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리 캐스크 위스키를 한 번도 경험해보지 않은 입문자입니다. 그래서 기회가 된다면 홈플러스에서 살 수 있다고 하는 그랜지스톤 셰리 캐스크로 입문해보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완전 품절인 상태라 대신 탐나불린 셰리, 네이키드 몰트 중 하나로 입문해보려고 했는데 코스트코 간 김에 찾아보니 다 취급하지 않는 상품인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급하게 대체재로 주라 12년 셰리가 눈에 들어와서 구매해봤습니다. 입문하기에는 괜찮을거 같다는 말씀에 고민도 않고 바로 집었네요.
셰리 캐스크 위스키를 한 번도 경험해보지 않은 입문자입니다. 그래서 기회가 된다면 홈플러스에서 살 수 있다고 하는 그랜지스톤 셰리 캐스크로 입문해보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완전 품절인 상태라 대신 탐나불린 셰리, 네이키드 몰트 중 하나로 입문해보려고 했는데 코스트코 간 김에 찾아보니 다 취급하지 않는 상품인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급하게 대체재로 주라 12년 셰리가 눈에 들어와서 구매해봤습니다. 입문하기에는 괜찮을거 같다는 말씀에 고민도 않고 바로 집었네요.
셰리 위스키를 좀 종류별로 사봐야겠군요. ㅎㅎ
오늘 코코에서 주라 쉐리를 사왔는데 호불호가 많이 갈리네요. 개봉할지 반품할지 고민중입니다.
...뭐지 선생님 보다 세계지리를 더 잘 가르치시는 것 같은 이 기분은...? 주라 섬에 대해 공부하고 싶다면 여기로오~!
ㅎㅎ 감사합니다!
각 라인업마다 평가가 극과극으로 나뉘는 주라위스키입니다
예나 지금이나 가격차이가 없다는 것도 특징이죠
입맛에 맞는다면 다른 위스키들이 걸어가고 있는 길에 올라타기 전에 쟁여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번에도 영상 잘 봤습니다. 사람보다 사슴이 더 많은 섬이라.... 흥미롭네요. 😊
9:56 - 여러분! 저 관종 아입니다!
관😄종
왠지 맛도리같은 너낌적인 너낌!!
주라는 평소 궁금하게 생각하던 위스키지만
맛이 좀 가볍다는 경험자들의 평이 있었는데,
그 궁금증을 해결해 주시는 오늘 컨텐츠 정말 좋네요.
오늘도 한 잔 눈으로 잘 마시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맛있게 즐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라...영상 잘 봤습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올봄 친구가 생일선물로 선물해줬는데 맛이 괜찮았어요
술 선물 주는 사람은 좋은 사람!
피니시가 역대급으로 짧아서 아쉽다는 느낌을 받은 위스키입니다
계속 먹으면..!ㅋㅋㅋ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PX에서 51800원에 구입해서 먹는중
왜인진 모르겠는데 19년 the paps도 독특한데 피니시가 없다싶은..
주라주라 남주라? 대체재가.. 많아보이는 친구
가격이 좋아서요 ㅎㅎ 나주라!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