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4세대 불량 이슈 때문에 인텔에서 as를 늘려 준거죠 엄밀히 말하면 k 가 붙은건 디폴트 값을 경쟁사 대비 성능을 끌어 올리려고 억지로 성능을 올리다 보니 불량률 늘어 났고 해외에서도 문제가 되고 하니 궁여지책으로 as 기간 연장 해준거죠 월드와이드로 시퓨 하나에 250w 가 넘게 잡수는 것도 우낀 거고 아무튼 현 상황 게임용으로 78x3d 가장 현명한 선택인듯 합니다 국내 하드웨어 싸이트 퀘이샤존 이나 쿨엔조이 가보면 13,14세대 i7,i9 제품 까는 글이 한동안 상당히 많았고 외국 싸이트는 탐스 하드웨어만 가도 왜 인텔 시퓨가 문제가 되는 지 알수 있겠습니다 .
너같은 사람들 때문에 실사용에서 인텔이 전기먹는 하마인 줄 아는 거지 e코어 때문에 실제로 벤치프로그램 돌리면 10~20W밖에는 차이가 안나고 60w이상의 전기사용을 이야기할려면 X3d급은 되어야 전력량 차이가 나는데 그냥 최대소비전력으로 그런 무식한 소리를 하니! 그리고 인텔 불량이슈 때문에 as 기간을 5년으로 늘려줬으면 4년마다 업그레이드 하는 사람들에게는 오히려 무상업그레이드 기회라는 관점으로 바라볼 수 있지 그냥 갑갑하다. ㅎㅎ
하~아. 완전히 잘못된 내용입니다. 인텔이 멀쩡한 제품을 보증기간 늘려줄 이유가 없고, 그건 불량이슈때문이며, 인텔이 자사 제품의 불량을 인정한 것이고, 전면리콜 대신 택한게 보증기한 연장입니다. 근데 그걸 병행수입벌크 3년보증과 차등을 두기 위한 조치라는, 사실과 전혀 다른 엉뚱한 설명을 하고 있네요.
@@combuycom 다시 정리합니다. 1. 오로지, 불량이슈 때문에 보증기한을 연장한 것. 멀쩡한 제품을 3년에서 5년으로 늘릴 이유가 없음. 리콜 대신 인텔이 선택한 방식입니다. 정품박스 보증기한에 대한 정책 자체를 전면적으로 변경한게 아니란 겁니다. 2. 벌크 3년 보증이 된 것과 1번의 조치는 전혀 무관한데 영상에선 둘이 관련이 있는것처럼 설명하고 있는게 문제란 겁니다. => 영상2분 35초부터 님이 한 말을 적습니다. "그래도 정품박스 3년 보증을 해주니까 비싸더래도 정품박스를 구입을 했는데, 이젠 [벌크와]가격차이도 나는데 벌크도 3년을 해주니까 벌크 사는 분들이 늘어났다. 경쟁력을 맞추기 위해 정품박스를 5년으로 늘렸다" 사장님 이 내용 사실과 전혀 다르죠? 5분15초에 "벌크3년으로 올리니까 정품박스도 5년으로 늘린거다" 란 멘트가 또 나옵니다. 이거 전혀 사실과 다르죠? 3. 사장님, 인텔이 13,14세대 라인업 중 13600k 이상급에 대해 5년으로 보증기한을 늘린 이유에 대해 정확히 정리해서 다시 적어주세요. 벌크가 3년 된 것과 그 조치가 관련이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서 말입니다. 제 생각은 이미 적어드렸습니다. 그 둘은 전~혀 무관합니다.
박스 cpu 사용한지 6개월 되었는데.. 서비스 기간이 3년에서 5년으로 갑자기 늘어 나던데..
불량 이슈 때문인 것인데 4년쓰다 불량나서 새 cpu로 바꿔주면 개꿀이죠. ㅎㅎ
👍
사장님 직원 구하시나요!
안녕하세요.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는 구입작업을 하지 않고 있구요. 제가 일을 많이 벌리지 않고 워라벨 스타일이라 그냥 지금 상태로 당분간 유지될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13,14세대 불량 이슈 때문에 인텔에서 as를 늘려 준거죠 엄밀히 말하면 k 가 붙은건 디폴트 값을 경쟁사
대비 성능을 끌어 올리려고 억지로 성능을 올리다 보니 불량률 늘어 났고 해외에서도 문제가 되고 하니 궁여지책으로 as 기간 연장 해준거죠 월드와이드로 시퓨 하나에 250w 가 넘게 잡수는 것도 우낀 거고
아무튼 현 상황 게임용으로 78x3d 가장 현명한 선택인듯 합니다 국내 하드웨어 싸이트 퀘이샤존
이나 쿨엔조이 가보면 13,14세대 i7,i9 제품 까는 글이 한동안 상당히 많았고 외국 싸이트는 탐스 하드웨어만
가도 왜 인텔 시퓨가 문제가 되는 지 알수 있겠습니다 .
너같은 사람들 때문에 실사용에서 인텔이 전기먹는 하마인 줄 아는 거지 e코어 때문에 실제로 벤치프로그램 돌리면 10~20W밖에는 차이가 안나고 60w이상의 전기사용을 이야기할려면 X3d급은 되어야 전력량 차이가 나는데 그냥 최대소비전력으로 그런 무식한 소리를 하니!
그리고 인텔 불량이슈 때문에 as 기간을 5년으로 늘려줬으면 4년마다 업그레이드 하는 사람들에게는 오히려 무상업그레이드 기회라는 관점으로 바라볼 수 있지 그냥 갑갑하다. ㅎㅎ
하~아. 완전히 잘못된 내용입니다. 인텔이 멀쩡한 제품을 보증기간 늘려줄 이유가 없고, 그건 불량이슈때문이며, 인텔이 자사 제품의 불량을 인정한 것이고, 전면리콜 대신 택한게 보증기한 연장입니다. 근데 그걸 병행수입벌크 3년보증과 차등을 두기 위한 조치라는, 사실과 전혀 다른 엉뚱한 설명을 하고 있네요.
영상을 끝까지 들어보시고 댓글 해 주세요.
04:20 초 이후에 불량이슈로 인한 보증기간 연장 내용이 나옵니다.
@@combuycom
다시 정리합니다.
1. 오로지, 불량이슈 때문에 보증기한을 연장한 것. 멀쩡한 제품을 3년에서 5년으로 늘릴 이유가 없음. 리콜 대신 인텔이 선택한 방식입니다. 정품박스 보증기한에 대한 정책 자체를 전면적으로 변경한게 아니란 겁니다.
2. 벌크 3년 보증이 된 것과 1번의 조치는 전혀 무관한데 영상에선 둘이 관련이 있는것처럼 설명하고 있는게 문제란 겁니다.
=> 영상2분 35초부터 님이 한 말을 적습니다. "그래도 정품박스 3년 보증을 해주니까 비싸더래도 정품박스를 구입을 했는데, 이젠 [벌크와]가격차이도 나는데 벌크도 3년을 해주니까 벌크 사는 분들이 늘어났다. 경쟁력을 맞추기 위해 정품박스를 5년으로 늘렸다" 사장님 이 내용 사실과 전혀 다르죠? 5분15초에 "벌크3년으로 올리니까 정품박스도 5년으로 늘린거다" 란 멘트가 또 나옵니다. 이거 전혀 사실과 다르죠?
3. 사장님, 인텔이 13,14세대 라인업 중 13600k 이상급에 대해 5년으로 보증기한을 늘린 이유에 대해 정확히 정리해서 다시 적어주세요. 벌크가 3년 된 것과 그 조치가 관련이 있는지 없는지에 대해서 말입니다. 제 생각은 이미 적어드렸습니다. 그 둘은 전~혀 무관합니다.