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저 교포분 정말 대단하시네요~!!! 부디 사건이 원만하게 끝나서 엉뚱하게 피해 보시는 일이 없으셨으면 합니다. 그나저나 식당에서도 인질극이라니...ㅜㅜ 브라질의 무시무시안 치안 상황을 다시 한 번 간접적으로 느끼게 됩니다... 오늘도 좋은 뉴스 전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브라질 사법당국이 정의롭디면 저 사격선수에게 상을 주지는 못할 망정 불이익을 겪게 해서는 안됩니다. Se a aplicação da lei brasileira estiver justificada, não deve ser permitido que ela suba desvantagens, mesmo que não possa recompensar esse tirador.
우리가 총든 강도를 무서워 하지만 영상속 저 한인은 크게 긴장하지 않으며 총격전을 결심했을 땐 한치의 망설임이 없네요. 사실 아무리 무장강도라도 정확한 조준이 아니라면 상대를 쉽게 쓰러뜨리지 못한다는걸 사격선수 출신은 잘 알고 있었던 거죠. 총 쏘면 우수수 목숨이 날아가는건 영화속에서나 일어나는 초현실적인 장면이란걸 군대에 가서나 알게 되었지요. 현지 보도에 의하면 현지 경찰은 무장강도들이 식당주인이 번 돈을 은행에 예금하지 않고 집에 현금으로 보관하고 있다는 걸 알고 범행을 한 것으로 미루어 전현직 식당종업원 혹은 식당 내부사정을 잘 아는 지인이 이 정보를 무장강도에 알렸을 거라 보고 수사를 하고 있다네요.
총기를 안다뤄본 사람들은 쉽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1명의 개인이 다수의 무장 강도를 상대하면서 안~전하게, 강도가 사망하지 않게 한다는 건 영화속에서나 하는 짓입니다. 범죄자가 총기를 소지하고 있다는 건 어느순간이든 기회만 오면 발포할 수 있기 때문에, 안일한 생각 하고있다간 본인이 한순간에 사망하게 됩니다.
그냥 한판 붙겠다는 생각으로 휴대전화를 넘기고 여유있게 제발로 다가가는 모습이 개포스있네..... 어짜피 일반 땅개로 군대 갔다온거면 권총 사격 훈련 받았을 확률은 많이 낮은데, 그냥 제대로 훈련된 선수인거네.. 자세가 딱 나오는게..... 이런 뉴스가 현지에서 크게 나오고 영상도 많은 사람이 보게 된다면 한국인 노려서 강도질하는게 위험하다는 인식도 생길 수 있고, 훌륭한 일을 했다.
와...이거 왜 몰랐지...-.-;; 저런 용기는 아무리 훈련을 받았다고해도 쉽게 나오는게 아니야. 우리(한국) 정부는 저 사람을 위해 최대한 노력해야 될건데 보도도 제대로 되지 않는거 봐선 전혀 움직일 생각이 없는건가. 글을 적고 다시 검색을 해봐도 주요매체에서는 한줄 기사도 없네..ㅡㅡ; 욕나온다.ㅡㅡ;
이놈들아 한국인은 그냥 건들지마라.. 우리 작은 아버님이 훨남전 아주 유명한 바로 그 청룡부대, 오실 때 영화에서나 볼 법한 흔적을 몸에 지니신 채 오셨고, 나야 뭐 별 볼 일없는 .인간이지만 이상하게 군에서 총을 잘 쏴서 각종 혜택?을 누린.. 나뿐일까? 한국인의 절반이 군대를 가고 예비군이 수백만인 데.
이건 정당방위가 아닌데 이유는 간단하죠 민간인이 무기를 들고 강도와 총격전할 권한이 없습니다 저 민간인은 경찰에 알리는것까지가 권한이지 본인이 위험에 처하지도 않았는데 총을 들고 강도에게 다가가서 총질를 했다는건 권한 밖입니다 이것이 정당방위가 된다면 칼을 든 강도에게 누구나 칼을 들고가서 죽여도 된다는 이야기가 성립하거든요 이건 정당방위가 아닙니다
핸드폰 주고 걸어가는 모습이. 담력이. 대단하심. 상대는 4명인데.
4명중 2명은 식당에 인질 잡고 있었고 남은 2명이 식당사장 집에 돈 가지러 갔다가 루비콘강을 건넌 상황입니다.
한국대사관에서 신변보호를
빨리해주길
한국대사관들은 힘도없는 동남아국가에게조차 함부로하지못하는 허수아비입니다.필리핀에 한국인이 억울하게 수감되도 거들떠도 안봄.미국인이었으면 그 나라가 어느나라든 압박을 가해서 기어코 석방시키는데 한국은 진짜 에휴.
와 저사람 정말 대단하네요. 정당방위 인정받아 처벌 받지 않기를
이것이 대한민국의 혼이다
대사관은 의로운 한국인을 위해서
국가의 명예를 걸고
할수있는 모든일을 하리라 믿습니다
저런 나라에서 사는 재외 동포들이
걱정된다
많은 나라를 다녀봤지만
세계에서 제일 안전하고 살기좋은 나라는
대한민국이다
전에 남미쪽 어느 국가에서 어려움에 처한 동포를 수년간 외면하던 영사관도 있었습니다.
이번엔 상파울로 영사관이 제발 그러지 않길 바랍니다.
자세가 훌륭함 ~~
걸어갈때 독립군같은 의연함~~
우~~~~와 모처럼 남자다운 한국남자를 봤다
잔짜 한국남자가 브라질에가 있었구나 ..... 대사관은 반드시 구해줘라
와... 저 교포분 정말 대단하시네요~!!!
부디 사건이 원만하게 끝나서 엉뚱하게
피해 보시는 일이 없으셨으면 합니다.
그나저나 식당에서도 인질극이라니...ㅜㅜ
브라질의 무시무시안 치안 상황을
다시 한 번 간접적으로 느끼게 됩니다...
오늘도 좋은 뉴스 전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브라질 경찰은 무장강도에게는 경고 없이 사살한다.
고로 저 사람이 처벌 받는다면 그건 인종차별이다.
그것은 공권력이 강한거지 일반 국민들에게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브라질 공권력이 강하다고 국민들도 똑같은 권한을 주면 나라는 개판되죠. 공권력이 강한 나라일 수록 국민들에게는 엄격합니다.
@@choe3528 미국도 브라질도 무장강도나 무장한 사람이 집을 침입하면 사살해도 정당방위 나옴 총기가 많으니까 공권력이 강하고 일반인들도 무기사용에 정당성만 있으면 처벌 안 하는 것임 무슨 공권력이 강하면 일반인에게 더 엄격하다는 개소리를 시전하는지??ㅎㅎㅎㅎ
브라질 경찰이 아니라 처벌 받을수 있는건데
왜 인종차별이 갑자기 나오나요?
현지인보다 더 심하게 부당한 처벌을 받았다면 인종차별 이라고 할수도 있는데
지금 이건 좀......너무 앞서가면서도 억지 같아요.
한국 대사관이 제대로 일해주길...국민보호
대단하네~
정당방위로 결먄나기를 바랍니다!
총쏘는 자세가 ㄷㄷㄷ
브라질 사법당국이 정의롭디면 저 사격선수에게 상을 주지는 못할 망정 불이익을 겪게 해서는 안됩니다.
Se a aplicação da lei brasileira estiver justificada, não deve ser permitido que ela suba desvantagens, mesmo que não possa recompensar esse tirador.
정작 브라질사람은 보지도 않는데 한국뉴스기사에 번역은 왜
@@avfaxakaegwa 한국에서 브라질 사람들이 볼수도 있겠죠
@@avfaxakaegwa 브라질 도둑질?
한국대사관은 저교포보호해줘야한다
안그럼 보복당하고
식당주인종업원이나 누가 집에돈있는줄알고 짜고
강도사건벌인거다
남미에서 한국사람 같이짜고
강도사건벌이는일이 허다하다
한국인 일단 빡치면 눈에 뵈는 게 없지.
03:35 "저 놈은 자신이 사랑하던 일을 하다 죽었다" ...명언이네ㅋ
"그는 하고 싶은 일을 하다가 죽었다"
명언 중에 명언이네요.
와우 너무너무 잘 보았습니다.
우리교민들 멋져요 👍😍
남미남자 항상 응원합니다.
와 존너 태연하게 걸어가서 다 조져버리네.
한국 정부에서 나서야 합니다.. 보복 또한 우려 됩니다.
우와 정말 대박이네요
별탈없이 이후문제가 꼭 잘 해결되길바랍니다
해당 기사와 뉴스도올려주시면 더 좋을거같아요
움직임이 범상치 않습니다.
쓰레기 청소까지 해주는데 상을줘야지 무슨생각으로 벌을줄라하냐 라질라질 브라질아
와...겁나 멋있어서 나도 모르게 홀려서 계속 돌려봄..ㄷㄷ
아무리 무기도 있고 사격을 잘해도 목숨을 걸고 저기에 갈수가 있는건가??? 참 대단하네...
피해자인 한인식당 주인의 옆 집에 사는 이웃이랍니다. 강도들 중 두 명이 식당 주인을 끌고 식당 주인의 집으로 와서 집을 터는 걸 목격하고 난 뒤에 집 앞에서 벌어진 일이라고 합니다.
딱 봐도 작정하고 유도하는게 보입니다.
그랬거나 말거나 총기로 위협하였으니 정당방위 입니다.
와....영화보다 멋있고 용감하고 그 용기에 감사하고.....
연장 탄창을 쓴거 같은데 , 몇발짜리 롱탄창일까요? 16발 정도쏜거 같은데 ㅎ 휴대가 불편하실텐데 대단하시다...결과가 궁금하네요. 당연 정당방위와 표창이 돌아가야할텐데
총들고 워협하는데 그냥 당하라는게 아니면 당연히 정당방위지... 위험해처한 사람을 모른척하고 가야 하는게 법인가 브라질🇧🇷
정당방위..대단합니다
.목숨을 걸고 방어하다니..
확인사살까지 확실한 작업이었네. 제대로다.
저런 행동은 정당 방위의 범위를 넘어선 무모한 행동으로 보이는데,
강도를 퇴치한 점을 참작 해줘도 살인에 대한 죄값은 치뤄야할 것같아 보이네요.
한국 대사관 힘 좀 써라
@Black Tulip ㅋㅋㅋ
우리가 총든 강도를 무서워 하지만 영상속 저 한인은 크게 긴장하지 않으며 총격전을 결심했을 땐 한치의 망설임이 없네요. 사실 아무리 무장강도라도 정확한 조준이 아니라면 상대를 쉽게 쓰러뜨리지 못한다는걸 사격선수 출신은 잘 알고 있었던 거죠. 총 쏘면 우수수 목숨이 날아가는건 영화속에서나 일어나는 초현실적인 장면이란걸 군대에 가서나 알게 되었지요.
현지 보도에 의하면 현지 경찰은 무장강도들이 식당주인이 번 돈을 은행에 예금하지 않고 집에 현금으로 보관하고 있다는 걸 알고 범행을 한 것으로 미루어 전현직 식당종업원 혹은 식당 내부사정을 잘 아는 지인이 이 정보를 무장강도에 알렸을 거라 보고 수사를 하고 있다네요.
와~~저걸 처벌한다고? 브라질정부는 범죄자들 편인가?
와 저 권총잡는 모습...진짜다..👍
한국인을 호구로보고 강도짓을 일삼는 지역강도들은 반드시 본때를 보여 줘야한다.
남미뿐 아니라 특히 필리핀 살인청부사들은 반드시 열배로 갚아줘야 건들지 않는다.
잘쏴버렸다~브라질정부는 한국해병대를 용병으로쓰시길바랍니다
대사관에서도 적극적으로 저분을 도와줘야하고 필요한 모든 조치를 취해야한다.
총기를 안다뤄본 사람들은 쉽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1명의 개인이 다수의 무장 강도를 상대하면서 안~전하게, 강도가 사망하지 않게 한다는 건 영화속에서나 하는 짓입니다.
범죄자가 총기를 소지하고 있다는 건 어느순간이든 기회만 오면 발포할 수 있기 때문에, 안일한 생각 하고있다간 본인이 한순간에 사망하게 됩니다.
볼때마다 진짜 개 멋있다...
확인사살은 필수😃👍
정당방위 꼭 인정되길.....!!! la폭동 rooftop korean에 이어 한국인들의 매운맛이란.... ㄷㄷ 이 여파로 해외 강도 사건도 인종차별도 줄어들길 바랍니다.
외교채널로 한국정부가 보호해야 합니다.
와 존멋 ! 전화기탁건네고 자신있게 뚜벅뚜벅걸어가는 저 자신감 개멋있네
와..아재 사격자세 보소..ㅎㄷㄷㄷㄷㄷㄷㄷ
한국인들 몸에 총기가 소지되어 있고 여차하면 그냥 당기는거야 한국 사람들 정말 총기나 무기류 얼마나 좋아하는데 특히 한순간 눈 돌아가서 막 갈기는 성격들인데 하필.......그래도 정당방위로 처벌없이 원만히 해결되면 좋겠다 한국이면 모르겠지만 저기가 브라질이라서 .
총쏘는 자세가 ㄷㄷ
흠...과연 내가 저상황이라면 기꺼이 총을 뽑을 수 있을까? 곤경에 처한 이웃을 기꺼이 돕는 저 분 대단하네요.
폼이 존윅임.
많이 배우신 분인듯
차 뒤로 범인 둘이 한국인을 밀어 붙일때, 이미 범인 손에 반짝이는 총이 들려 있음.
정상판사라면 정당방위 나올듯, 한국의 봉투판사라면 빼박 가해자이겠지만.
현직 스포츠슈터라니 아무래도 속사쪽에는 일가견이 있겠죠.
그냥 한판 붙겠다는 생각으로 휴대전화를 넘기고 여유있게 제발로 다가가는 모습이 개포스있네.....
어짜피 일반 땅개로 군대 갔다온거면 권총 사격 훈련 받았을 확률은 많이 낮은데, 그냥 제대로 훈련된 선수인거네..
자세가 딱 나오는게.....
이런 뉴스가 현지에서 크게 나오고 영상도 많은 사람이 보게 된다면 한국인 노려서 강도질하는게 위험하다는 인식도 생길 수 있고, 훌륭한 일을 했다.
누가 다치거나 죽는건 정말 안되는 일이다. 하지만 저분이 저렇게 하지 않았다면 인질이 다치거나 죽었을거다.
여흑시 대한민국의 남성은 용감하다.
추후 사건의 결말이 어찌될지는 모르겠지만 저 교포분의 용기에 진심어린 박수를,,,,어찌 여론만 잘 조성되면 지금 한국의 위상으로 볼때 경범정도 선에서 마무리 되었으면,,,,ㅠㅠ
네이마르야 쪼매 입김좀 넣어바라,,,한국올때 과자 만땅 사줄끄마,,,ㅋㅋㅋ
짜세가 찐이다
와...이거 왜 몰랐지...-.-;;
저런 용기는 아무리 훈련을 받았다고해도 쉽게 나오는게 아니야.
우리(한국) 정부는 저 사람을 위해 최대한 노력해야 될건데 보도도 제대로 되지 않는거 봐선 전혀 움직일 생각이 없는건가.
글을 적고 다시 검색을 해봐도 주요매체에서는 한줄 기사도 없네..ㅡㅡ;
욕나온다.ㅡㅡ;
국가가 관심있게 지켜봐줘야한다 불이익이 없도록
언더시즈인가에 나오는 배우느낌이 물씬 풍기네...
ㅎㄷㄷ 다이하드 시츄에이션이군요.
구명 운동을 하고 싶내요.
제발 불이익없이 풀려나왔음 좋겠어요
저 현지인도 대단하네 구경하고있어 ㅋㅋ
용기 대단함.
저게 한국에 총기 소유가 불법인 이유임. 허용되면 난리남.. 앉아서 쏴, 엎드려 쏴, 헤드샷 등등...
진짜 멋있네요^^
저렇게 하기가 쉽지 않은데.....
용기가 대단합니다!!
아무쪼록 정당방위로 사건이 잘 마무리 되길 바랍니다!
험악한 나라에서 몸보중 하시라~
후속보도 해주세요~~~
건법 앞에선 모두 평등해지네요. rooftop Korean again!
다 필요없고 자세가 모든걸 말해주네..ㅎㅎ
자세죽인다~
한국 대사관이 적극 나서야 한다
힌국인을 건드리는것은 자유의지이겠으나 분명한건 그 책임도 자유의지대로 본인이 져야 한다는것.
그것이 목숨과 바꾸는 일일지라도.
브라질 경찰은 저 분에게 용감한 시민상을 수여하라!
대사관이 왜ㅡ있어야 하는지 보여줘라ㅡ
이놈들아 한국인은 그냥 건들지마라..
우리 작은 아버님이 훨남전 아주 유명한 바로 그 청룡부대, 오실 때 영화에서나 볼 법한 흔적을 몸에 지니신 채 오셨고, 나야 뭐 별 볼 일없는 .인간이지만 이상하게 군에서 총을 잘 쏴서 각종 혜택?을 누린..
나뿐일까?
한국인의 절반이 군대를 가고 예비군이 수백만인 데.
정당방위 맞지만... 너무 많이 쏜거 같은데....
혹여라도 브라질 감옥 갈까봐 걱정되네요
대한민국 외교부가 나서서 보호해주길 바래봅니다.
한국에서는 정당방위가 인정 안 될 걸?
안됩니다. 일단 상황을 떠나서 상대의 공격의사가 없거나 능력상실시 추가로 공격하면 정당방위 인정 못받습니다. 한국에서 집에 들어온 강도를 빨래대로 때린 사람이 실형을 산 이유도 위와 같습니다.
한국 판사들은 신급이라서 당시 범인도 몰랐던 범인의 항복의사나 도주 의사를 알고 있음
대단합니다.
와... 진짜 저러기 쉽지 않은데... 진짜 영화 한장면인 듯....
은퇴한 특수부대 출신을 잘못 건드리자 일어난 일... 뭐 대충 그런 제목붙여줘도 될듯. 하나도 안쫄고 그냥 터벅터벅 걸어가네.
브라질에서 살려면 사격연습은 필수지.
사격연습을 꾸준하게해야 침착하고
빠르게 대처할수있다.대사관은 빨리가서
일점해라.
확실히 스포츠슈팅을 해본 사람이라 그런가 두세발씩 끊어 쏘시네 라이트 키는게 너무 간지남
이건 정당방위가 아닌데
이유는 간단하죠
민간인이 무기를 들고 강도와 총격전할 권한이 없습니다
저 민간인은 경찰에 알리는것까지가 권한이지 본인이 위험에 처하지도 않았는데 총을 들고 강도에게 다가가서 총질를 했다는건 권한 밖입니다
이것이 정당방위가 된다면 칼을 든 강도에게 누구나 칼을 들고가서 죽여도 된다는 이야기가 성립하거든요
이건 정당방위가 아닙니다
오. 뉴스에서 본 영상이군요..
이후 다른 소식은 알수가 없는데..
혹시 이후에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알수 있다면 후속 영상 부탁드립니다.
매번 말하지만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ㅎ
정당방위가 문제가 아니고 🏆을 줘야지
이번 사건은 브라질에서 한국인이 많이 당해서 확인사살을 해준 것으로 보인다
사격자세가 나오네요 저군복무할때가 2년6개월이였는데 지금도 총주면 바로 사격할수있는데 저 한국분은 사격많이하신분인듯 자세가
직원 중에 협력자가 있구만.
강도는 여한이 없겠네요. 자신이 즐기는 일을 하다가 죽었으니. ㅋㅋㅋ
서양수준으로는 정당방위 무죄 용감한 시민상 수여.
대한민국 수준으로는 과잉방어로 살인죄 적용 무기징역.
😂😂😂😂🇧🇷🇧🇷🇧🇷
안타깝지만 마지막 댓글에 우리도 마찬가지라고 말해주고 싶군요. 집에 들어온 강도 때려잡았다가 전과자 된 피해자들도 있었죠.
한국에서 정당방위는 피해자가 거의 죽어갈 때 즈음에나 발동 되는 이세계법칙
아니 상파울루 같은 대도시에서 저런 게 가능하단 말인가
이것이 바로 한국여자들도 모두 군대 가야 하는 이유
미국이었으면 무죄 땅땅인데 남미법은 모르겠네
와우 확인사살 은폐 저분 장난아니다
배짱이 대단하다. 일부러 잡히는척하며 방심하게만든후에 총을 갈기다니.어디 전문적으로 훈련을 받아보신게 아닌가 싶네.
정당방위 인정해주세요ㅠ
일반 병사는 저런 권총사격 못한다
특수전 전역자가 확실하다
대단하다. 그를 돕기위해 뭘해야하나
상파울루에 한국인들 엄청많은데 그중에 한국남자는 꽤나 한국에서 군복무하고 한국에서 살던지 돌아감. 내 후임도 브라질이중국적자엿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