잘 사용하겠습니다!?
문쿤님 왼발과 오른발을 바꾸면 저와 똑같은 싸이즈!!! 그래서 이 채널 진짜 좋아하고 유용합니다. 저도 예전엔 좀 핏하게 신는거 좋아해 245 많이 선호했는데 사이즈 잘 없는데다 발 볼도 약간 있는 편에 평발이라 250도 종종 신다가 결국 나이들고 발도 붓고 변형도 오고 하다보니 250에 대체로 맞추니 거~의 모든 브랜드 모~든 신발에 250 찾으면 불편하지 않았던것 같습니다.(닥터마틴 1461은 250 괜찮다 싶었는데 가죽이라 늘어난다며 240~245를 물집 잡혀가며 길들이길 추천하더군요. 망설이고 있습니다.) 야쎄 신발 이쁘고 편하고 코디 범용성 좋고 끌리네요. 한국서 보낸 한달간의 휴가가 끝나가는데 출국 전에 한국서만 구할 수 있는거 뭐 하나 사갈까 고민중에 이것도 후보로 올립니다.ㅎ
안녕하세요 김신우님! 이런 발 사이즈..정말 보기 힘든데..매번 댓글로 말씀주실 때마다 신기하다고 느낍니다 ㅎㅎㅎ 진짜..우쨔 발이 요래 작은건지!! 남자와 여자 중간을 걸쳐서 정말 구하기도 신기도 애매한 것 같습니다 ㅎㅎㅎ 저도 앵간하면 크게 나오는 신발들 아닌 이상은 250으로 주문하고 신는 것이 마음 편하더라구요. 혹시라도 크면 인솔을 추가로 넣는다던가 아니면 꽉끈을 한다던가 하는데...너무 타이트하면 당장 신을 때는 괜찮아도 오래 신으면 발이 부어서 영 불편하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닥마의 악명을 잘 알고 있어서 앵간하면 쳐다도 안 보고 있답니다. 이쁜 것이 참 많은데..허허.. 그래서 캠퍼랩으로 눈을 ㅎㅎㅎ 아무튼! 이 야세! 가성비로 정말 신기 좋답니다. 제가 요약 마지막에 말씀드린 최겨울님과의 콜라보가 12월 19일? 정도쯤으로 알고 있는데.. 그것을 마저 노려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해외에서도 패셔너블하고 편하게 신기 좋을 것 같습니다. 근데 한국으로 휴가를!? 외국 생활이시라니..능력자셨군요!! 👍👍 므찝니다!!
안녕하세요 노숙자페이스님! 좋은 신발을 먼저 즐기고 계셨었군요! 저도 블랙이 무척 탐났지만 집에 워낙 검은 신발이 많아서 눈물을 머금고 머쓱타드를 구매했지만.. 좋은 세일가가 자꾸 눈에 밟혀서 추가 구매를 하고 싶어지네요 ㅠㅠ 이래놓고 스파이더로 추가 구매 예정이지만요 ㅎㅎ! 진짜 여러 면에서 빠지지 않고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아주 좋은 신발인 것 같습니다!! (노숙페이스 뭔가 입에 착 감겨서..좋네요! ㅎㅎㅎ)
@@kongking-u7x 안녕하세요 콩킹님! 그런 비하인드가 있었군요.. 그래서 어찌보면 지금의 가격이 가능한 것이 아닐까 싶네요. 말씀주신 사진도 보닌깐 정말로 비브람과 겉감 소재도 다르네요 허허.. 이 부분으로는 다음 영상 때 다뤄보던가 문의를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완두콩님! 먼저! 혹 공홈에서만 확인하신 것은 아닐까요? 공홈은 저도 정보가 제대로 안 나와서 볼 수가 없어서 다른 판매처에 보닌깐 상세하게 적혀있더라고요. 이 부분은 야세측에서 확인하고 고쳐야 할 문제 같습니다. (간단하게 무땡사만 가더라도 정보의 양이 확 다른) 두번째로 제 영상 보시면..저는 제가 직접 찾아서 구매를 하였답니다ㅠ 제가 다른 유튜버나 인스타는 최대한 찾지 않고 대부분 판매처의 후기로만 선정하거든요! 물론 이 신발은 최겨울님의 라방을 통해 잠깐 알게 되었던 것이 계기긴 하지만.. 선정 기준은 '구매자들의 좋은 반응'입니다! 아 그리고 혹시 영상에서 장사 잘 된다는 언급이나 뉘앙스는 없었는데..혹 그렇게 느껴진 부분이 있었을까요? 소재는 제 전문이 아니라 견식이 짧지만 혹시 사진만으로 그 스웨이드의 질을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gpt에 물어봐도 어렵다고만 나오네요..흑.. 디자인은! 난이도는 모르겠으나 일단 현혹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아무튼! 공홈 말고 다른 판매처 정보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ㅎㅎ
*사이즈팁 추가 사항
- 정사이즈로 신었을 시에 완전 딱 맞습니다. 편하기는 하지만 발이 좀 부으면 답답할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 오솔라이트 인솔 하나로는 살짝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특히 앞발 부분!
- 그래서 칼발 기준 반업+다이소의 얇고 탄성 있는 인솔 추가! 하니 훨씬 더 쾌적한 착화감을 보여줬습니다.
- 다만 뒷꿈치가 초반에는 잡아주는 느낌이 적었으나.. 좀 더 신으니 괜찮았습니다!
= 고로 칼발은 반업, 일반~발볼러 분들은 1업 후에 인솔 추가하시는 것을 추천!
저도 주문했는데 1월에 배송된다네여 영상보니까 빨리신거싶어지네요😂
@@늬윤 워우우.. 최겨울님 콜라보가 아무래도 빨리 올 수도 있으니 그쪽이나 다른 한정판으로 살짝 돌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 같습니다! 근데 기다릴만한 값어치가 있숨당!
안녕하세요, 문쿤님! 영상 속에 잠시 등장한 문사장입니다!!
정말 감사하게도 저희 제품을 직접 구매해주시고 이렇게 멋진 영상으로 소개까지 해주시다니, 진심으로 감동했습니다!!! 제품의 작은 디테일까지 세심하게 담아주셔서 많은 분들이 더 잘 이해하고 공감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문쿤님의 진심 어린 리뷰 덕분에 저희도 더 큰 책임감을 느끼게 되었고, 저희 제품이 문쿤님의 일상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그것으로도 큰 보람이 될 것 같습니다!!!! 앞으로 더 좋은 퀄리티와 완성도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문사장님!! 귀한 분께서 방문을 해주시다니! 방문과 댓글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모르면 아쉬울 것이 분명한 너무 좋은 신발을 만드셨기에 당연히 영상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리뷰 영상을 보게 되실 많은 분들께도 도움이 되는 것은 당연하고 이러한 신발을 전개하고 계시는 문사장님께도 작게나마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지금도, 앞으로도 좋은 제품들 감사합니다!! (당장은 스파이더로 한번 더 감사를!!ㅎㅎ)
그러고 보니 제가 옛날에 에이징CCC의 가죽 의류를 몇 번 구매했었는데...알고 보니 야세와 더불어 문사장님이 모두 전개하시는 브랜드더라고요! 신발도 의류도 매우 감사히 잘 사용하겠습니다!?
문쿤님 왼발과 오른발을 바꾸면 저와 똑같은 싸이즈!!!
그래서 이 채널 진짜 좋아하고 유용합니다.
저도 예전엔 좀 핏하게 신는거 좋아해 245 많이 선호했는데 사이즈 잘 없는데다 발 볼도 약간 있는 편에 평발이라 250도 종종 신다가 결국 나이들고 발도 붓고 변형도 오고 하다보니 250에 대체로 맞추니 거~의 모든 브랜드 모~든 신발에 250 찾으면 불편하지 않았던것 같습니다.(닥터마틴 1461은 250 괜찮다 싶었는데 가죽이라 늘어난다며 240~245를 물집 잡혀가며 길들이길 추천하더군요. 망설이고 있습니다.)
야쎄 신발 이쁘고 편하고 코디 범용성 좋고 끌리네요. 한국서 보낸 한달간의 휴가가 끝나가는데 출국 전에 한국서만 구할 수 있는거 뭐 하나 사갈까 고민중에 이것도 후보로 올립니다.ㅎ
안녕하세요 김신우님! 이런 발 사이즈..정말 보기 힘든데..매번 댓글로 말씀주실 때마다 신기하다고 느낍니다 ㅎㅎㅎ 진짜..우쨔 발이 요래 작은건지!! 남자와 여자 중간을 걸쳐서 정말 구하기도 신기도 애매한 것 같습니다 ㅎㅎㅎ
저도 앵간하면 크게 나오는 신발들 아닌 이상은 250으로 주문하고 신는 것이 마음 편하더라구요. 혹시라도 크면 인솔을 추가로 넣는다던가 아니면 꽉끈을 한다던가 하는데...너무 타이트하면 당장 신을 때는 괜찮아도 오래 신으면 발이 부어서 영 불편하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닥마의 악명을 잘 알고 있어서 앵간하면 쳐다도 안 보고 있답니다. 이쁜 것이 참 많은데..허허.. 그래서 캠퍼랩으로 눈을 ㅎㅎㅎ
아무튼! 이 야세! 가성비로 정말 신기 좋답니다. 제가 요약 마지막에 말씀드린 최겨울님과의 콜라보가 12월 19일? 정도쯤으로 알고 있는데.. 그것을 마저 노려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해외에서도 패셔너블하고 편하게 신기 좋을 것 같습니다. 근데 한국으로 휴가를!? 외국 생활이시라니..능력자셨군요!! 👍👍 므찝니다!!
야세 트레킹화 저는 블랙먼저 사서 신고다니다가 블프때 머스타드랑 모카 2개더 들였습니다 디자인 착화감 빠지는게없어서 가을 겨울 내내 신고있음 생활방수도 되서 비오는날도 신어도 양말 흥분안됨
안녕하세요 노숙자페이스님! 좋은 신발을 먼저 즐기고 계셨었군요! 저도 블랙이 무척 탐났지만 집에 워낙 검은 신발이 많아서 눈물을 머금고 머쓱타드를 구매했지만.. 좋은 세일가가 자꾸 눈에 밟혀서 추가 구매를 하고 싶어지네요 ㅠㅠ 이래놓고 스파이더로 추가 구매 예정이지만요 ㅎㅎ! 진짜 여러 면에서 빠지지 않고 소비자를 만족시키는 아주 좋은 신발인 것 같습니다!! (노숙페이스 뭔가 입에 착 감겨서..좋네요! ㅎㅎㅎ)
저도 겨울 대비로 3달전에 8만원대에 구매해서 아주 잘 신고 있습니다. 허허
@@user-my4xi5lz3w 안녕하세요 ㅎㅈㅎ님! 아직도 잘 신고 계신 것을 보니 역시나 괜찮은 신발! 이네요 ㅎㅎ 요즘 날씨에 딱 신기 좋은 것 같더라구요! 저도 같이 참여하겠습니다 ㅎㅎㅎ
배송대기 한달이상이에요 😂
와, 그렇게 됐나요? ㅎㄷㄷ;; 일반 모델은 제가 샀던 무x사 블프 때 엄청 풀었던 것 같은데..그 이후로 아예 제작이 밀렸나보네요; 찾아보니 일반 말고도 다른 매력적인 모델이 많으니 한번 둘러보시는 것도!?
275를 사야하나... 280을 사야하나 요즘 아식스만 신어서 280만 신는디...
@@훈발놈-x9n 안녕하세요 훈발님! 아식스 280이 잘 맞으시다면 동 사이즈로 추천드리겠습니다. 작아서 못 신는 것 보다는 좀 크면 얇은 인솔을 추가하는 선택이 가능해서 안전하죠!
선댓글😊 잘볼게요
ㅎㅎㅎ 봐주시기만 해도 너무 감사한데! 늘 댓글도 남겨주셔서 더 더욱 감사드립니다!!! >
겉감소재랑 비브람 어느순간 바꾸더니 스리슬쩍 상품설명 수정한게 짜침
지금도 상품설명 사진중에 신발 4개 쌓아놓은 사진보면 예전 제품 사진붙여놨음
@@kongking-u7x 안녕하세요 콩킹님! 그런 비하인드가 있었군요.. 그래서 어찌보면 지금의 가격이 가능한 것이 아닐까 싶네요. 말씀주신 사진도 보닌깐 정말로 비브람과 겉감 소재도 다르네요 허허.. 이 부분으로는 다음 영상 때 다뤄보던가 문의를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페이지에 소재설명도 제대로 안되어있고 무슨 바이럴만 잔뜩하고 유튜버들한테 뿌리기만하면 장사 잘되는건가..
하급 스웨이드,난이도 낮은디자인에 스티치로 현혹 ㅋ 가격이 비싸보이네요..
오?하고 홈페이지 들어가봤다 제대로 된 설명이 없어 제가 보고 내린 판단입니다.
안녕하세요 완두콩님!
먼저! 혹 공홈에서만 확인하신 것은 아닐까요? 공홈은 저도 정보가 제대로 안 나와서 볼 수가 없어서 다른 판매처에 보닌깐 상세하게 적혀있더라고요. 이 부분은 야세측에서 확인하고 고쳐야 할 문제 같습니다. (간단하게 무땡사만 가더라도 정보의 양이 확 다른)
두번째로 제 영상 보시면..저는 제가 직접 찾아서 구매를 하였답니다ㅠ 제가 다른 유튜버나 인스타는 최대한 찾지 않고 대부분 판매처의 후기로만 선정하거든요! 물론 이 신발은 최겨울님의 라방을 통해 잠깐 알게 되었던 것이 계기긴 하지만.. 선정 기준은 '구매자들의 좋은 반응'입니다!
아 그리고 혹시 영상에서 장사 잘 된다는 언급이나 뉘앙스는 없었는데..혹 그렇게 느껴진 부분이 있었을까요?
소재는 제 전문이 아니라 견식이 짧지만 혹시 사진만으로 그 스웨이드의 질을 알아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gpt에 물어봐도 어렵다고만 나오네요..흑..
디자인은! 난이도는 모르겠으나 일단 현혹되게 만드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아무튼! 공홈 말고 다른 판매처 정보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하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